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05.08(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팔도, 마라왕비빔면 출시…마라라면 시장 공략
팔도가 ‘팔도마라왕비빔면’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마라왕’은 핵심 재료인 ‘마라’와 최고를 의미하는 ‘왕’의 합성어로 팔도가 새롭게 선보이는 자체 라면 브랜드다. 팔도는 국물라면, 볶음면 등 다양한 형태로 마라왕 브랜드를 확장하고 마라라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신제품 콘셉트는 ‘Cool한 마라맛’이다. 팔도 관계자는 “차가운 면과 잘 어울리는 한국식 마라 분말스프를 개발했다”며 “산초와 베트남 하늘초를 배합해 평소 향신료에 익숙지 않아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라왕비빔면은 비빔장의 특유의 감칠맛과 함께 혀끝에 남는 알싸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마라맛에 대한 시장 수요도 검증했다. 올해 초 출시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7
롯데웰푸드, 성수동에 ‘가나 초콜릿 하우스 시즌3’ 오픈
롯데웰푸드가 오는 9일 서울 성수동에 가나 브랜드 팝업스토어 ‘가나 초콜릿 하우스 시즌3’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다음달 7일까지 약 4주간 운영된다.가나 초콜릿 하우스에서는 가나초콜릿을 활용한 이색적인 디저트와 카페 음료를 맛볼 수 있다. 이번 시즌3는 사계절을 주제로 ‘계절마다 초콜릿을 즐기는 방법은 다르다’는 경험을 전달한다. 이를 위해 디저트와 카페 메뉴는 다양한 유명 셰프, 인기 카페와 협업해 개발했다.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는 4주 동안 봄, 여름, 가을, 겨울 테마가 주차별로 적용되는 점도 이색적이다. 각 계절이 연상되는 가나 디저트 메뉴와 내부 공간을 매주 새롭게 선보인다.가나를 통해 즐거운 경험을 남길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7
동아제약, 세계 여성의 날 맞아 템포 생리대 기부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국내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해 템포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세계 여성의 날은 지난 1908년 3월 8일 미국 여성 노동자들이 근로 여건 개선과 참정권 등을 요구하며 시위를 벌인 것에서 유래됐다. 동아제약은 템포 내추럴 순면패드를 동대문구 사회복지협의회와 상주시에 지원하고, 동대문구와 상주시는 생리대가 필요한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7
JW중외제약, 나프록센 소염진통제 ‘페인엔젤 센’ 리뉴얼 출시
JW중외제약은 나프록센 소염진통제 ‘페인엔젤 센’의 제형 크기를 축소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페인엔젤 센은 해열, 진통 작용과 함께 소염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두통이나 치통, 생리통, 관절염 등 일반적인 통증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진통제다. 이번 페인엔젤 센의 리뉴얼은 지난해 10월 ‘페인엔젤 프로’와 12월 ‘브레핀에스’, 지난 1월 ‘페인엔젤 이부’에 이어 진행된 것으로, 환자들의 복용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한 제형 크기 축소에 중점을 뒀다. 이번 리뉴얼로 페인엔젤 센의 제형 크기는 기존 가로 19.7mm, 세로 8.7mm에서 가로 14.7mm, 세로 9.2mm로 축소됐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페인엔젤 센은 나프록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6
동아제약, 교원 빨간펜과 ‘박카스맛 젤리’ 협업 이벤트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와 교원그룹의 대표 어린이 교육 브랜드 ‘빨간펜’이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이달 한 달 동안 빨간펜의 스마트 학습 브랜드 ‘아이캔두’ 무료 체험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캔두 무료 체험 패키지와 함께 ‘박카스맛 젤리’와 ‘박카스맛 젤리 신맛’ 2종을 무료로 선착순 제공한다.아이캔두 무료 체험 패키지와 함께 동봉되는 박카스맛 젤리는 1봉당 타우린 1,000mg 및 비타민B군 3종(B1, B2, B6)이 함유된 간식 제품이다.오는 5월에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박카스맛 젤리X교원 빨간펜의 굿즈도 제작해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6
BBQ, 베트남 하노이 박당점 출점…동남아 특화 메뉴 ‘UFO치킨’ 출시
제너시스BBQ 그룹이 최근 베트남 수도 하노이 호안끼엠(Hoan Kiem) 박당(Bach Dang)에 'BBQ 박당점'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BBQ 박당점은 하노이 시내 최대 관광지인 호안끼엠에 위치해 있다. 해당 지역은 하노이 시민들의 휴식처이자 관광 명소로 꼽히는 호안끼엠 호수 주변으로 각종 음식점과 상점들이 있어 유동 인구와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이다. 또한 매장 인근에 주택지역과 대형 오피스 빌딩이 공존해 있어 내점 고객은 물론 방문이나 포장 고객도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BBQ 박당점은 143㎡(약 43평), 62석 규모의 올리브 카페 타입 매장이다. 매장에서는 황금올리브 치킨, 양념치킨 등을 비롯한 치킨 메뉴와 김치볶음밥, 순두부찌개 등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6
