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0(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리온 ‘꼬북칩’, 美 1020 입맛 잡았다…파이브빌로우·미니소 입점
오리온은 ‘꼬북칩’이 미국 내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높아지면서 최근 성장세가 가장 높은 유통채널인 ‘파이브 빌로우’와 ‘미니소’ 매장 입점을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특히 K-POP으로 한국 문화에 익숙한 젊은 층의 수요가 꾸준히 늘면서 올해부터는 구글, 넷플릭스 등의 글로벌 기업 본사 직원 스낵바에도 납품되고 있다. 꼬북칩은 지난달부터 미국 전역의 ‘파이브 빌로우’ 1,598개 전 매장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으며, 글로벌 생활용품 할인점인 ‘미니소’ 52개 전 점포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10대들의 놀이터’라 불리우는 ‘파이브 빌로우’는 5달러 이하 가격대 상품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미국의 대표 저가형 할인점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4
“초당 13병 팔렸다”…하이트진로, ‘진로’ 제로슈거 부문 1위
하이트진로는 올해 출시 5주년을 맞은 두꺼비 소주 ‘진로’가 제로슈거 소주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진로는 지난 5년간 누적 판매 19억 병을 돌파(4/15 기준), 초당 13병꼴로 판매됐다.이번 성장 배경에는 △지난해 1월 제로슈거 리뉴얼 단행 △소비자 수요에 맞춘 팩 소주, 페트 소주 출시 △핑크라벨 등 한정판 에디션으로 젊은층 공략 △캐릭터 굿즈 출시 선도, 이슈화 △이종 업계와 다양한 협업 활동 등으로 소비자와 소통에 노력한 것이 주효했다는 평이다.특히, 진로 출시와 함께 소주업계 최초로 두꺼비를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을 진행해 소비자 소통을 이어왔다. 현재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서 국내 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4
아워홈,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 ‘한국포장기술사회장상’ 수상
아워홈은 ‘2024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Korea Star Awards 2024)’에서 ‘한국포장기술사회장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2022년부터 3년 연속 수상 기록이다.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공산품 포장 관련 대표적인 정부포상제도다. 2007년부터 매년 기능성과 시장성 등을 평가해 패키징 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과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올해 시상식은 지난 23일 일산 킨텍스 1전시장에서 열렸다. 아워홈은 이번 패키징 대전 기업부문에서 ‘HMR 벨크로 볼 스팀 파우치(HMR Velcro Bowl Steam Pouch)’를 출품해 한국포장기술사회장상을 수상했다. 해당 포장재는 기술 우수성은 물론 지속 가능성, 디자인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4
롯데웰푸드, 한국 방문 외국인 대상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2종 출시
롯데웰푸드는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은 2개 타입으로, 1번 타입은 전면 패키지에 일월오봉도(日月五峯圖)와 광화문, 세종대왕 이미지 등을 삽입해 한국적인 멋을 살렸다. 한글 ‘ㄷ ㅐ ㅎ ㅏ ㄴ ㅁ ㅣ ㄴ ㄱ ㅜ ㄱ’도 배치해 한국 제품임을 강조했다. 2번 타입은 한국 전통 자개장 느낌의 디자인으로 광화문과 단청 꽃 문양을 넣어 세련미를 느낄 수 있다. 후면 디자인은 세트를 구성하는 빼빼로 6종(오리지널, 아몬드, 초코필드, 초코쿠키, 크런키, 화이트쿠키)의 내용물 소개를 적용했다.한국적인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빼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4
삼양라운드스퀘어, ‘맵탱’ 새 광고 모델로 이이경 발탁
삼양라운드스퀘어는 매운 국물 라면 브랜드 ‘맵탱’의 새 광고 캠페인 전속모델로 배우 이이경을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이이경은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밝고 활발한 캐릭터를 보여준 데 이어,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뽐내는 등 다양한 매력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건강한 이미지와 뛰어난 표현력을 지닌 이이경이 다채로운 매운 맛을 구현한 ‘맵탱’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오는 25일 공개되는 광고는 스트레스 해소, 해장, 기분전환 등이 필요한 순간에 맞춰 ‘맵탱’의 다채로운 매운 맛을 선택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한강 편, 캠핑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4
KT&G, 신제품 ‘보헴 파이프 브리튼’ 출시
