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풀무원, 얄피만두 3개월만에 300만 봉지 판매…만두 시장 2위 달성
풀무원 ‘얄피만두’가 올해 1,000만 봉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할 전망이다.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지난 3월말 출시한 ‘얇은피꽉찬속 만두’가 출시 3개월 만에 300만 봉지 이상 팔리며 올 2분기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 종합 2위를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풀무원은 얇은피꽉찬속 만두를 출시하자마자 4월 국내 냉동만두 시장점유율을 4.0%포인트 올리며 15.6%를 기록했고, 6월에는 시장점유율 17.4%를 차지했다. 이러한 추세라면 풀무원은 올해 3분기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 20%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할 전망이다.또 얇은피꽉찬속 만두는 한 달 평균 100만 봉지 이상 판매되고 있고, 월 판매량도 상승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2
아모레퍼시픽 운영 ‘아모레 뷰티 컬리지’ 2019년 2기 정규과정 시작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메이크업 교육 과정인 ’아모레 뷰티 컬리지(Amore Beauty College)’가 오는 5일(월)부터 올해의 정규과정 2기 강의를 시작한다. 현장 경험을 통해서만 습득 가능한 메이크업 분야의 실무 노하우를 집약한 교육 프로그램인 ‘아모레 뷰티 컬리지’는 메이크업 전문가를 발굴하고 양성하기 위해 지난해 10월 첫 강의를 시작했다.5일부터 5주간 진행되는 이번 2기 정규과정에는 실제 브랜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현장에서 사용하는 실용적인 교육 내용을 담은 ‘브랜드 아티스트’ 과정을 개설한다. ‘브랜드 아티스트 과정’에서는 실제 브랜드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쇼와 강의 현장에서 사용하는 실용적인 데몬스트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2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신제품 육포’ 4종 선봬
장마가 끝나고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밤이 이어지면서 야식의 유혹에 빠지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옥션에 따르면 지난 달 17일부터 23일까지 야식 및 안주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급증했으며, 특히 인기 술안주인 ‘육포’의 판매량은 무려 957%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이에 안주 HMR 시장을 선도하는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는 신제품 육포 4종을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새롭게 선보이는 ‘안주야(夜) 육포’는 ▲순창 고추장 육포 ▲불고기브라더스 간장 육포 ▲치즈촘촘 육포 ▲레드페퍼 육포 등 4종으로 구성됐다.‘순창 고추장 육포’는 고추장 대표 브랜드인 순창 태양초 고추장으로 맛을 낸 한국식 고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1
CJ제일제당, 식감·육즙 모두 살린 후랑크 소시지 출시
CJ제일제당이 식감과 육즙을 살린 수제소시지 스타일의 후랑크 소시지<the더건강한 통크게="" 썰어넣은="" 후랑크="">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후랑크 소시지<the더건강한 통크게="" 썰어넣은="" 후랑크="">는 돼지고기와 양파, 파슬리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고기 본연의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살린 제품이다. 양파의 알싸한 맛이 돼지고기와 조화롭게 어울리며, 국내산 순돈육만을 엄선해 6시간 저온 숙성시켜 육즙을 최대한 보존하고 식감과 풍미를 극대화했다.프리미엄 햄 브랜드 ‘The더건강한’의 특성에 맞춰 보존료(소브산칼륨), 에리토브산나트륨, 전분 등 3무첨가가 특징이다.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기술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1
농심 ‘마늘면볶이’ 선봬…'마늘라볶이가 컵라면에 쏙'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마늘면볶이’를 새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농심 마늘면볶이는 마늘 풍미가 배어있는 진한 떡볶이 소스와 쫄깃한 면발이 어우러진 비빔타입 용기면이다. 농심은 마늘로 기존 라볶이 제품과 차별화 포인트를 두었다. 