CJ프레시웨이, 밀솔루션 전문브랜드 ‘이츠웰 레딧’ 출시
CJ프레시웨이가 밀(Meal)솔루션 사업을 고도화해 전문 브랜드 ‘이츠웰 레딧(Ready-eat)’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이츠웰 레딧’은 CJ프레시웨이의 식품 유통 전문 마스터 브랜드 ‘이츠웰’과 ‘레디(Ready)’와 ‘잇(Eat)’의 합성어다. ‘이츠웰’의 다양한 상품에 식음사업자를 위한 전문솔루션을 결합해 편이성과 효율성을 더하고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CJ프레시웨이는 밀솔루션 사업을 통해 프랜차이즈, 개인 외식사업자를 비롯해 급식사업자까지 다양한 사업유형에 최적화된 상품을 개발해 제공해 왔다.이런 가운데 밀솔루션 전문브랜드 ‘이츠웰 레딧’을 론칭하며 전처리 식자재, 각종 소스류, 육가공품, 패티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6
“대만 진출 본격화”…bhc치킨, 대만 기업과 프랜차이즈 협약 체결
bhc치킨은 지난 5일 서울 송파구 bhc 본사에서 대만 식음료(F&B) 기업인 ‘후통그룹’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송호섭 bhc 대표와 파트너사인 맷 우(Matt Wu) 후통그룹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후통그룹은 2011년 설립 이래, 대만 현지에서 9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등 외식 비즈니스 노하우 및 경험이 풍부한 F&B 전문 기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올 상반기 중 대만의 수도인 타이베이 중심가에 bhc치킨 1호점을 오픈하고, 향후 타이중(중부), 가오슝(남부) 등 대만 전역으로 매장을 지속 확대해나가는 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bhc치킨은 지난해부터 대만 시장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6
풀무원샘물, 미네랄 워터 ‘풀무원 퓨어’ 출시
풀무원샘물은 순수 내추럴 미네랄워터 ‘풀무원 퓨어(Pure)’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풀무원샘물에 따르면 신제품 ‘풀무원 퓨어’는 40m 천연 모래 필터로 걸러낸 깨끗한 화강암반수를 사용해 특유의 깔끔함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매일 맛, 냄새, 탁도 검사를 실시하고, 매주 1회 이상의 미생물 검사, 매년 환경 호르몬 및 방사능 검사 등 철저한 품질 관리를 실시해 믿고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는 설명이다. 제품 패키지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인 친환경 용기를 사용했다. '풀무원 퓨어 500ml' 기준 기존 대비 플라스틱 2.36g을 저감한 초경량 용기에 높이가 낮은 뚜껑인 '에코캡(eco-cap)'을 적용해 플라스틱 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6
오리온, ‘참붕어빵’ 인기 지속…1·2월 매출 전년 대비 40%↑
오리온은 ‘참붕어빵’이 지난해 출시 이후 최고 연 매출을 기록한 데 이어, 지난 1~2월 매출액도 전년 같은 기간 대비 40% 넘게 상승하며,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고 6일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이 같은 성과는 참붕어빵이 붕세권 등 붕어빵 열풍 트렌드에 힘입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 제품으로 주목받았기 때문”이라며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가족이나 지인 선물용으로 각광받은 점도 주효했다”고 분석했다.실제 서울역, 명동 등 외국인이 많이 찾는 관광지의 주요 슈퍼마켓 데이터를 자체 분석한 결과 지난달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20% 이상 성장했다. 2021년 출시한 ‘호떡 품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3-06
이전
161
162
163
164
165
166
167
168
169
170
다음
재계뉴스
현대카드, 5월 문화 이벤트 선보여
두나무, 디지털 자산 교육프로그램 업클래스 론칭
삼성생명, 1분기 DB형 퇴직연금 수익률 1위
KB국민카드, 외국인 체크카드 이용 고객 6년새 46% 늘어
대한항공, 봄맞이 제주행 마일리지 특별기 운영…항공편 관심도↑
LG전자, 2025년형 LG QNED TV 본격 출시…상품 관심도 급증
빅데이터 라이프
1
코웨이, 1분기 정수기 렌털업계 소비자 관심도 1위…SK매직·LG퓨리케어 순
2
'황올·신메뉴' 잇단 호평 'BBQ' 올 1분기 소비자 관심도 1위…BHC 뒤이어
3
차세대 도료 개발 '한화오션' 1분기 상장 조선업 중 관심도 1위…HD현대중공업 뒤이어
4
KT&G, 최근 한달간 건기식 브랜드 중 온라인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깨끗한나라, 1분기 온라인 관심도 1위…한솔제지 2위 차지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100세 건강칼럼] 관절 부담 줄이는 안전한 '등산법' 필요
기업집단 빅데이터
1
현대차,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LG 순
2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1위…삼성·현대차 순
3
한화,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56.17% 상승"
4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월 빅데이터 분석 1위…현대차 뒤이어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 뒤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