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오프라인 시장을 모두 집계하는 리서치 기관 칸타(KANTAR)의 국내 냉동피자 시장 최신 자료(2021년 8월 기준)에 따르면 국내 냉동피자 시장 연간 규모는 1,218억 원으로 전년(1,093억 원) 대비 11.4% 신장했다.
2021년에는 전년 대비 89.3%의 성장률을 보였고 이에 따라 시장 점유율도 2020년 13.8%에서 2021년 23.5%까지 뛰어올랐다.
풀무원은 2020년 처음으로 온라인 피자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였으며, 2021년 기준 37.6%로 계속해서 선두 자리를 유지 중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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