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KCC의 대표 브랜드 제품 숲으로 셀프의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최근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Ambiguous dance company)가 출연한 페인트와 댄스의 콜라보레이션 광고를 통해 많은 인기와 관심을 끈 제품이기도 하다.
굿즈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숲으로 셀프 미니어처 키트이다. 키트는 200ml 소량으로 포장된 페인트 5개 색상과 나무 재질의 미니 붓 5개로 구성했다. 특히 페인트 색상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 제작된 △퓨어베이지 △소프트블루 △베이비핑크 △애플민트 △버터옐로우 등 파스텔 톤으로 준비했다. 아기자기한 실내 소품으로 활용하거나 벽지 등에 칠해봄으로써 코로나 19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는 가운데 인테리어를 꾸미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벤트는 숲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숲으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다음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굿즈가 필요한 이유를 적기만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후 25명을 추첨하여 오는 13일에 당첨자에게 개별 DM으로 발표한다.
KCC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올 초부터 운영 중인 숲으로 인스타그램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것”이라며 “숲으로 페인트가 제공하는 다양하고 아름다운 컬러를 중심으로 트렌디하고 공감가는 컨텐츠로 고객들과 소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