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9(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캐나다 브랜드 '페오스'와 콜라보 윷놀이 세트 출시
하이트진로의 '황금비율-진로골드'와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페오스(PEOS)'가 손 잡았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025년 설 명절을 앞두고 '진로골드 윷놀이 세트'를 페오스와 함께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진로골드 윷놀이 세트는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휴대성이 좋은 나일론 소재로 윷판을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진로골드의 에메랄드 블루와 로즈골드 색상을 조화롭게 디자인한 ▲접이식 윷판 ▲윷 ▲두꺼비 말 ▲로즈골드 로고가 나타나는 변온 소주잔 ▲충격 방어에 강한 파우치 등 아웃도어에서 활용 가능한 구성들로 제작했다.진로골드 윷놀이 세트는 오는 17일부터 무신사 공식홈페이지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또, 하이트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16
BBQ, 무료급식소서 배식봉사…후원금 500만원 전달
BBQ가 을사년 새해 첫 사회공헌활동 행보로 어르신 무료배식 봉사를 진행했다.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종로구 탑골공원 무료급식소 '사회복지원각'에 방문하신 어르신들에게 배식봉사와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지난 15일, 이번 봉사 활동에는 윤경주 부회장과 임직원, 교대역점을 포함한 패밀리(가맹점) 등 총 11명이 참여했다. 참여 봉사단은 쌀밥, 국, 반찬을 배식하는 배식 봉사활동 외에도 설거지, 홀서빙, 휠체어를 타고 방문한 어르신을 위한 야외 서빙, 식당정리 및 청소, 식기 열탕소독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이와 함께 BBQ는 해당 시설에 5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며 한파가 이어지고 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16
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 출시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모짜렐라 인 더 버거(이하 모짜렐라버거)' 출시 10주년을 맞아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리아의 모짜렐라버거는 지난 2015년 이탈리아 남부 지역의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해 출시된 메뉴로, 현재까지 월평균 100만개 판매량을 기록하며 롯데리아의 대표 스테디 셀러 메뉴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롯데리아는 버거를 요리로 재해석한 독창적 메뉴 개발관 바탕의 차별화한 고객 경험 확대에 나서고자 스타 셰프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 및 신 메뉴 개발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16
롯데칠성음료, '사내벤처 프로그램' 8기 멤버 최종 선발
롯데칠성음료가 '사내벤처 프로그램'의 8기 멤버를 최종 선발하고 창업 지원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8기 사내벤처 프로그램은 지난해 7월부터 서류접수를 시작했으며 총 26개팀이 지원했다. 제안 사업에 대한 실현 가능성, 수익창출 가능성, 차별화 등을 기준으로 각 팀이 준비한 사업계획서를 실무부서 팀장과 경영진이 심사해 최종 3개팀이 선정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4일 사내벤처 8기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하고 소비자가 구매한 와인을 대신 보관해 주는 '맞춤형 와인 보관 솔루션 와인 클라우드(Wine Cloud) 사업', 폐플라스틱을 활용하는 공방 운영 및 굿즈를 생산, 판매하는 '업사이클링(Up-cycling) 사업', 원두를 사용하지 않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16
맘스터치, '명조:워더링 웨이브'와 두 번째 콜라보 세트 출시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쿠로게임즈의 오픈월드 ARPG '명조:워더링 웨이브'와 신년 첫 게임 IP 제휴세트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작년 6월 조기 품절 대란을 일으킨 맘스터치와 '명조:워더링 웨이브'가 선보이는 두 번째 협업이다. 맘스터치는 올해 서울 DDP내 콜라보 팝업스토어 운영부터 자사앱 경품 이벤트까지 양사 고객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맘스터치와 '명조:워더링 웨이브'가 선보이는 '한입 꿀꺽 명조세트'는 ▲후라이드빅싸이순살 1박스 ▲싸이버거 1개 ▲콜라 1잔 ▲캐릭터 포토카드1매(4종 중 1개 랜덤) ▲스페셜 게임쿠폰 1매로 구성됐다. 맘스터치의 피자브랜드인 '맘스피자'에서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16
bhc '상생 경영' 행보 펼쳐…상조서비스 126회 지원
