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대상㈜ 쇼핑몰 정원e샵, ‘파스타&드레싱 소스 기획전’ 눈길
"따스한 봄날, 가볍게 파스타 어때요"대상㈜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22일까지 ‘청정원파스타&드레싱 소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청정원은 국내 소스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리딩 브랜드로, 이번 기획전에서는 ▲토마토 베이스의 파스타 소스 ▲크림 파스타 소스 ▲매콤한 맛의 파스타 소스 등 세 가지 카테고리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구운마늘과 양파 토마토 스파게티소스’, ‘베이컨&크림 까르보나라파스타소스’, ‘토마토와 생크림 로제스파게티소스’, ‘갈릭&페페로치노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소스’, ‘토마토와 레드페퍼 아라비아따 스파게티소스’ 등 청정원의 인기 파스타 소스를 최대 50%
2019-04-17
박보검, 나른한 오후 깨우는 휴식 현장 포착…코카콜라 화보 공개
따스한 봄날의 춘곤증을 날리는 배우 박보검의 화보 같은 휴식 현장이 공개됐다. 박보검이 짜릿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된 곳은 나른한 오후를 짜릿하게 깨우는 커피 코카-콜라의 광고 촬영 현장이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박보검은 커피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하고 상쾌한 휴식과 기분 좋은 활력을 전하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박보검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미소와 무결점 잘생김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봄날 춘곤증도 잊게 하는 활력을 전하고 있다.새롭게 공개된 사진 속 박보검은 빌딩숲을 배경으로 동료들과 커피 코카-콜라를 나누며 오후의 무기력함을 날리는 짜릿한 휴식을 즐기는가 하면, 은은한 미소를 지으며 혼
2019-04-16
GC녹십자, ‘세계 혈우인의 날’ 알리기 행사 동참
GC녹십자(대표 허은철)가 ‘세계 혈우인의 날’을 알리는 행사에 함께 참여했다고 16일 밝혔다. GC녹십자는 지난 11일부터 경기도 용인의 ‘GC녹십자 R&D센터’ 미디어파사드(건물 외벽에 LED조명을 비춰 영상을 표현하는 기법)에 ‘세계 혈우인의 날’ 이미지를 게재했다. 세계혈우연맹(WFH, World Federation Of Hemophilia)은 혈우병과 출혈질환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지난 1989년부터 매년 4월 17일을 ‘세계 혈우인의 날’로 제정했다. 올해 슬로건은 ‘마음을 열다 : 관심을 위한 첫 걸음(Reaching out : The First Step to Care)’로 혈우병에 대한 관심과 올바른 인식 개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2019-04-16
유한양행, 임정 100주년 기념 아무거나프로젝트 ‘유일한 특별기획 사업’ 진행
유한양행(대표 이정희)과 동작구(구청장 이청우)는 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동작구 혁신교육 프로그램인 아무거나 프로젝트에 ‘유일한 특별기획 사업’을 신설, 청소년 10개팀을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올해 5회째를 맞는 ‘아무거나 프로젝트’는 5인 이상의 청소년이 직접 팀을 구성, 주도적으로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실행하며 역량을 키우는 동작구청 대표 청소년교육혁신프로그램이다.특히 올해는 청소년들의 역사의식 고취를 위해 동작구 대표 독립운동가인 유일한 박사의 독립∙역사 정신을 되새기는 ‘유일한 특별기획 사업’ 분야를 신설하고, 선발된 청소년들에게는 유한양행이 프로젝트 활동비 일체와 별
2019-04-16
올리브영, K뷰티와 K팝이 만난 ‘컬러그램톡’ 론칭..해외 Z세대 정조준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국내를 넘어 해외 Z세대 겨냥의 새로운 뷰티 브랜드 ‘컬러그램톡(colorgramTOK)’을 다음달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컬러그램톡은 한류를 대표하는 뷰티와 음악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코스메틱 브랜드다. 올리브영은 K팝 콘텐츠를 담은 새로운 개념의 뷰티 브랜드를 통해, ‘팝메틱’(팝(POP)과 코스메틱의 합성어)이라는 신시장을 개척하고 해외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컬러그램톡의 첫 번째 뷰티 아이콘은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다. 올리브영은 Z세대 겨냥을 위해 가장 적합한 브랜드로 ‘컬러그램(colorgram)’을 선정했다. 컬러그램은 올리브영이 지난
2019-04-16
