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넬 ‘시카마누 세럼쿠션’ 랄라블라 입점

이병학 기자

2021-05-28 13:15:24

파넬 ‘시카마누 세럼쿠션’ 랄라블라 입점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파넬’이 28일 ‘랄라블라’ 전국 101개점에 공식 입점한다고 28일 밝혔다.

파넬 ‘시카마누 세럼쿠션’은 ‘시카마누 92세럼’ 한 통이 들어간 일명 ‘세럼 한 통 쿠션’으로 파넬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시카마누 바이옴’이 89.6%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자외선 차단 기능성을 모두 담은 3중 기능성 쿠션으로 간편하게 피부 화장이 가능하다.

오일 베이스의 촉촉 광채코팅으로 보습 오일과 수분 보습제를 75% 함유하여 피부에도 자연스러운 광을 부여하고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자연스러운 톤으로 시간이 지나도 예쁘게 유지되는 피부 표현은 특히나 많은 사랑 받고 있는 부분이다.

가볍고 얇은 밀착력으로 답답함을 최소화 하고 계속되는 마스크 착용에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여 최근에는 ‘여름 쿠션’으로도 떠오르고 있다.

민감성 피부를 위해 항균력을 인증 받은 ‘항균 퍼프’를 사용하고 PEG, 페녹시에탄올, 파라벤, 알코올 유해 성분을 모두 제외하여 민감성 피부에게는 단연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다.

‘파넬’은 이번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하여 입점과 동시에 28일부터 ‘시카마누 세럼쿠션’을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넬 ‘시카마누 세럼쿠션’을 시작으로 6월에는 다양한 제품군이 추가 입점 예정이다. 무표백, 무형광 생분해 가능한 패드로 자극없이 케어 가능한 ‘시카마누 순면 클리어패드’와 SNS 대란템 ‘약산성 시카마누 바디미스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있다.

일레븐코퍼레이션 백창준 대표는 “오프라인 입점 문의가 많았던 파넬 ‘시카마누 세럼쿠션’이 랄라블라에 입점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이번 랄라블라 오프라인 입점을 기반으로 더욱 더 많은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입점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파넬’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