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케이콜라보김밥' 불황에도 강한 분식업 소자본 창업아이템 각광
김밥과 분식은 경기가 어려워지고 주머니가 가벼워져도 꾸준한 수요가 이어지는 외식업종이다. 특히 최근 1인가구 및 혼밥인구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더욱 유망한 외식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가운데 외식 프랜차이즈 ㈜해지온이 운영하는 '케이콜라보김밥'이 김밥 분식시장에서 차별화된 메뉴를 통해 소규모 창업아이템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케이콜라보김밥은 김밥 외에 떡볶이, 튀김, 순대, 어묵 등 다양한 분식을 판매하는 종합분식전문점으, 과포화 상태의 분식창업 시장에서 케이콜라보만의 존재감과 경쟁력을 앞세운 트렌디한 프랜차이즈다. 케이콜라보김밥은 한 줄의 김밥에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김밥과
2019-04-25
LG생활건강, 올해 1분기 매출∙영업이익 사상 최대 실적 거뒀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올 1분기 매출 1조 8,748억원, 영업이익 3,221억원, 당기순이익 2,258억원을 달성해 전년동기 대비 각각 13.0%, 13.5%, 14.9%성장했다고 25일 밝혔다. 처음으로 분기 영업이익 3,000억원을 돌파하며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사상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했다. 화장품 사업은 럭셔리 브랜드들이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 흔들림 없는 고성장을 이어가며 전사 매출과 영업이익의 성장을 견인했다. 특히 중국 시장에서 럭셔리 브랜드 내 초고가 라인이 브랜드 성장을 이끄는 트렌드에 발맞춰 ‘숨’의 ‘숨마’, ‘오휘’의 ‘더 퍼스트’를 필두로 브랜드의 럭셔리 포지셔닝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이와 함께 생활용품은 내
2019-04-25
창립34주년 애경산업, 이주 가정 청소년들에게 사랑나눔 실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은 지난 24일 창립 34주년을 맞아 ‘이주배경 청소년 장학기금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25일 창립 34주년을 맞이하는 애경산업은 기업의 이름이자 기업이념인 사랑(愛)과 존경(敬)을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나눔’을 테마로 한 이주배경 청소년 장학기금 전달 행사를 진행하며 창립일을 기념했다.애경산업은 창립 34주년을 기념해 총 34명의 다문화 및 이주가정 배경의 고교생에게 연간 학비를 지원했다. 지원비용은 고교생 1인당 평균 250만원씩, 총 8,500만원을 전달했으며 대학 진학을 위한 학비 및 재능교육을 위한 비용으로 사용 가능하다.특히 올해에는 고등학교 1학년때부터 장학금을 지
2019-04-25
동원 내가 고른 재료로 만드는 ‘양반 나만의 요리 만들기 KIT’4종 출시
동원F&B(대표 김재옥)는 내가 고른 재료로 완성하는 밀키트(Meal kit) 제품‘양반 나만의 요리 만들기 KIT’4종(삼계영양솥밥,버섯영양솥밥,불고기전골,왕만두전골)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양반 나만의 요리 만들기 KIT’는 일반적인 밀키트 제품과 달리 요리의 주재료는 제외하고 부재료만을 엄선해 담은 제품이다. 소비자가 직접 쌀, 만두, 고기 등의 주재료를 취향에 따라 직접 선택해 조리할 수 있어, 일반적인 밀키트보다 집밥의 요소가 더욱 강화된 제품이다.‘삼계영양솥밥’과 ‘버섯영양솥밥’은 소비자가 직접 고른 쌀과 함께 밥솥에 넣어 취사해 영양밥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며, ‘불고기전골’과 ‘왕만두전골’은 제품을 먼저
2019-04-25
오리온 간편 대용식 ‘오!그래놀라’, ‘오!그래놀라바’ 판매량 1000만개 돌파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오!그래놀라’와‘오!그래놀라바’가 출시 9개월 만에 합산 누적판매량 10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우리나라 국민 5명 중 1명이 맛 본 셈으로,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맛있고’,‘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대신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오!그래놀라는자녀를 위한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이 높은 주부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오!그래놀라바는 휴대가 간편해 식사 시간을 유연하게 사용하고자 하는 직장인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제품을 경험한 소비자들은 SNS에 ‘든든한 한 끼’, ‘딸기, 사과, 단호박 등이 큼지막하게 들
2019-04-25
