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롯데리아, 40주년 '레전드 버거' 오징어버거 한정 판매 실시
한국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창립 40주년 기념 '레전드 버거' 오징어버거를 20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출시되는 오징어버거는 탱글탱클한 오징어 살 패티와 혀 끝부터 전해지는 중독성 강한 매운 맛이 특징으로 2008년 출시 당시에도 매니아층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았던 제품이다. 또한 최근 트랜드인 가성비를 강화하기 위해 패티와 야채를 증량해서 제품 볼륨감을 한층 높여 출시하게 되었다. 이번 '레전드 버거'는 과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10종의 버거 중 고객 온라인 투표를 통해 오징어버거가 최종 선정됐으며 총 투표 1,892,593표, 총 투표인원 684,388명이 참가할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20
미니스톱, 훈제 향 담은 ‘바베큐 닭다리’ 선보여
편의점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이 훈제 향을 담아 풍미를 높인 ‘바베큐 닭다리’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미니스톱은 최근 독특한 재료를 사용해 이색적인 맛을 가진 치킨들이 많아졌지만 대중적이지 못한 부분이 있다는 점을 고려해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 않는 바베큐맛을 사용한 ‘바베큐 닭다리’를 개발했다.'바베큐 닭다리’는 닭다리의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은 살리고 훈제 향을 입혀 진한 바베큐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미니스톱에서 판매 중인 매콤바베큐닭다리 대비 중량을 10% 이상 늘렸다.달콤하면서 짭조름한맛이 특징인 ‘바베큐 닭다리’는 남녀노소 즐기기에 부담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20
오리온, 제71주년 국군의 날 맞아 국군장병에 특별 선물세트 후원
오리온그룹(회장 담철곤)은 제71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장병에게 오리온 제품을 담은 총 1억 원 상당의 선물세트 1만 상자를 후원한다고 19일 밝혔다.19일 이경재 오리온 대표는 김경수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장과 대구 공군기지에서 만나 ‘국군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국군장병들을 위해 특별 제작된 이번 선물세트는 ‘초코파이情’을 비롯해 ‘포카칩’, ‘태양의 맛 썬’, ‘고래밥’, ‘닥터유 에너지바’ 등 오리온 인기 과자들로 구성됐다. 오리온은 2017년부터 3년 연속으로 국군의 날에 선물세트 1만 상자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군장병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지난해 국방부와 ‘국군장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9
GS25, 타이거슈가 흑당밀크티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타이거슈가 특제 흑당 시럽을 사용해 타어거슈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밀크티 맛을 구현한 ‘유어스타이거슈가흑당밀크티’를 1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용 매장에서 사용하는 대만산 흑당과 대만산 사탕수수 자즙을 최적화된 비율로 섞은 시럽을 사용했으며, 국내 밀크티 중 가장 높은 원유 60%를 함유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 시켰다.GS25에서는 올해 6월부터 흑당무스케이크, 흑당파르페, 찰떡쿵떡흑당아이스크림 등 본격적인 흑당 연관 상품을 출시했으며, 관련 상품의 매출이 6월 대비 8월 약 8배의 신장세를 보일 정도로 높은 고객 반응을 보이고 있다.이번 출시하는 상품 디자인은 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9
배달의민족, 서울지방경찰청과 함께 교통 안전 교육 진행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서울시 송파구 소재 ‘배민아카데미’에서 서울지방경찰청과 함께 배민라이더스 라이더 및 지점 관계자 40명을 대상으로 교통 안전 교육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우아한형제들은 지난 2018년 서울지방경찰청과 이륜차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운행 문화 조성을 목적으로 ‘배달 이륜차 업무협약(MOU)’을 맺고 주기적으로 라이더 안전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이번 교육은 ‘교통경찰과 함께하는 교통사고 예방 리마인드’라는 주제로 교통사고 관련된 법규와 안전 운전 수칙을 다루었다. 12대 중과실, 이륜차 사고 사례 및 판례, 범칙금 조항, 과태료 등 라이더가 주행 중에 반드시 알아두어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9
