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한미약품, 창업주 임성기 회장 영면 1주기 추모식 개최
글로벌 혁신신약과 제약강국을 향한 담대한 도전에 일생을 헌신한 한미약품그룹 창업주 임성기 전 회장의 영면(2020년 8월 2일) 1주기를 맞아 임 회장을 추모하는 행사가 이달 2일과 지난달 30일 서울 송파구 본사, 팔탄 스마트플랜트, 평택 바이오플랜트, 한미약품연구센터, 한미정밀화학 등 전 사업장에서 임 회장 흉상 제막식과 함께 진행됐다고 13일 밝혔다.평소 소탈하고 업무 외의 일로 임직원들에게 부담 주기를 꺼려했던 임 회장의 성품에 맞춰 추모식도 최대한 소박하고 간략하게 진행됐다.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는 가운데 최소 인원만 참석했다. 송영숙 한미약품그룹 회장은 추모사에서 “1973년 임성기 선대 회장께서 창립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13
삼양식품, 라면 가격 6.9% 인상
삼양식품은 9월 1일부터 삼양라면, 불닭볶음면을 비롯한 13개 브랜드 제품의 권장 소비자 가격을 평균 6.9% 인상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인상으로 삼양라면, 짜짜로니, 맛있는라면 등은 50원, 불닭볶음면, 까르보불닭볶음면 등은 100원 오른다.삼양식품의 라면 가격 인상은 지난 2017년 5월 이후 4년 4개월 만이다. 삼양식품은 라면이 대표적인 서민식품인만큼 생산 효율화 등을 통해 원가 상승의 부담을 감내하고자 했지만, 지속되는 인건비, 물류비 등의 제반 비용 상승과 팜유, 밀가루, 스프 등 원재료비 상승의 압박으로 불가피하게 가격을 인상하게 됐다고 밝혔다.삼양식품 관계자는 “라면 가격 인상으로 소비자 여러분께 부담을 드리게 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13
SM C&C, '앰플브라운' 출시 한달 기념 옥외 광고 인증샷 이벤트 진행
SM C&C(대표: 김동준, 남궁철)가 세안밤(Balm) 앰플브라운(AMPLE BROWN) 출시 한달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진행한다.‘앰플브라운 옥외 광고 인증샷 이벤트’는 △전국 CGV 116개 지점 △전국 메가박스 38개 지점 △인천국제공항 △삼성역 파르나스몰 △삼성역~역삼역 에코 큐브에서 송출되는 앰플브라운 옥외 광고를 촬영해 해시태그(#앰플브라운, #앰플폭탄세안밤)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1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앰플브라운 1+1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16일 연속 앰플브라운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석체크를 하면 10,000포인트를 지급하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13
탄소중립특위, 자원재활용 우수 사례…'아모레스토어 광교' 현장방문
더불어민주당 탄소중립특별위원회 자연순환분과(분과장 어기구)는 13일 '제로웨이스트샵과 다회용기 사용의 활성화'를 위한 현장방문 및 간담회를 진행하며, 대표 우수 기업 사례로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아모레스토어 광교'를 방문했다. 현장에는 자원순환분과의 강득구 의원, 어기구의원을 비롯해 환경부의 홍동곤 자원순환국장 등 관계부처 공무원과 업계 관계자들이 함께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불필요한 플라스틱 소비 절감과 순환 경제 구축에 기여를 위한 리필 활성화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해 10월부터 샴푸와 바디워시 제품의 내용물만을 소분 판매하는 방식의 '리필 스테이션'을 아모레스토어 광교 매장에서 운영하고 있다. 리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13
하이트진로, 미국 나파 밸리 와인 ‘안나벨라’ 3종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코로나19 장기화로 늘어난 홈술족들을 위해 나파 밸리 와인 ‘안나밸라(’Annabella)’ 3종을 국내에 첫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하는 마이클 포잔(Michael Pozzan) 와이너리의 ‘안나벨라’ 2018년 빈티지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나파 밸리와 소노마 지역에서 엄선된 포도원의 포도들로 만들어졌다. 특히,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려 홈술로 제격이다.안나벨라 나파 밸리 까베르네 쇼비뇽(Annabella Napa Valley Cabernet Sauvignon)’은 나파 밸리의 까베르네 쇼비뇽과 메를로 등을 블렌딩한 뒤, 오크통에서 18개월간 숙성해 밀크초콜릿향을 풍기는 것이 매력적이다. 안나벨라 러시안 리버 피노 누아(Annab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13
