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멤버십 서비스 론칭…브랜드 앱 재편

심준보 기자

2021-12-20 17:51:51

버거킹, 멤버십 서비스 론칭…브랜드 앱 재편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20일 고객 편의 및 혜택 확대를 목표로 멤버십 서비스를 런칭하고 브랜드 앱(App)을 리뉴얼한다고 밝혔다.

신규 개설된 버거킹 멤버십은 고객의 소비 패턴에 따라 ‘커피 무료 교환권’, ‘와퍼 단품 교환권’, ‘할인 쿠폰’ 등 개인의 소비성향에 최적화된 다양한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된 버거킹 앱을 통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가입할 수 있으며 멤버십 회원에게는 매 해 생일 축하 쿠폰을 선물한다. 등급은 ‘웰컴’, ‘주니어’, ‘와퍼’ 및 ‘킹’ 등 총 4 가지로 구성됐다.

버거킹 멤버십 회원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에서 킹오더, 딜리버리 주문 및 매장 방문 구매 시 앱에 표시되는 멤버십 바코드를 인식하여 적립할 수 있다.

직전 3개월 간 적립된 구매 실적에 따라 멤버십 등급이 산정되며, 등급별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