유한양행 뉴오리진, 가정의 달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대대적 진행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25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회원 등급별 제품 할인, 제품 증정 등 혜택이 푸짐하다.유한양행 뉴오리진은 가격과 효율 때문에 잃어버린 푸드의 본질과 원칙을 다시 세우겠다는 취지로 시작됐다. ‘푸드의 오리진을 다시 쓰다’라는 철학 아래 까다롭게 원산지를 검증하고, 원칙을 지킨 원료와 가공기술만을 사용하며, 전 세계 각계 전문가들과 함께 깊은 연구를 통해, 식품을 식품답게 재현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뉴오리진의 이러한 브랜드 철학은 내 가족에게만큼은 엄선되고 귀중한 것을
2019-04-25
코카-콜라, 저칼로리 수분 보충음료 ‘토레타! 로즈힙워터’ 출시
코카-콜라사가 로즈힙 추출물이 함유된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로즈힙워터’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토레타! 출시 이후 4년만에 선보인 코카-콜라사의 새로운 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이다.‘토레타! 로즈힙워터’는 피부 미용과 건강에 관심이 높은 젊은 소비자층을 위해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수분’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신제품으로 로즈힙 추출물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로즈힙 추출물의 상큼함이 더해져 일상 속 수분 보충이 필요한 순간을 촉촉하고 상큼하게 채울 수 있다. 특히 500ml 기준 32kcal 저칼로리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다.패키지에는 은은한 핑크빛과 부드러운 로즈힙워터 로고체를 담
2019-04-25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연계 옴니마케팅 '빙고(BINGO)팡’ 이벤트 실시
올리브영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옴니 마케팅’을 펼친다.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오는 6월 3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올리브영 빙고(BINGO)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최근 온∙오프라인 채널의 경계를 허물고 소비자가 다양한 경로를 통해 상품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옴니채널(Omni-channel)’이 유통업계 최대 화두다. 올리브영 역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넘나들며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올리브영 빙고팡’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올리브영 모
2019-04-25
bhc치킨, 맵스터 출시 3년만에 판매량 300만개 돌파
bhc치킨의 ‘맵스터’가 꾸준한 판매 실적을 보이며 매운맛 치킨의 대표주자로 등극했다. bhc치킨에 따르면 ‘맵스터’는 출시 3년 동안 판매량 300만 개 이상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4일 밝혔다. ‘맵스터’는 지난 2016년 4월 강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매운맛에 초점을 둬 '맛있게 매운 치킨' 콘셉트로 처음 선보였다. 맵다와 몬스터의 합성어인 '맵스터'는 ‘레드핫칠리페퍼소스’로 버무려 맛있게 매콤한 맛을 구현했으며 특히 캡사이신 소스를 사용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고 청양고추의 깊은 매운맛을 느낄 수 있어 중독성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bhc치킨은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어남에 따라 더 매운맛을 요구
2019-04-24
GC녹십자, 고객 편의성 강화 위해 6년만에 홈페이지 새단장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6년만에 공식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새 홈페이지는 디자인을 간결하게 개선함과 동시에 정보 접근 경로를 단축한 사용자 친화적인 메뉴 구성으로 고객들이 손쉽게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메인화면에는 실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콘텐츠를 분석해 기업소개,연구개발,제품정보,투자정보,기업홍보를 전면에 배치했다.GC녹십자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GC MUSEUM’페이지가 신설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확충됐으며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아울러 스마트폰과 태블릿PC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편리한 정보
2019-04-24
이전
1541
1542
1543
1544
1545
1546
1547
1548
1549
155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