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LG생활건강,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크림’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세월의 흐름으로 탄력을 잃어가는 얼굴에 탄력 리프팅 효과를 부여하는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크림’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크림’은 출시 이후 빌리프만의 노하우가 담긴 안티에이징 제품의 효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시리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농축 탄력 케어 크림이다.트로이 전쟁의 영웅 아킬레스의 허브인 서양톱풀꽃 추출물을 함유하고 항산화 테스트를 완료하여 순하지만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한다. 특히 빌리프는 산소가 적은 상황에서 피부의 탄력 에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9
bhc치킨, 외국인이 사랑하는 치맥 매장
서울시에 따르면 지난 1분기 서울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의 한국 음식에 대한 평가 결과 치킨이 불고기, 비빔밥에 이어 3번째로 높은 선호도를 보였다. 치킨과 맥주를 함께 먹는 우리의 치맥 문화는 이제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는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으로 자리 잡았으며 실제로 구글에서 'ChiMac'을 검색하면 다양한 '치맥' 정보들이 검색될 정도다.이러한 가운데 치킨 브랜드 bhc치킨의 종로점과 명동본점, 숭실대점 등이 외국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어 화제다.지난달 오픈한 ‘종로점’은 외국인 관광객은 물론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이 즐겨 찾는 지역 명소로 자리 잡았다.하루 평균 250여 명이 방문하는 종로점의 경우 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8
SPC 던킨도너츠, 뉴트로 컨셉 ‘뽀빠이 쇼퍼백’ 프로모션 실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만화 캐릭터 뽀빠이(POPEYE)를 활용한 ‘뽀빠이 쇼퍼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0일부터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9천 원 이상 구매하면 ‘뽀빠이 쇼퍼백’을 1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뽀빠이 쇼퍼백’은 만화 속 ‘뽀빠이’와 ‘올리브’ 캐릭터가 그려진 뉴트로 컨셉의 쇼퍼백으로, 넉넉한 사이즈에 접어서 사용할 수 있는 폴딩 버튼이 더해져 실용성을 더했다.이번 프로모션은 ‘쇼퍼백’ 소진 시까지 진행되므로 구매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프로모션 상품의 개별 구매 및 타 행사,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 등은 불가하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8
CJ푸드빌, N서울타워 전망대 동반1인 무료입장 이벤트 실시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 N서울타워가 가을을 맞이해 CJ ONE 가입자를 대상으로 동반 1인 전망대(인사이드 서울 포함) 무료입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N서울타워의 무료 입장 이벤트는 9월 19일부터 10월 7일까지 CJ ONE 회원 대상으로 진행한다. CJ ONE 앱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티켓부스에 제시하면 성인 1인 전망대 입장권 구매 시 동반 1인 무료 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ID 1개 당 한번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현금 교환 및 잔액 환불이 불가하며 타 제휴 및 할인은 중복 적용 불가하다.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사이드 서울에 함께 가고 싶은 사람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8
코리아나 화장품, 맞춤형 앰플 제안 서비스 실시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53가지의 앰플 조합을 기반으로 맞춤형 앰플을 제안하는 서비스를 선보여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앰플엔’은 개개인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앰플을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성한 앰플 기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코리아나 화장품’의 30년 더마 R&D를 통해 탄생한 더마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이 건강한 피부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공식몰인 ‘코리아나몰’을 통해 선보이는 ‘내 피부에 맞는 앰플 찾기’ 서비스는 피부 타입, 피부 고민, 선호 제형 등에 따라 맞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8
