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동행위원회는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전국 패밀리를 대표하는 30여명의 동행위원, 부서별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 1997년부터 본사와 패밀리 사이에 합리적이고 투명한 경영 환경을 만들고자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운영위원회'를 설치했다.
이번 동행위원회에서는 창사 30주년 행사 관련 성과 및 향후 마케팅 계획, 출시 예정인 신메뉴 라인업 등 사업 전반의 내용을 공유하고 함께 점검했다. 더불어 본사와 패밀리의 상생 강화를 위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도 마련됐다.
특히, 주요 안건이었던 30주년 기념 행사와 관련해 BBQ의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경기 후원과 이를 활용한 초대형 프로모션의 성과 및 향후 마케팅 계획이 소개됐다.
BBQ는 프로모션 개선 및 마케팅 활동 등으로 화제성을 더욱 확대해 지속적으로 BBQ앱 회원을 확보하고, 주문 유입 확대를 통해 패밀리 수익성도 향상시켜 상생경영에 나설 계획이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은 "창사 30주년에 걸맞는 프로모션으로 패밀리들에게 의미를 부여하면서 수익성도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패밀리가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BBQ의 경영 철학을 실천하고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두터운 신뢰 관계로 지속가능한 동반성장을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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