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연극의 경우 무려 95배의 증가세를 보였는데, 티몬이 독점 판매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티몬스테이지 공연의 인기 효과로 풀이된다.
어린이·가족공연은 13배, 전시·체험·행사는 8배가 올랐다.
티몬은 지난 1일부터 단계적 일상회복, 즉 ‘위드 코로나’ 시행으로 공연장 내 좌석 및 영업시간 제한 조치가 완화되고 백신 접종자 대상 할인 혜택도 지원되며 억눌렸던 문화 소비가 폭발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