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타엑스는 지난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Shoot Out(슛 아웃)'으로 11월 첫째 주 1위에 올랐고 데뷔 후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1위를 차지해 놀란 마음을 감추지 못한 채 트로피를 건네받았다.
이로써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10월 30일 SBS MTV '더 쇼'와 31일 MBC뮤직,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에 이어 '엠카운트다운' 트로피까지 추가하며 총 음악방송 3관왕을 기록하게 되었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저희 곁에서 항상 도와주시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식구들 감사하다"라고 말하며, "또 항상 멋지게 꾸며주시고, 몬스타엑스다운 퍼포먼스를 만들어주시는 스태프분들도 너무 감사드린다"고 감격의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몬베베(공식 팬클럽) 너무 사랑하고 고맙다. 몬베베로 시작해서 몬베베로 끝나는 몬스타엑스가 되겠다'고 팬들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을 전하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가운데 1위 앙코르 무대에서는 첫 '엠카운트다운' 1위의 행복한 기분을 에너지 넘치게 표현하며 기쁜 마음을 함께 나눴다.
한편,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3관왕을 차지하며 화제의 중심이 된 그룹 몬스타엑스는 최근 전세계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으로 이번 정규 앨범 TAKE.1 'ARE YOU THERE?(알 유 데어?)'을 통해 '빌보드'를 비롯해 각종 해외 언론에서 잇따라 집중 조명하며 글로벌 대세임을 입증했다.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