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4(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문화·라이프
롯데호텔, 설맞이 드라이브 스루 신메뉴 선보여
롯데호텔은 코로나19로 인해 고향 방문 대신 집에서 연휴를 보내는 '홈설족'이 늘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드라이브 스루로 설맞이 음식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단품 메뉴로부터 시작된 롯데호텔의 드라이브 스루 메뉴는 최근 파인 다이닝을 가정에서 재현하는 코스 요리로까지 영역을 넓힌 데 이어 설 연휴를 앞두고 새단장했다. 롯데호텔 서울은 ‘설 스페셜 드라이브 스루(Special Drive-Thru)’는 오는 2월 8일부터 2월 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작년 선보였던 추석 드라이브 스루 상품이 총 3종의 상품 구성 중에서 선택했던 데 비해 더욱 다양해진 13종의 메뉴를 개인의 기호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설 맞이 상품답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31
글래드 호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6' 서베이 결과 발표
글래드 호텔이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 중에서 분기별로 주제를 정해 고객 설문 조사 및 분석 결과를 발표하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의 여섯 번째 주제인 “가정 간편식(HMR)도 ‘구독’과 ‘좋아요!’”의 서베이 결과를 발표했다. 지난해 12월 18일부터 올해 1월 17일까지 약 한달 동안 진행한 가정 간편식 제품의 선호도와 이용 빈도, 구독 서비스의 이용 행태와 관련된 서베이 이벤트 결과 총 1,003명이 참여했다. 설문에 참여한 고객은 여성이 63%, 남성이 37%, 연령대로는 30대 초반 23%, 20대 중후반 18%, 30대 중후반 18%, 40대 중후반 14%, 40대 초반 12% 등 가정 간편식을 주로 이용하는 20대 중후반~30대 중후반의 연령대가 참여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9
하얏트 호텔, '설 연휴 한정 특가' 진행
국내 6개 하얏트 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설 호캉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설 연휴 한정 특가’를 2월 1일부터 2월 14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롭게 오픈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를 할인된 가격에 투숙해볼 수 있는 기회이다. 단,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본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2월 1일부터 2월 10일까지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파크 하얏트 서울▲안다즈 서울 강남▲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부산▲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동시 진행되며, 2021년 2월 1일부터 2021년 6월 30일까지의 투숙에 대해 객실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하얏트 월드 회원에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9
한국사회보장정보원, '복지분야 창업경진대회' 우수 수상자 토론회 개최
한국사회보장정보원(원장 임희택, 이하 정보원)은 지난달 12월 21일 실시한 ‘2020 공공빅데이터를 활용한 복지분야 창업경진대회’ 우수 수상자를 초청하여 업무활용 방안 모색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1차 토론회는 29일 3개팀의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사례관리 분야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2차 토론회는 2월 5일 장애인 관련 분야 5개팀이 참석하여 토론할 예정이다.임희택 한국사회보장정보원장은 “일반 국민들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현업에 근무하는 관련 직원과의 심도있는 토론을 통해 업무에 활용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고, 더 나아가 공공기관으로서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정책이 집행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는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9
다방, 2021년 신규 광고 캠페인 온 에어
다방 운영사 스테이션3(대표 한유순∙유형석)가 2021년 신규 TVC 캠페인 ‘요즘엔 싹 다 다방’을 29일 공개했다. 이번 신규 광고는 다방의 파트너 공인중개사들이 다방에 모여 앱 이용자들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팩트에 기반해 좋은 방을 구해준다는 내용을 다뤘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 당사가 추구해 온 부동산 중개 과정에서 정직의 가치를 담아냈다. 올해도 다방 전속모델은 배우 이혜리가 맡는다. 광고 영상 속 혜리는 가죽 점퍼를 입고 다방 파트너 중개사들과 함께 히어로물 영화 주인공처럼 등장한다. ‘그 어떤 방도 요즘엔 싹 다 다방’이라고 외치는 혜리의 비장한 표정과 동시에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지하철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9
호텔스닷컴, 2021년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수상
호텔스닷컴이 28일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에서 ‘숙박예약플랫폼 부문’으로 선정되며 최고의 숙박예약 브랜드의 자리를 공고히 했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및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중앙일보가 공동 후원해 소비자들에게 한 해 동안 가장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본 상은 산업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소비자들의 더욱 합리적인 선택을 돕고자 제정됐다. 경영 실적 및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 4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한 해 동안 각 산업별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8
스위스 그랜드 호텔, '새해소망 패키지' 선봬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신축년(辛丑年) 설 연휴를 맞아 설캉스는 물론, 신년 이벤트 행운까지 얻어가는 ‘새해소(牛)망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호텔 LL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와 ‘알파인 카페’,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이용권, 그리고 전통 윷놀이 세트로 구성되었다. 또한 따뜻하게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편안한 휴식을 위한 남녀 사우나 시설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사회적 거리 두기 정부 지침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본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8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2021년 프리미엄 명절 선물 세트 출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다가오는 구정,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프리미엄 명절 선물 세트’를 2월 14일까지 판매한다. 세프가 엄선해 구성한 프리미엄 명절 선물 세트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레스토랑의 이름을 걸고 선보이는 청정지역 최상급 정육 세트부터, 와인 애호가를 위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와인 세트, 리뉴얼된 메뉴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명절 음식 세트 및 호텔 숙박권, 식사권, 스파 이용권 등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만의 가치를 담아낸 프리미엄 선물 세트 등이 준비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우수한 마블링과 풍미가 인상적인 ▲BLT 스테이크 엘본 스테이크 세트부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8
메가박스, '팬덤' 기반의 신작으로 극장가 활력 충전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지난 27일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단독 개봉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지난해 19년째 일본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켜온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제치고 일본 역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으며, 전 세계 영화 흥행 수익 5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러한 글로벌 메가 히트작의 국내 개봉 소식에 개봉 첫날부터 많은 관객들이 몰리며 코로나19 사태 이후 역대급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메가박스 단독 개봉에도 불구하고 개봉 첫날 유료관객 6만 6천여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좌석 한 칸 띄어앉기를 시행하고 있음에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8
한국관광공사, '동계스포츠 여행지 강원' 홍보 나서
코로나19 상황으로 침체된 관광업계 조기 회복과 함께 동계관광 목적지로서의 강원도 홍보를 위해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 이하 공사)는 강원도(도지사 최문순)와 공동으로 비대면 홍보 환경을 적극 활용한 ‘2021 온택트(On:tact) 강원 글로벌 스노우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4년째를 맞이한 ‘강원 스노우 페스타’가 코로나로 인해 정상적인 개최가 불가능해짐에 따라 비대면으로 전환한 것으로, 코로나 극복 이후를 겨냥, 강원도를 한류와 동계 스포츠관광의 목적지로 자리매김하도록 하는 선제적 마케팅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캠페인 슬로건은 ‘Stay Warm, Enjoy Winter, Remember Gangwon’이다. 캠페인을 위해 공사는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8
이전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2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3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4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5
와사비 제품 잇단 호평 '새우깡, 봉지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1위…꼬깔콘·포카칩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