KT&G가 24일 신제품 ‘보헴 파이프 브리튼(BOHEM PIPE BRIT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보헴 파이프 브리튼’은 정통 영국식 파이프에서 사용되는 라타키아 담뱃잎을 활용해 제작됐다. 제품에는 일반필터 대신 ‘튜브 필터’가 장착돼 파이프 담배의 느낌을 구현했으며, 필터가 단단해 쉽게 물러지지 않는다. 제품 패키지는 ‘브리티시 레이싱 그린(British Racing Green)’ 컬러와 모던한 ‘크로스 체크(Cross-Check)’ 패턴을 적용해 디자인됐다.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3.0㎎, 0.20㎎이다. ‘보헴 파이프 브리튼’은 ‘보헴 파이프 스코티’에 이은 ‘보헴 파이프’ 시리즈의 2번째 제품이다. 공정호 KT&G 보헴팀장은 “‘보헴 파이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4
아웃백, 지역사회 나눔 ‘러브백 캠페인’ 릴레이 진행
캐주얼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웃백 천안 펜타포트점은 지난 23일 천안시 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제공했다. 또한 50가정 대상으로 아웃백립 세트와 짐붐바 스테이크 세트를 한 가정당 2세트씩 전달했다. 펜타포트점은 지난해 추석 명절에도 런치박스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한 바 있으며, 향후 천안시 종합사회복지관과 협약을 통해 연 4회 후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아웃백 가산점은 지난 20일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금천장애종합복지관이 주최하는 ‘눈부신 복지세상 그리기’에 직원들이 참여해 참가자 간식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4
동서식품, ‘카누 워케이션 캠페인’ 진행
동서식품은 커피와 함께하는 오피스 문화를 위한 ‘카누 워케이션 캠페인’을 진행하고 서울과 통영에서 ‘카누 워케이션 카페’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워케이션이란 일(work)과 휴식(vacation)의 합성어로 일과 휴가를 동시에 즐긴다는 의미의 신조어다. 동서식품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오프라인에서 워케이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카누 워케이션 카페’를 운영한다. 카누 워케이션 카페는 로컬스티치 서교점에서 이날부터, 로컬스티치 통영점에서는 2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각각 운영된다. 카누 워케이션 카페에 마련된 공간에서는 업무를 하면서 카누 스틱, 카누 바리스타 캡슐, 카누 원두를 활용한 다양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3
롯데웰푸드, 포켓몬스터 에디션 제품 10종 출시
롯데웰푸드가 롯데그룹의 콘텐츠 비즈니스 프로젝트 ‘포켓몬타운 2024 with LOTTE’를 기념해 포켓몬 협업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포켓몬스터 에디션 제품은 총 10종이다. 건과는 ▲’초코파이’, ▲’ABC초코’, ▲’꼬깔콘 메이플버터맛’, ▲’짱셔요 레몬콜라맛’ 등 4종이고, 빙과는 ▲’쮸쮸바 3종(샤인머스캣&청포도, 망고, 딸기)’과 ▲’주물러 2종(콜라, 소다맛)’을 합쳐 총 5종이다. 대표 간식 소시지 ▲’키스틱 체다치즈’에도 포켓몬 협업이 적용됐다.포켓몬 에디션은 패키지 전반에 포켓몬들이 삽입됐다. ABC초코, 초코파이, 키스틱 체다치즈에는 피카츄 등 인기 캐릭터들이 패키지 곳곳에 활용됐다. 초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3
풀무원샘물, 환경 문화 페스티벌 ‘2024 얼루어 그린 캠페인’ 참가
풀무원샘물이 지난 22일 서울 남산에서 열린 환경 문화 캠페인 ‘2024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 참여해 브랜드 체험 공간을 선보이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얼루어 그린 캠페인’은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지구의 날(4월 22일)을 기념해 환경의 소중함에 대한 마음을 나누고 실천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권장하고자 매년 진행하고 있는 소비자 참여형 환경 문화 페스티벌이다. 풀무원샘물은 환경보호를 통해 지구를 살리는데 동참하고 2026년 무라벨 시대와 지속가능한 내일을 만들어가기 위한 풀무원샘물의 노력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은 환경실천연합회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4-23
이전
251
252
253
254
255
256
257
258
259
260
다음
재계뉴스
이청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5대 중점사업' 청사진 제시
농심, 신라면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CJ프레시웨이, 간편식 코너 '스낵픽' 연말 한정 메뉴 출시…10월 관심도↑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임도 정책개선 국회토론회' 개최
CJ제일제당, '빨대 없는 스토어 만들기' 캠페인 전개…10월 관심도↑
DL이앤씨, 필리핀 대통령 만나 에너지·인프라 사업 협력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