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대구시 북구 신규 매장 ‘KFC 칠곡3지구점’ 오픈

심준보 기자

2020-08-21 13:56:35

사진 제공 = KFC
사진 제공 = KFC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21일, 대구시 북구에 신규 매장 ‘KFC 칠곡3지구점’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KFC 칠곡3지구점은 대구 지하철 3호선 팔거역 인근, 주거지역과 상업시설이 어우러진 곳에 문을 열었다.

인근에 CGV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대형 멀티플렉스 영화관과 대형 쇼핑몰을 비롯해 음식점 등 다양한 상가가 밀집돼 있어 유동인구의 매장 유입이 상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매장 맞은 편은 대형 아파트 단지로 구성돼 있어 가족 단위 등 인근 주민들의 많은 이용도 예상하고 있다.

KFC 칠곡3지구점은 ‘커넬통다리버거’ 등 최근 신메뉴를 비롯한 전 메뉴를 판매하며,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와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딜리버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인에 한해서는 치킨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맥주도 판매한다.

오픈 당일인 21일에는 사은품 행사 등 KFC 매장 오픈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KFC 칠곡3지구점은 팔거역 앞 ‘젊음의 거리’에 모여있는 다양한 시설과 아파트 단지로 둘러싸여 있어 고객의 활발한 유입이 기대된다”며 “코로나19 이슈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방역도 더욱 철저히 진행하며 관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