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상마켓을 서비스 하는 딜리셔스(대표 김준호)는 16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B 투자 라운드에는 스톤브릿지벤처스,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디티앤인베스트먼트, 아주IB투자, DSC인베스트먼트,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등 국내 주요 투자사가 참여했다.
2013년 출시된 신상마켓은 의류 도소매 사업자 대상의 전용 중개 플랫폼으로, 동대문에 집중된 의류 도매 셀러들과 전국의 인터넷쇼핑몰, 로드숍 등 소매 바이어를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신상마켓을 통해 도매 셀러들은 전국의 소매 바이어에게 신제품들을 모바일 앱(App)을 통해 간편하게 소개할 수 있고, 소매 바이어 또한 휴대폰 등 모바일 접속만으로 도매시장 제품들을 빠르고 다양하게 확인 할 수 있어 도소매 간의 정보 소통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스톤브릿지벤처스 송영돈 수석은 "딜리셔스는 이미 국내에서 독보적 1위 B2B 패션 플랫폼 업체로 자리매김했다"며 "향후 광고 상품 및 물류 오퍼레이션 고도화를 통해 도소매 사업자 모두에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파트너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투자 배경을 밝혔다.
딜리셔스 김준호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서비스 고도화와 물류 서비스 확대에 힘쓸 것 “이라며, “신상마켓 이용자 중 한국 패션에 관심이 많은 해외 사업자들도 다수 활동하고 있는 만큼, 이를 바탕으로 신상마켓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서비스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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