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이디야커피 충북괴산점,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동참
굿네이버스 충청본부(본부장 신범수) 충북나눔인성교육센터는 지난 14일(수) 충북 괴산군에 위치한 이디야커피 충북괴산점(대표 박영훈)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충북괴산점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복지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은 물론,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충북괴산점은 ‘진심을 담은 커피로 사람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7
동아쏘시오홀딩스, 임직원 자녀 60명 대상 ‘2019 피닉스 캠프’ 진행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 한종현)는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3박 4일간 경상북도 상주시에 위치한 동아쏘시오그룹 상주 인재개발원에서 임직원 자녀를 위한 ‘2019 피닉스 캠프’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피닉스 캠프는 여름 방학 기간을 이용해 임직원 자녀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 행사는 △부모 직장 체험을 통한 임직원과 자녀의 유대감 형성 △가족적인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이번 피닉스 캠프는 창의적인 글쓰기와 8가지 성공의 습관이라는 주제 아래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자녀 60명(초등학교 4~6학년)이 참가했다.캠프에 참가한 임직원 자녀들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6
동국제약 센텔리안24, ‘AFTER SUNCARE’ 진행…최대 67% 할인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AFTER SUNCARE’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마데카 세트를 최대 67% 할인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여름철 물놀이, 휴가 이후 강한 자외선, 습한 날씨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친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돕는 제품 마데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수딩 진정 세트’는 자외선과 열로 인한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동국제약의 진정 노하우를 담은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와 ‘마데카 듀얼 모이스처 크림’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는 투명해진 TECA 에센스가 촉촉하고 빠르게 피부를 진정시켜줄 뿐 아니라 국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6
이디야커피, ‘쇼콜라 카페모카·티라미수’ 초콜릿 2종 선보여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 초콜릿 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디야커피가 이번에 출시하는 초콜릿은 ‘쇼콜라 티라미수’, ‘쇼콜라 카페모카’ 2종으로 커피의 향을 초콜릿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두 제품 모두 최상급 캘리포니아산 아몬드와 코코아버터를 사용해 고소함과 부드러운 맛이 강점이다.‘쇼콜라 티라미수’는 마스카포네 치즈와 초콜릿을 2중 코팅하여 티라미수 본연의 부드러운 질감을 구현한 제품으로 고급스럽고 은은한 단맛을 즐길 수 있다. ‘쇼콜라 카페모카’는 모카커피 분말의 함유량을 높여 커피향을 최대한 배합한 제품으로 달콤하고 쌉싸름한 카페모카 특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6
맛·재미 다 잡은 이색 조합 뜬다…식품업계, ‘이색 페어링’ 메뉴 주목
최근 식품업계에 사고의 틀을 깨는 ‘이색 페어링(pairing·어울림)’ 메뉴가 주목받고 있다.남들과 똑같은 것보다는 개성과 독특함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색다른 맛의 조합을 선사하는 음식들이 주목받는 것이다.16일 식품업계에서는 이런 흐름에 힘입어 오랫동안 맛의 공식으로 여겨져 온 ‘치킨+맥주’, ‘삼겹살+파채’ 같은 틀에 박힌 조합 대신 ‘삼겹살+미나리’, ‘피자+떡볶이’, ‘치킨+짬뽕’ 등 언뜻 보면 생소한 만남이지만, 뛰어난 맛의 궁합과 재미로 의외의 시너지를 내는 페어링 메뉴들이 트렌디한 외식 메뉴로 자리 잡고 있다.업계 한 관계자는 “음식 유행 주기가 점차 짧아지면서, 2030세대가 주로 이용하는 유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6
CJ제일제당, 2030세대 입맛 정조준 스팸 신제품 2종 출시
