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약품은 지난해 3월 랩클 3종을 출시한 이후, 약 1년 동안 각종 임상 연구와 뷰티 리뷰 플랫폼, 샘플링 등을 통해 높은 평가와 만족도를 받아온 랩클의 경쟁력과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올해에 더 큰 규모로 소비자 체험을 진행하기로 했다.
올해 동안 총 3만 명에게 제공하는 체험 제품은 미니 사이즈가 아닌,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총 3종의 본품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