SPC그룹 파스쿠찌, 시즌 한정 ‘블렌딩 티’ 3종 선보여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시즌 한정 제품으로 ‘블렌딩 티 3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신제품 3종은 ‘바쁜 일상 속에 특별한 시간!(Take more time for you!)’이라는 주제로 티트라의 프리미엄 블렌딩 티에 솔티플랫크림, 타피오카 펄, 탄산수 등 다양한 재료를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하동 말차 펄 크림티’는 하동 말차를 사용한 밀크티에 타피오카 펄과 솔티 플랫크림을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패션 망고 티 펀치’는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석류 등 다양한 과일의 풍미가 어우러진 음료다.‘머스캣 민트 티 토닉’은 탄산수에 달콤한 청포도와 상큼한 민트를 넣어 청량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8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독일 플래그십 SUV '더 뉴 아우디 Q8'에 타이어 공급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조현범)가 독일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아우디의 플래그십 SUV ‘더 뉴 아우디 Q8(The New Audi Q8)’에 ‘벤투스 S1 에보3 SUV(Ventus S1 evo 3 SUV)’와 ‘윈터 아이셉트 에보2 SUV(Winter i*cept evo 2 SUV)’를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한다고 18일 밝혔다.프리미엄 세단 ‘아우디 A3’, '뉴 아우디 A4'부터 프리미엄 SUV 라인업 ‘Q3’, ’Q5’, ‘Q7’과 ‘SQ7’, 스포츠카 모델 ‘뉴 아우디 TT’, 슈퍼 왜건 ‘뉴 RS4 아반트’, 고성능 모델 ‘뉴 RS5 쿠페’ 등 아우디의 다양한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해 온 한국타이어는 이번 ‘더 뉴 아우디 Q8’ 신규 공급 계약 체결을 통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8
롯데칠성음료, 과립주스 '델몬트 말랑피치'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상큼하고 달콤한 복숭아 과즙에 쫄깃한 코코넛 젤리를 넣어 씹는 맛을 살린 과립주스 ‘델몬트 말랑피치’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델몬트 말랑피치는 지난 2014년부터 2018년까지 연평균 약 27%(업계 추정치)로 꾸준히 성장해 지난해 약 600억 원대로 확대된 국내 과립주스 시장이 캔 위주의 제품으로만 구성되어 있는 점에 주목하고 쫄깃한 식감의 코코넛 젤리를 눈으로 먼저 즐길 수 있도록 340mL 페트병을 적용해 선보이는 제품이다.이 제품은 상큼 달콤한 맛의 복숭아 과즙에 코코넛 젤리를 넣어 씹는 식감을 살린 점이 특징이다. 코코넛 젤리를 넣은 기존 롯데칠성음료 과립제품 대비 더욱 큰 사이즈의 코코넛 젤리를 넣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8
교촌치킨, 주문앱 멤버십 'HI교촌' 5개월만에 10만명 돌파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자체 주문앱 멤버십 ‘HI 교촌’이 출시된 지 5개월 만에 회원수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교촌은 지난 4월 주문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온라인 주문을 앱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자체 주문앱을 개발했다. 동시에 ‘HI 교촌’ 주문앱 멤버십을 론칭해 주문앱 이용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했다.‘HI 교촌’ 멤버십은 교촌 주문앱 전용 서비스로 이용 회원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및 기부 이벤트를 제공한다. 멤버십은 교촌 주문앱에서 가입 가능하며, 이벤트는 주문앱 주문 시 지급되는 포인트로 참여할 수 있다.멤버십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로는 경품 룰렛, MD 상품 증정, 사이드메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8
오비맥주, OB라거 ‘뉴트로’ 제품 한정판 선보여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1952년 탄생해 한 시대를 풍미했던 대표 맥주 브랜드 ‘OB’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OB라거’ 뉴트로 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오비맥주는 '뉴트로(New+Retro) 트렌드’를 반영해 OB의 추억을 간직하고 있는 중년 소비자층에게는 향수를, 20대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새로운 흥미와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두 달 간 한정 판매되는 ‘OB라거’(사진)는 1952년부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OB브랜드의 정통성을 부각하기 위해 친숙한 곰 캐릭터와 복고풍 글씨체 등 옛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또한 100% 맥아와 독일산 호프만을 사용해 ‘올 몰트’ 맥주의 깊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8
이전
1521
1522
1523
1524
1525
1526
1527
1528
1529
15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