스타벅스-대한항공 맞손…‘대한항공 버클-업 카드’ 선봬

심준보 기자

2022-02-23 10:21:14

스타벅스-대한항공 맞손…‘대한항공 버클-업 카드’ 선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대한항공과 협업한 ‘대한항공 버클-업(Buckle-Up) 카드’를 오는 24일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대한항공 버클-업 카드’는 국내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죽 소재의 선불식 충전 카드로 RFID 칩이 내장되어 있어 터치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대한항공 버클-업 카드’는 항공기 내 좌석 안전벨트를 형상화해 디자인 비행기를 타고 떠나는 여행의 설렘을 표현하면서도, 안전한 여행의 가치를 형상화했다. 카드는 실제 좌석 안전벨트처럼 버클 분리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카드 파우치와 부속 카드도 함께 제공하는데 카드 파우치는 실제 항공기에 탑재됐다가 교체 주기를 넘긴 구명조끼 2천여 장을 재사용해 제작되었다.

‘대한항공 버클-업 카드’ 구매시 스타벅스 별 10개와 대한항공 SKYPASS 500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