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 응모자 수는 전년 대비 63%나 증가한 수치를 기록했다.
오로나민C는 특히 이벤트를 연계한 체험마케팅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5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서 진행된 오로나민C 팝업스토어를 통해 2일간 2천여 명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했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로나민C는 교외형 아울렛을 중심으로 이벤트 연계 활동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LS가 최종 경품으로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참여 누적 점수에 따라 월간 경품으로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4명) △다이슨 에어랩(4명)과 주간 경품으로 △갤럭시 버즈 프로(18명)을 증정한다.
참여한 모든 응모자들에게 랜덤 추첨으로 ‘오로나민C 기프티콘’ 즉석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로나민C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철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저는 “많은 분들께서 오로나민C로 하루 필수 영양소도 간편하게 섭취하고 재미있게 이벤트도 참여하는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생기발랄 탄산비타민 오로나민C는 5가지 비타민(비타민C, B2, B3, B6, P)과 3가지 필수아미노산(페닐알라닌, 트레오닌, 이소로이신)이 들어있어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섭취가 가능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