스타벅스, 농업-기업 간 농식품 상생협력 우수기업으로 선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9월 18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된 ‘소비자가 선정한 농업-기업간 농식품 상생협력 우수기업’ 선정 기념식에서 우수기업 인정서를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본 기념식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사)소비자공익네트워크가 주관했으며 선정된 상생협력 우수기업이 생산한 국산 농식품의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서 개최되었다.스타벅스는 지난 2009년 라이스 칩을 출시를 시작으로 우리 농산물 제품을 개발해 도입한지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했다. 그간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음료와 푸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면서 우리 농가와의 새로운 상생모델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라이스 칩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9
삼양식품, 스낵 신제품 악어밥, 쉐킷쉐킷 선보여
삼양식품은 ‘악어밥’과 ‘쉐킷쉐킷’ 등 스낵을 새롭게 선보이며 10대 소비자층 공략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신제품 ‘악어밥’은 옥수수를 베이스로 만든 콘스낵에 바베큐맛 시즈닝을 입혀 바삭하면서도 폭신한 식감과 스모키한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악어 형태의 제품 모양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고, 패키지에도 악어 캐릭터를 적용해 귀여움을 강조했다. 현재 전국 유통채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뒤이어 24일 출시 예정인 ‘쉐킷쉐킷’은 얇은 면발의 라면에 분말스프를 넣고 흔들어 먹는 재미가 있는 제품으로 어린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피자맛과 치즈버거맛 두 가지로 구성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보는 재미, 먹는 재미를 갖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9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왕벚꽃 톤업 크림’ 온라인 위크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가 9월 19일부터 24일까지 6일간 온라인 위크와 함께 ‘왕벚꽃 톤업 크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온라인 위크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세일이다. 가을 첫 온라인 위크를 맞아 인기 상품 ‘왕벚꽃 톤업 크림’을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준비했다.올해 초 출시되어 인기를 끌었던 왕벚꽃 톤업 크림은 워터리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려 건조해지는 가을에도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백탁 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톤업은 물론 브라이트닝 효과도 있어 얼굴에 화사한 핑크빛 생기를 부여해주는 제품이다.첫 이틀간 왕벚꽃 톤업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 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9
오뚜기, ‘짜장면’ 인기상승… 누적 판매량 1천만개 돌파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출시한 신제품 ‘짜장면’이 출시 5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지난 5월 오뚜기가 새롭게 선보인 ‘짜장면’은 직화로 볶아 맛과 향이 살아있는 정통 옛날 짜장면으로 새로운 인기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짜장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기존 인기 짜장라면의 아성을 위협하고 있다.오뚜기 ‘짜장면’은 오랜 시간 양파와 춘장을 직화로 볶아내어 더욱 진하고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으로, 수타로 뽑은 듯한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면발과 정통 짜장소스의 환상적인 조화가 일품이다. 짜장의 고소함과 달콤함에 입맛을 자극하는 불맛을 적절하게 조화시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9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1664 라거’ 생맥주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크로넨버그1664 라거’(이하 ‘1664라거’)의 국내 시장 확대를 위해 생맥주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편의점, 대형마트 등 가정 시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던 1664라거를 이제는 펍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지난해 11월 본격 출시된 ‘1664라거’는 지난 8월 기준 출시 10개월만에 약 1천만캔(330ml기준) 판매를 돌파했다. 하이트진로는 가정 시장에서의 성장에 힘입어 ‘크로넨버그1664 라거’를 더 많은 소비자가 즐길 수 있도록 유흥 시장에 진출해, 보다 공격적인 영업을 해나간다는 전략이다. 연내 330ml 캔과 병 제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서울, 경기도 등 수도권 지역의 판매 매장을 중심으로 판매를 우선적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09-19
이전
1521
1522
1523
1524
1525
1526
1527
1528
1529
15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