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Pay 쇼핑 특별관 할인, 전통시장 캠페인, 무이자 할부 행사까지 포용금융 확대 중

고객은 KB Pay 쇼핑 내 '착한소비 소상공인 상생 특별관'에서 상품을 구매한 뒤 마음에 드는 가게를 골라 업체명과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소상공인이 직접 준비한 랜덤박스(31명 추첨), 포인트리 1,000P(구매 후 응원 댓글 작성 고객 대상), 포인트리 10P(응원 댓글 작성 고객 전원) 등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0월 24일 KB Pay 쇼핑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소상공인을 응원하며 참여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상공인, 지역경제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B국민카드는 10월 31일까지 KB Pay 쇼핑 내 '착한소비 소상공인 상생 특별관'을 운영한다. 특별관에서는 식품, 건강, 주방, 뷰티·리빙, 패션·잡화, 스포츠·아웃도어 등 100여 종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5% 할인(최대 1만원) 쿠폰 3매가 제공된다. 매일 오전 10시 상생딜을 통해 소상공인 대표 상품을 특가로 제공 하고 있어 착한소비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은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한 응원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는 소상공인을 소개하고 응원하는 'KB이숍우화' 캠페인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KB이숍우화'는 7월 말 '사장님의 보석함'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8월 선보인 본편 1화 '수수께끼 안경원', 본편 2화 '요술 과자점'까지 누적 36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국민적 공감과 응원을 받고 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lim625@thebigdata.co.kr, iyr625@naver.com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