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작가 '기안84', SNS에 게재한 사진으로 웃음선사..'비염이라 코 막았어요'

이상철 기자

2018-10-15 19:09:06

기안84 SNS 사진 캡쳐
기안84 SNS 사진 캡쳐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웹툰작가 기안84의 SNS 사진이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안기며 재조명받고 있다.

최근 기안84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염 걸린 날 갯벌체험. 게 잡았다 살려주니, 눈만 둥둥 뜬체 눈치를 보는 너의 모습은 이곳과 다를바 없다. 뻘속에서 여자도 만나고 알도까고 잘살기를. 늙어가니 마음이 측은지심...."라는 내용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기안84는 차량을 운전중인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가운데 비염으로 인해 휴지로 두 콧구멍을 막고 있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특히,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 너무 웃겨요", "코파서 코막으신줄...", "비염이시라니 ㅠㅠ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오빠", "기안오빠 아프시면 안되요ㅠㅠ", "기안행님 행쇼!!", "ㅋㅋㅋ 사진보고 웃었어요"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웹툰작가 기안84는 지난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박충재와 함께 건강검진 받는 모습이 방송으로 나와 화제를 모은 바가 있다. [사진: 기안84 인스타그램]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