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드, 모습이 계속 바뀌는 남자가 사랑을?...'화려한 배우들 출연해 눈길'

이상철 기자

2018-09-25 23:44:41

영화 '뷰티 인사이드' 포스터 이미지
영화 '뷰티 인사이드' 포스터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25일(오늘) 오후 추석특선영화로 JTBC에서 영화 '뷰티 인사이드'가 방영됐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남자, 여자, 아이, 노인, 외국인 등 매일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 '김우진'과 그를 사랑한 여자인 '이수(한효주)'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지난 2015년에 개봉된 영화이다.

이수는 매일 모습이 바뀌어 우진이 먼저 다가가지 않으면 누가 우진인지 알 수 없어 극심한 스트레를 받으며 잠도 제대로 자지 못하는 가운데 정신과를 다니며 상담치료와 약 복용을 병행하다 결국 쓰러지고 마는데 이에, 이수(한효주)와 결혼까지 꿈꾸며 행복한 미래를 그리던 우진은 결국 이수에게 이별을 통보하고 헤어진 후 이후는 다시 예전처럼 일상으로 돌아가지만 여전히 우진을 그리워하고 생각하면서 다시 재회하면서 결혼하는 결말이 담겼다.

특히, 영화속에서는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우에노 주리, 천우희, 이재준, 이현우, 김민재, 조달환, 서강준, 김희원, 유연석, 김주혁, 고아성 등 수 많은 출연진들이 모습이 계속 변하는 '우진' 역을 위해 출연해 눈길을 자아냈다.

한편,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JTBC에서 동명의 드라마를 준비중으로 오는 10월 1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서 색다른 재미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