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레트로 열풍 속 전통식품 '옛날' 브랜드 중심 우뚝

심준보 기자

2021-12-21 11:28:01

자료 제공 = 오뚜기
자료 제공 = 오뚜기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오뚜기는 전통식품이 지닌 ‘순한 맛’을 선호하는 젊은 층이 최근 늘어나면서 한국 전통식품의 명맥을 잇는 '옛날'브랜드가 레트로 열풍의 중심에 있다고 21일 밝혔다.

‘오뚜기 참기름’은 1983년 출시 이후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1990년 이래로 참기름 시장 1등을 놓치지 않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