뚜레쥬르, 폭염에 식사빵·커피 배달 수요↑…7월 배달 3배 증가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7월 한 달간 배달 서비스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배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3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와 전국적인 폭염 장기화로 고객들이 외출을 자제하면서 빙수, 셰이크, 커피 등 여름 음료 제품을 식사빵과 함께 배달 서비스로 즐기려는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커피전문점과 달리 식빵, 샌드위치 등 식사용 빵을 주문하면서 아이스 음료를 추가하는 고객이 많아진 것이다. 배달 인기 메뉴로는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빵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사르르 우유 셰이크’, 고소한 콩가루와 쫀득한 인절미를 더한 ‘국산 팥 듬뿍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13
대상, 네이버 브랜드데이·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대상㈜이 오는 16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대상 연합전 브랜드데이’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대상㈜의 대표 브랜드 ‘청정원’과 ‘종가집’을 비롯해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과 ‘라이틀리’까지 총 4개 브랜드의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16일 단 하루 동안 대상㈜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청정원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안주야(夜) ▲야식이야(夜) ▲츄앤 ▲스파게티 소스 ▲리치부어스트 ▲홍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혼술족을 겨냥한 이색 상품으로 최근 SNS를 뜨겁게 달구었던 ‘안주야 혼술선풍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13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비빔장’ 출시
동원홈푸드가 열량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비빔장’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은 동원홈푸드가 지난해 론칭한 B2C용 소스·HMR 전문 브랜드다. 1,000개 이상의 유명 식품회사와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에 조미식품을 납품해온 국내 B2B 조미식품 시장 1위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사업부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소스 제품을 만들어 선보이고 있다.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비빔장’은 100g당 열량이 35kcal인 동시에 당 성분이 3g인 저칼로리, 저당 소스 제품이다.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칼로리와 당을 동시에 낮췄다. 비빔면 1인분을 기준(소스 권장량 45g)으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13
"페트병 한 개라도 재활용"…산업계, 친환경 정책 속도 낸다
재계를 비롯한 산업계가 폐 페트병을 재활용하거나 그 소재를 활용하는 방법으로 친환경 정책에 동참하고 있다. ‘투명 폐 페트병 전용 수거함’을 설치하거나 폐 페트병을 활용해 근무 유니폼을 제작하고 자동차 차량 부품을 만드는 등 각 사의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활용 방안을 찾아 실천하고 있다.13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포스코건설·포스코ICT·포스코A&C는 티케이케미칼·형지엘리트와 '국산 폐 페트병 재생섬유(K-rPET)로 만든 친환경 근무복'을 제작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티케이케미칼이 국내 지자체 등에서 수거된 폐 페트병을 사용해 재활용 섬유를 생산한다. 이를 형지엘리트가 활용해 근무복을 제작하면 포스코건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13
GS칼텍스, 독립운동가 희생과 헌신 감사 마음 되새겨
GS칼텍스(대표 허세홍 사장)가 광복 76주년을 맞아 한국해비타트에서 진행하는 ‘2021 버추얼 815런 (2021 Virtual 815 Run)’ 캠페인에 후원기업으로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2021 버추얼 815런’은 독립유공자의 희생과 헌신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되새기는 차원에서 진행되는 비대면 마라톤이다. 기업 후원금을 비롯한 개인 참가비 등 ‘2021 버추얼 815런’ 캠페인의 수익금 전액은 독립유공자 후손의 주거환경 개선 사업에 사용되어 더욱 의미있다.GS칼텍스 관계자는 “독립을 위해 몸바쳤던 독립운동가들의 후손을 지원하는 의미 있는 캠페인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선열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13
이전
901
902
903
904
905
906
907
908
909
91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