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한국야쿠르트,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 출시…할인이벤트 진행
한국야쿠르트가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를 출시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한국야쿠르트는 50년 유산균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체내 흡수가 탁월한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 3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제품에는 100% 유산균 발효홍삼 농축액을 적용해 일반홍삼 대비 빠른 흡수와 유지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의 주원료인 에이치와이(HY) 발효홍삼 농축액은 100% 유산균으로 발효한홍삼 유효성분의 흡수와 유지 우수성을 인체시험으로 입증했다. 먼저 ‘발휘 발효홍삼 K’는 에이치와이(HY) 발효홍삼 농축액에 대보농축액 등 12종의 한방원료를 최상의 조건으로 배합해 효과 빠른 발효홍삼을 간편하게 섭취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2
롯데푸드, 대표 빙과 ‘구구’ 브랜드 출시 당시 디자인 적용 선봰다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대표적인 빙과 브랜드 ‘구구’를 1985년 출시 당시 디자인을 적용해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특유의 황금빛 패키지와 옛 느낌의 한글 제품명을 적용해 과거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다.1985년 출시된 구구 아이스크림은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마시멜로 아이스크림과 캐러멜 시럽, 땅콩과 두꺼운 초콜릿까지 5가지 재료가 어우러져 풍부한 맛과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출시 당시부터 고급 아이스크림으로 인기를 끌었고 이를 극대화 하기 위해 황금빛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개별 포장된 구구 아이스크림과 떠먹는 구구 크러스터까지 2종을 운영하다가 1990년에 구구콘을 추가했다.이번 디자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2
투썸플레이스, ‘썸머 더블 쿨 이벤트’…'아·아' 주문시 두 단계 사이즈 UP”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8월 말까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이길 수 있는 ‘썸머 더블 쿨 이벤트(Summer Double Cool Event)’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20일간 투썸플레이스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Regular) 사이즈를 주문 시 맥스(Max) 사이즈로 두 단계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행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주문 시에만 적용되며, 라떼 및 타 음료 변경은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업계 최초로 개인의 기분과 취향에 따라 원두를 선택해 커피를 주문할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2
애경산업 루나, 밀착력·색상 지속력 높인 ‘매트 틴트 레더’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매트 립스틱의 밀착력과 틴트의 발색력을 더해 색상 지속력을 높인 ‘매트 틴트 레더’(Matte Tint Leather)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루나 매트 틴트 레더는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부드러운 제형의 립 틴트이다.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 돼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분위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특히 루나 매트 틴트 레더는 소량으로도 보이는 색상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며 색상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입술에 얇고 부드럽게 밀착돼 제형이 빠르게 건조되므로 컵이나 휴지 등에 묻어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2
크라운해태 "무더위속 광화문 눈조각전 성황리에 마쳐"
크라운해태제과는 10일(토) 광화문 광장에서 ‘2019 한여름밤의 눈조각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3번째 열린 이번 행사에는 크라운해태 임직원 300명과 시민 200명이 참여해 ‘대자연’을 주제로 눈조각 200작품을 현장에서 만들고 전시했다. 이날 저녁 6시, 광화문광장 역사물길을 따라 설치된 눈블럭 200개가 동시에 조각작품으로 변신했다. 500명이 동시에 조각을 깎는 순간 광화문일대는 얼음 알갱이가 눈꽃처럼 날리며 하얀 눈이 내리는 듯한 환상 같은 겨울왕국이 펼쳐졌다.연달아 늘어선 눈블록에서 뿜어져 나온 냉기가 주변보다 5℃ 이상 온도를 낮췄고, 완성된 조각작품들은 예술성까지 갖춰 현장을 찾은 2만여 시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1
이마트24, "손 많이 가는 생선구이 이제는 간편하게 즐기세요"
이마트24는 12일(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소포장 생선구이 상품인, ‘간편구이 가자미’와 ‘간편구이 고등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소포장 생선구이 2종은 근거리 쇼핑을 선호하는 1~2인 가구의 증가에 따라, 편의점에서 김치, 반찬 등 간편 식사거리를 찾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출시하게 됐다. 실제로 이마트24가 김치, 반찬 등 간편식품의 매출을 확인한 결과, 전년대비 2018년에는 15%로, 큰 폭의 증가를 보였으며, 올해(1월~ 7월) 역시 24%의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포장 생선구이 2종은 재활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용기에, 한 사람이 먹기 적당한 양(100g)의 생선 토막 구이가 포장되어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1
여름철 모공 관리 잘하는법…꼼꼼한 클렌징후 유수분 밸런스 중요
여름철에는 모공의 크기가 3배 이상 커진다고 한다. 피부 모공은 온도에 민감한데 기온이 올라가며 피부의 온도도 올라가고, 분출되는 피지의 양이 늘어나는 만큼 모공의 크기도 커지기 때문이다. 한번 늘어진 모공은 되돌리기 어렵다. 이번 주처럼 무더위와 비가 오락가락한 고온다습한 날씨에서는 피지의 분비가 더욱 왕성해져 모공 케어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모공 케어의 첫걸음 ‘클렌징’ 모든 피부 관리는 클렌징부터 시작한다. 여름철 과잉 분비된 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로 뒤섞인 피부는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하면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제품을 선택하자. AHC의 ‘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0
랭킹닭컴 ‘랭닭데이 썸머닭’ 이달에도 9일 진행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의 프로모션 ‘랭닭데이’가 이달 9일에도 어김없이 시작된다. 이번 랭닭데이에서는 여름과 어울리는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랭킹닭컴은 9일 매월 진행하는 랭닭데이 이벤트를 ‘랭닭데이 썸머닭’이라는 제목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랭닭데이 썸머닭에서는 ‘타임어택’과 ‘원데이어택’ 등 두 가지 이벤트로 구분해 무더위를 이길 수 있는 시원한 상품들이 제공된다.먼저 ‘타임어택’에서는 총 세타임 당 100명씩 선착순으로 닭가슴살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참여시간은 ‘랭킹닭컴 333’을 검색하면 나오는 히든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9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슈퍼버스데이’ 음원·뮤직비디오 공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유명 힙합 아티스트 기리보이, 수퍼비와 함께한 ‘슈퍼버스데이(Super BRthday)’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슈퍼버스데이는 배스킨라빈스의 ‘해피버스데이 케이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작됐다.‘슈퍼버스데이’ 뮤직비디오는 ‘내 생일 파티는 케이크도 특별하다’라는 메시지와 신나는 파티 음악을 배경으로, 화려한 케이크 포장 안에서 기리보이와 수퍼비가 신나게 랩을 하는 콘셉트다. 두 아티스트가 거대한 케이크 박스 안으로 입장하며 시작하는 뮤직비디오는 점점 케이크 안으로 깊숙이 들어가면서 알록달록한 조명 아래 신나는 속사포 랩과 중독성 있는 후렴을 주고 받는다.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9
bhc치킨, 11일 말복 '요기요' 할인 이벤트 실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올해 마지막 복날인 말복에 배달앱 요기요의 치킨 카테고리 할인을 통해 치킨 주문 시 최대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고 9일 밝혔다.이번 특별 이벤트는 최근 들어 복날에 치킨을 많이 찾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이 보다 저렴하고 편안하게 복날 음식으로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이벤트 대상은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기간은 말복인 11일 하루로 당일 오후 4시부터 저녁 8시까지 사용 가능하다.할인 구매 방법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하면 된다. 쿠폰 다운로드 후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09
이전
1541
1542
1543
1544
1545
1546
1547
1548
1549
155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