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LF 하프클럽은 국내 패션 브랜드 온라인 유통기업 웹뜰과 손잡고 오는 30일까지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을 위한 겨울 의류 브랜드 대전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LF 하프클럽은 일자별로 ▲조이너스, 꼼빠니아(25일) ▲아이더, 마운티아, 마모트(26일) ▲파크랜드(27일) ▲와이드앵글, 힐크릭(28일) ▲지센, 세컨스킨(29일) ▲행텐, 뱅뱅, 행텐틴즈(30일)의 기획전을 열고 최대 90% 할인에 돌입한다.
25일에는 조이너스와 꼼빠니아의 매장 동일 상품을 LF 하프클럽에서 단독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상하의부터 원피스, 아우터까지 188종의 겨울 베스트 상품이 마련됐으며 온화한 낮 날씨에 어울리는 가을 상품 또한 단독 특가로 제공된다.
셔츠, 팬츠, 재킷, 코트 등 남성을 위한 겨울의류는 27일 파크랜드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27일 단 하루 동안 인기 상품에 30% 할인쿠폰을 확대 적용해 울혼방 정장, 덕다운 코트 등 겨울 의류와 더불어 가을 정장을 최대 86% 할인한다.
이 밖에도 28일 골프의류 브랜드 힐크릭의 골프 용품을 LF 하프클럽 단독 물량으로 확보해 최대 86% 혜택가로 제공하며, 29일 지센과 세컨스킨의 경량다운, 플리스 등 겨울 의류와 여성 속옷 등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