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대상네트웍스㈜, '자연방목365Days' 통해 램 토마호크·양꼬치 출시

심준보 기자

2021-12-29 09:28:26

대상그룹 대상네트웍스㈜, '자연방목365Days' 통해 램 토마호크·양꼬치 출시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대상홀딩스 대상네트웍스㈜가 29일 친환경 육류 브랜드 ‘자연방목365Days’를 통해 글래드 호텔과 협업한 램 토마호크와 양꼬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대상네트웍스가 작년에 론칭한 자연방목 365Days는 자연이 주는 건강함과 신선함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청정국가 뉴질랜드의 넓은 초원에서 자연 방목해 건강하게 기른 고기만 원료로 취급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시그니처 램 토마호크 ▲시그니처 양꼬치 등 2종이다. 글래드 호텔 뷔페 그리츠(GREETS)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양고기 원육을 사용했으며, 이탈리안 허브 시즈닝, 쯔란 등 시즈닝 2종을 동봉해 호텔 레스토랑에서 즐기던 고급 메뉴를 가정에서 그대로 맛볼 수 있다. 연말연시 소규모 송년회나 홈파티, 글램핑 등에서 즐기기 적합한 제품으로 기획됐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