대한민국 치킨 브랜드 bhc가 2024년 한 해 동안 가맹점과 상생 경영을 강화하며 동반 성장을 위한 행보를 펼친 결과, 가맹점주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했다고 15일 밝혔다. bhc는 지난해 가맹점주 본인뿐만 아니라 배우자까지 포함한 무료 건강검진 서비스를 2인까지 확대했다. 이를 통해 작년 한 해 총 1005명이 건강검진 혜택을 받았으며, 본사는 총 5억 2500만원의 비용을 지원했다. bhc는 전국 9개 권역에 걸쳐 14개 협력병원과 제휴를 맺어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bhc는 2024년 6월 전국 지역별 가맹점주협의회 대표와 간담회를 통해 나온 의견을 반영, 가맹점주 및 배우자 부모님까지 포함한 상조 서비스 지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15
SPC 배스킨라빈스, 설 맞아 '아이스 꿀떡 세트'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설을 맞아 '아이스 꿀떡'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아이스 꿀떡'은 찹쌀떡 속에 아이스와 꿀, 밤 리본이 들어간 디저트다. 명절 분위기에 어울리는 고구마· 참깨·밤 3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아이스 꿀떡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도 출시한다. 맛 별로 단품 3개씩, 총 3세트가 들어 있는 9개입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이날부터 21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아이스 꿀떡 세트'를 예약할 경우 2000원 가격 할인이 적용되며, 예약 고객은 25일부터 30일까지 원하는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15
BBQ, 새해 맞아 최다 주문 고객 경품 프로모션 진행…1등 순금3돈 증정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새해를 맞아 BBQ앱 최다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1월 한달간 BBQ앱 주문 고객들의 주문 횟수로 순위를 매겨 등수별 경품을 증정한다. 동일 주문 횟수의 대상자가 발생할 경우에는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총 111명을 추첨해 1등 ▲순금 3돈(1명), 2등 ▲아이패드 미니(2명), 3등 ▲에어팟 4(3명), 4등 ▲마샬 윌렌2(Willen II) 스피커(5명), 5등 ▲황금올리브치킨과 콜라1.5ℓ 모바일 상품권(1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BBQ 관계자는 "BBQ가 이용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골드바 등 다양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15
농심 '무파마·오징어짬뽕' 밀키트 2종 출시
농심이 전골요리 콘셉트의 냉동 밀키트(간편조리세트) 신제품 '무파마 부대전골'과 '오징어짬뽕 해물전골'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농심 인기 라면 브랜드 '무파마탕면'과 '오징어짬뽕' 고유의 맛을 기반으로 원물 재료를 더한 제품이다.농심 무파마 부대전골은 햄, 소시지와 무, 파, 통마늘 등 야채로 국물을 내 개운하고 시원한 맛을 구현했다. 또한 전골 요리와 어울리는 농심 사리면을 함께 구성했다.농심 오징어짬뽕 해물전골은 오징어와 조개, 새우살이 어우러진 푸짐한 해물과 청양고추, 청경채, 배추 등 다양한 채소로 시원하고 칼칼한 짬뽕맛을 강조했다. 또한 전국 우동 전문점에서 사용하는 농심가락 냉동우동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14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 누적 매출 1000억원 돌파
롯데웰푸드가 지난 2022년 5월 론칭한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ZERO)'가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제로(ZERO)'는 건강에 걱정되거나 부담되는 요소를 줄여 소비자에게 먹는 즐거움과 건강한 삶을 제공한다는 비전 아래 지속적으로 품목을 확대해 현재 건과, 빙과, 유가공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총 19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제로는 론칭 직후 2022년 하반기에만 16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이후 매년 지속 성장해 2024년에는 5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출시 첫해 대비 약 214% 신장한 실적을 달성했다.특히 지난해 10월 선보인 신제품 '제로 초코파이'는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50만갑)이 판매됐다. 초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1-14
이전
161
162
163
164
165
166
167
168
169
170
다음
재계뉴스
농심, 신라면 최초 글로벌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CJ프레시웨이, 간편식 코너 '스낵픽' 연말 한정 메뉴 출시…10월 관심도↑
정인욱학술장학재단, '임도 정책개선 국회토론회' 개최
CJ제일제당, '빨대 없는 스토어 만들기' 캠페인 전개…10월 관심도↑
DL이앤씨, 필리핀 대통령 만나 에너지·인프라 사업 협력
美 네바다 사절단, BBQ 청계광장점 방문…10월 BBQ 관심도↑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