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빕스 매니아 2022’ 선정…우수 고객 혜택 강화

심준보 기자

2022-01-05 10:02:48

CJ푸드빌 빕스, ‘빕스 매니아 2022’ 선정…우수 고객 혜택 강화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 빕스가 우수 고객인 ‘빕스 매니아 2022’를 선정하고 혜택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빕스는 우수 고객 멤버십 제도인 ‘빕스 매니아’를 운영하고 있다. 전년도 매장 방문 횟수와 이용 실적에 따라 ‘매니아’와 ‘매니아플러스’ 두 단계로 나뉜다. ‘매니아 2022’는 2021년 한 해 동안 빕스를 4회 이상 방문해 2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다. ‘매니아플러스 2022’는 6회 이상 방문 및 4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다. 이용 내역 및 등급은 홈페이지의 ‘멤버십 코너’를 통해 바로 확인 가능하다.

‘빕스 매니아 2021’ 고객들은 자동으로 2022년에도 등급이 유지된다. 빕스는 지난 2020년부터 전년도 매니아 고객 등급을 신년에도 유지시켰다. 2019년 빕스 매니아는 지난 2년 동안의 실적과 무관하게 올해에도 매니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셈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