CJ제일제당이 2030세대 소비자의 입맛을 겨냥한 스팸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얼얼할 정도로 강렬한 매운맛이 특징인 ‘스팸 핫&스파이시’와 큼직한 치즈를 넣어 고소함을 더한 ‘스팸 리치치즈’ 등 총 2종이다. 국민 밥 반찬으로 30년 이상 사랑 받아온 스팸에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맛 트렌드를 반영했다.‘스팸 핫&스파이시’는 감칠맛 나는 불맛 소스로 청양고추에 버금가는 매운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매운 맛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거나 술안주로 즐기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스팸 리치치즈’는 진한 치즈 맛을 내는 하이멜트 치즈로 깊은 맛과 풍미를 극대화했다. 시중 제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5
롯데칠성음료, 올 상반 사상최대 매출 불구 국세청 벌금으로 '적자 전환'
롯데칠성음료가 올해 상반기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하고 영업이익도 전년대비 세자리 수 증가세를 보였다. 15일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상반기 1조 2,524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1950년 서울 용산구 갈월동에서 ‘동방청량음료’로 음료사업을 시작한 이후 상반기 최대 매출이자, 상반기만에 매출 1조 2,000억원을 넘긴 첫 해다. 지난해 상반기 매출 1조 1,222억원과 비교할 때 11.6% 성장했다. 영업이익도 크게 개선됐다. 올해 상반기 656억원을 달성하며 지난해 321억원 대비 104.5% 증가했다. 세부적으로 올해 상반기 음료사업부는 국내 사업의 탄산, 커피, 생수 카테고리 성장과 파키스탄 합작법인 ‘롯데 악타르 베버리지(Lott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5
풀무원샘물, 울산현대축구단·키움 히어로즈에 밸런스 워터 ‘바디풀’ 제공
풀무원샘물(대표 조현근)이 프로 축구팀 ‘울산현대축구단(이하 울산현대)’ 및 프로 야구팀 ‘키움 히어로즈’에 천연 미네랄 함량을 조절한 밸런스 워터 ‘바디풀’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풀무원샘물은 충분한 수분 섭취를 통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고자 다양한 종목의 국내 스포츠 팀에 자사 생수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국내 검사 기준 항목의 10배가 넘는 550여 가지 자체 기준을 적용하며 뛰어난 품질을 자랑해 선수들도 제품에 높은 만족도를 보임에 따라 울산현대와는 6년째, 키움 히어로즈와는 4년째 후원을 이어오는 등 장기간 파트너십을 유지해오고 있다. 올해에는 기존 후원하던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4
카스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AORB)’ 유튜브 조회 400만 돌파
오비맥주(대표 고동우)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유튜브와 협업해 국내 최초로 제작한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AORB)’가 상영 25일 만에 400만뷰를 돌파했다.14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조회수 증가와 함께 관객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유튜브 광고를 검색해서 찾아온 건 처음이다”, “선택 하나 하나 궁금해서 전부 클릭해 봄”, “선택의 폭이 넓은 요즘 시대에 적합한 광고”, “혁신적이고 도전적이다” 등 카스의 신선한 시도를 칭찬하는 시청자들의 댓글이 끊이질 않는다.‘아오르비(AORB)’는 시청자 선택에 따라 주인공의 운명과 내용이 달라지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주인공이 선택의 자유가 없는 통제 사회를 탈출해 ‘야스(Y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4
홈플러스, ‘삼양 국민라면’ 2개월만에 130만 봉 돌파…매출 효자 등극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삼양식품과 함께 기획한 ‘삼양 국민라면’이 6월 13일 출시 이후 2개월 만에 판매량 130만 봉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4일 밝혔다.‘삼양 국민라면’은 삼양식품의 50년 라면 제조 노하우와 홈플러스의 유통 네트워크를 활용해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의 상품을 제공하고자 양사가 공동 기획한 상품이다.한국인이 즐겨 찾는 얼큰한 매운맛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으며, 뛰어난 가성비를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두 회사는 삼양식품 라면 특유의 쫄깃한 면발과 대중적인 매운맛을 조화시켜 품질을 높이면서도, 심플한 포장 사용, 마케팅 및 유통 과정 간소화 등을 통해 원가를 절감하는데 집중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8-14
이전
1541
1542
1543
1544
1545
1546
1547
1548
1549
155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