애경산업 AGE 20’s, 야생화 항산화 71% 함유 '에센스 커버팩트 LX'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2019년 S/S 시즌을 맞아 자체 개발한 ALL NEW 에센스 커버팩트 시즌2 ‘에센스 커버팩트 LX(LUMINOUS EXTREME)’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에센스 커버팩트 LX는 야생화 항산화 에센스를 71% 함유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위해 애경산업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루미너스 광채 기술’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에센스 커버팩트 LX는 진흙탕 속에서 피어나는 강한 생명력을 가진 메리골드, 건조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와일드 제라늄(제비꽃) 등 야생화에서 얻은 추출물과 애경산업이 개발한 독자 특허 공법을 적용해 만
2019-04-16
bhc 큰맘할매순대국, 첫 대규모 신메뉴 조리 교육 실시 '눈길'
bhc의 순댓국 전문점 큰맘할매순대국이 안주류 관련 신메뉴를 곧 선보일 예정인 가운데 대규모 인원이 참가하는 신메뉴 조리교육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전국 450여 개 매장 중 수도권 가맹점 260여 곳을 대상으로 3개 그룹으로 나누어 신메뉴에 대한 사전 조리 실습 교육을 지난 15일을 비롯해 19일, 22일 등 3회에 걸쳐 진행한다. 수도권 이외의 지역은 별도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큰맘할매순대국이 bhc로 인수된 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대규모 교육으로 업계에서는 거의 찾아볼 수 없는 이례적인 일이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한 본사의 의지가 담긴 것으로 그동안 새로운 시스템 구축과 매
2019-04-16
아모레퍼시픽, 취약계층 여성 취업 돕는 ‘뷰티풀 라이프’ 공모사업 모집 시작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은 취약 계층 여성의 취업을 지원해 경제적 역량 강화를 돕는 2019년 ‘뷰티풀 라이프’공모사업 참여기관모집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공모사업의주요 내용은 △직업훈련 및 교육 프로그램, △취업연계 및 고용창출 프로그램, △심리적 정서적 안정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 등이다. 올해는 대상자 자녀들의 적극적인 교육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아이돌봄비’도 예산에 반영 가능하다.사업비는 총 7억 5,000만원 규모이고 최대 20개 기관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기관은 최소 3,00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을 지원받아 7월부터 1년동안 사업을 수행한다.참여를 희망하는 기관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온라인 배분신청
2019-04-16
SPC그룹 잠바주스, 봄 시즌 하동산 '말차' 활용 음료 6종 출시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하동산 말차(녹차를 갈아 가루로 만든 차)를 활용한 시즌음료 6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6종은 100% 하동산 말차를 베이스로 다양한 재료를 조화롭게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망고마차라떼’는 하동 말차와 망고, 우유가 어우러져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오렌지C마차’는 상큼한 착즙 오렌지 주스와 쌉싸름한 말차의 맛이 조화를 이룬다. ‘하동마차커피’은 스페셜티커피 원두로 만든 에스프레소와 하동 말차, 우유가 어우러져 이색적인 풍미를 가진 커피음료다.이외에도 말차와 치아푸딩을 활용한 ‘하동치아푸딩’, 스무디 음료인 ‘오메가 마차블
2019-04-16
대상웰라이프, 식사대용식 ‘마이밀’ 매진…NS홈쇼핑 앙코르 방송 확정
대상웰라이프의 식사대용식 ‘마이밀’이 오는 18일 NS홈쇼핑 앙코르 방송을 진행한다. ‘마이밀’은 지난 달 말, NS홈쇼핑 론칭 방송 시작 55분만에 준비한 5만여 개가 모두 판매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이후 NS홈쇼핑 채널에 앙코르 방송 요청이 이어져 추가 물량을 확보해 후속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마이밀’의 NS홈쇼핑 2차 방송은 오는 18일 오전 7시 25분부터 8시 20분까지 진행되며, 마이밀 72팩을 시중가보다 45% 저렴하게 판매한다. 방송 전 NS홈쇼핑 사이트를 통해 사전 주문도 가능하다. 대상웰라이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NS홈쇼핑 앙코르 방송을 기념한 친구소환 및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지난해 출시된 ‘
2019-04-16
이전
1551
1552
1553
1554
1555
1556
1557
1558
1559
15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