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7.27(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홈
산업
스타벅스 코리아, '일회용컵 없는 날 캠페인' 실시
심준보 기자
2022-01-10 10:58:10
자료 제공 = 스타벅스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자원순환사회연대(이사장 김미화)와 함께 10일 일회용컵 없는 날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회용컵 사용 권장을 통한 친환경 노력을 지속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10일 하루 동안 스타벅스 전 매장에서 개인컵을 이용하여 개인컵 할인 혹은 에코별 적립 혜택을 받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들 중 추첨을 쿠폰을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3주년의 의미인 23에 일(1)회용컵 없는(0) 날을 상징하는 숫자 10을 곱해 총 230명의 고객을 추첨할 계획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심준보 기자의 다른 기사 보러 가기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드라인뉴스
[위클리BD:식품·유통] 집중호우 수해복구 긴급 지원 나서
[위클리 BD: 게임] 넥슨 신작 MOBA '슈퍼바이브' 정식 출시 外
현대차 이어 기아도 美 관세 직격탄…2분기 영업익 24.1% '뚝'
어린이 코딩교실 운영 '신한은행' 1금융권 사회공헌 관심도 1위…NH농협·우리은행 순
이랜드리테일, 뉴코아 울산점 재담보…자금 조달 집중
지앤에프 품은 삼양식품, K-소스 시장 '지각변동' 예고
LG그룹, 올 상반기 10대 그룹 사회공헌 관심도 1위…SK·삼성그룹 순
재계 "집중호우 피해 지원"…성금 기탁 행렬 이어져
하나원큐 호평 '하나은행' 2분기 1금융권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재계뉴스
DL이앤씨, 8120억 규모 '광명시흥 민간참여 공공주택사업'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한국타이어, 아이오닉 5 N 전용 21인치 교체용 타이어 독점 공급
HDC현대산업개발, 제기동역 아이파크 견본주택 개관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출시 7년만에 잔액 10조원 돌파
Sh수협은행, 홍수 피해 고객에 500억 긴급 금융지원
서울신라호텔, 여름방학 맞아 키즈 매직 캠프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매일유업, 최근 1년간 '락토프리' 관심도 압도적 1위…동원F&B 뒤이어
2
제니 효과 본 '농심' 2분기 '과자' 포스팅 수 1위…오리온·롯데웰푸드 순
3
대웅제약, 2분기 제약사 AI 관심도 1위…GC녹십자·JW중외제약·보령 순
4
롯데캐슬, 상반기 부산시민 아파트 브랜드 관심도 1위…자이·더샵 순
5
K-제로 식품 세계에 알린 '롯데웰푸드' 제로식품 관심도 1위…농심·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습관성 발목 삐끗? 원인 알면 '예방' 가능해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2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5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0% 가까이 급등"
4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5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