농심은 매콤한 고추장과 마늘농축액으로 만든 액상스프로 감칠맛 나는 소스를 만들고, 튀긴 마늘 후레이크와 야채로 구성된 별첨스프와 마늘, 파슬리를 다진 후첨스프로 마늘라볶이의 맛을 완성했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마늘떡볶이’의 소스 맛을 구현하기 위해 전국 유명 맛집을 찾아 다니며 최적의 레시피를 찾아냈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최근 편의점에서 용기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1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순한 피부용 솔루션 ‘5.5 밸런싱 라인’ 선봬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연약한 피부를 위해 순한 솔루션을 담은 ‘5.5 밸런싱 라인’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동시에 pH 5.5의 약산성으로 피부 균형을 맞춰 피부 건강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특히, 약산성 포뮬라의 클렌징폼, 스킨, 로션 3종으로 구성해 단 세 단계만으로 본연의 건강한 피부로 케어할 수 있도록 했다. △순플러스 5.5 밸런싱 워터는 피부 장벽을 형성하고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촉촉하게 피부 결을 정리할 수 있고, △순플러스 5.5 밸런싱 에멀전은 스쿠알란과 징크를 더해 수분 증발을 막고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1
스타벅스, 티바나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티바나 선셋 페스티벌’ 등 개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여름에 어울리는 ‘말차 레모네이드’, ‘핑크베리 유스베리’ 등 티바나 신제품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말차 레모네이드’는 제주산 녹차의 감칠맛과 레몬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새콤달콤한 풍미가 특징인 레모네이드 음료이다. ‘핑크베리 유스베리’는 유스베리 티와 망고, 생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이국적인 풍미의 아이스 티 음료로, 티바나 특화 매장 전용 음료로 처음 출시 이후 전국 매장으로 확대 출시하게 되었다. 스타벅스는 8월 한 달간 티바나 음료 구매 시 다양한 혜택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7일에는 한강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YOUR #TEAVANALIFE(당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1
bhc 큰맘할매순대국, 배달앱 '요기요' 주문시 8월 2,000원 할인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8월 한 달 동안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주문 결제 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8월 한 달동안 평일 주말 관계없이 진행된다. 할인 적용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배달앱 대중화에 따라 배달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난 6월 요기요에 입점했다.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를 통해 배달앱 이용에 익숙한 젊은 층을 공략하며 이벤트 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1
립톤, 과일향 홍차 ‘후룻티’ 2종 선봬…마마무 솔라와 캠페인
글로벌 티 브랜드 립톤이 신제품 ‘후룻티’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5대 립톤걸 솔라와 함께 ‘쉽고 빠른 기분 전환’ 캠페인을 전개해 온 립톤의 올해 세 번째 신제품이다. 립톤에서 아이스티 패션후르츠맛, 액상 아이스티에 이어 새롭게 출시하는 후룻티는 ‘라즈베리 & 패션후르츠’ 향과 ‘트로피칼 후르츠’ 향 두 가지 품목이다. 과일향 홍차 중 국내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향으로 상큼하게 향긋한 라즈베리, 패션후르츠 향과 화사하게 향긋한 트로피칼 후르츠 향을 엄선해 출시했다.립톤만의 피라미드 티백에 고품질의 홍차잎을 담아 찻잎 본연의 맛과 상큼하고 화사한 과일향을 더욱 빠르고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더운 여름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1
올리브영, 홈캉스족 겨냥 헤어케어 제품 ’리프레싱 셀프 케어 키트’ 증정
올리브영이 집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홈캉스족’을 겨냥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1일부터 여름철 산뜻한 모발 관리를 도와줄 인기 헤어케어 제품 체험본으로 구성된 ‘리프레싱 셀프 케어 키트’ 선착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여름철 여행을 떠나는 것이 아닌, 집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휴가를 즐기는 이른바 ‘홈캉스족’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무더운 날씨로 손상된 피부와 헤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산뜻하게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홈케어 뷰티 아이템을 제안한다. ‘리프레싱 셀프 케어 키트’는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인 헤어 케어 브랜드 ‘아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1
이전
1551
1552
1553
1554
1555
1556
1557
1558
1559
15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