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까지 양일간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AI와 데이터가 클라우드를 만나 일상에 적용되기까지 다양한 혁신을 조명한다.
올해 네이버클라우드 서밋의 슬로건은 ‘AI와 Data 그리고 Cloud, 나의 비즈니스가 되는 시간!’으로, 이 시대 성공하는 기업 운영의 필수 기반이라 할 수 있는 AI와 데이터, 클라우드를 활용해 이룩한 혁신의 사례와 최신 기술 트렌드가 소개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약 8천명이 온라인 사전 참가신청을 완료하고, 실제 고객들의 클라우드 도입 고민을 컨설팅해 주는 ‘비즈미팅’ 또한 오픈하자마자 3일간의 상담일정이 모두 마감되어 추가오픈 하는 등 업계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네이버클라우드 서밋 2021 전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행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