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제품은 투썸이 제공하는 원두이원화 서비스를 모티브로 해, 고객이 일상 속에서 투썸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고객의 취향과 기분에 맞춰 선택이 가능한 투썸의 2가지 원두처럼,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이 가능한 2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슬라이드 텀블러 그라운드머드와 △원터치 텀블러 그라운드차콜은 묵직하고 진한 풍미의 ‘블랙그라운드’ 원두를 짙은 색상과 매트한 표면으로 표현했다.
아로마노트를 모티브로 한 △슬라이드 텀블러 아로마핑크는 화사한 색상으로 산뜻한 맛을 △원터치 텀블러 아로마화이트는 반짝이는 유광 펄 코팅으로 새콤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디감을 나타냈다.
슬라이드 텀블러는 입술 모양 디자인의 스윙형 마개로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다.
원터치 텀블러는 버튼을 눌러 한손으로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슬라이드락 잠금 장치가 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원터치 텀블러는 선출시되었으며, 슬라이드 텀블러는 8월 말 출시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매일 사용하는 텀블러에 기분과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한 투썸의 2가지의 원두 특성을 담아 선보이게 됐다”라며, “일상 더 가까이에서 투썸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썸은 지난 2014년 국내 최초로 ‘원두이원화’ 서비스를 선보이고, 고객이 기분과 취향에 맞춰 원두를 고를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하며 커피전문성을 강화해왔다.
최근에는 일부 매장에서 모든 커피음료를 디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SWP디카페인 서비스를 더해 고객 선택권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