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동원그룹, 세계 최대 식품 박람회 ‘아누가’ 참가…‘종합 식품 밸류체인’ 선뵀다
동원그룹이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 ‘아누가(Anuga)’에 참가해 수산-식품-패키징-유통의 4대축을 중심으로 한 동원그룹의 ‘종합 식품 밸류체인(Value Chain)’ 사업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100주년을 맞은 ‘아누가’는 2년마다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전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 및 음료 산업 박람회다. 2017년 전세계 7,405개 식품업체가 참가해 총 방문객 16만5008명을 기록했다. 올해 아누가는 5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며 축구장 면적의 35배에 달하는 28만 4000㎡의 규모의 전시장에서 10가지 식품관과 11가지 테마관으로 구성돼, 전세계 식품 산업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박람회다. 동원그룹은 이번 아누가에서 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06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빌려쓰는 자라섬’ 캠페인 진행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이 ‘2019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에서 ‘빌려쓰는 자라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올해로 16회를 맞은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은 지난 15회에 걸친 페스티벌 기간 동안 55개국, 1105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한 국제적인 음악축제다. '음악을 잘 몰라도 즐길 수 있는 소풍 같은 축제’라는 테마 아래 10월 4일부터 6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린다.네이처컬렉션의 친환경 캠페인 ‘빌려쓰는 자라섬’은 자라섬이 짧은 축제기간 동안 많은 관객들이 참여함에 따라 쉽게 오염될 수 있다는 점에 관심을 갖고 기획하게 됐다. 축제를 마친 이후에도 자라섬 본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04
오비맥주, 태풍 ‘미탁’ 피해 지역 생수 2만 3천병 긴급 지원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를 통해 제18호 태풍 ‘미탁’으로 큰 피해를 입은 경북 영덕군·울진군 이재민에게 재난 구호용 생수를 지원했다고 4일 밝혔다.희망브리지는 오비맥주가 직원 성금으로 마련한 기부금으로 2만3천40병(500ml기준)의 생수를 피해 발생 지역 주민들에게 긴급 구호품과 함께 지원했다.오비맥주 관계자는 "태풍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긴급 구호품 등을 지원키로 했다"며 “더 이상의 피해가 없이 조속히 복구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오비맥주는 올해 새로운 사회공헌브랜드인 ‘OB좋은세상’을 공표하고 인재육성 장학금, ‘해피 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04
SPC삼립, 미각제빵소 출시 5개월만에 600만개 판매 돌파
SPC삼립은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가 출시 5개월 만에 6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미각제빵소’는 지난 5월 ‘본질에 충실한 빵’을 콘셉트로 설목장 유기농 우유, 천일염, 이즈니버터 등 엄선된 고급 원료와 ‘별립법, 탕종법, 저온숙성법' 등 제품별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는 공법을 적용,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해 선보인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로 현재까지 8종의 제품을 선보여 왔다.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카스텔라롤’로 약 200만 개가 판매됐으며, ‘크림치즈식빵’과 ‘초코소라빵’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미각제빵소는 기존 제품보다 높은 가격에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04
사조그룹, '귀에 쏙쏙 CM송 공모전' 개최
사조그룹은 대표 브랜드 및 제품 홍보를 위하여 총 상금 450만원을 걸고 ‘귀에 쏙쏙 CM송 공모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공모 소재는 사조그룹 내 대표 브랜드(사조, 대림선, 해표, 오양, 진품육, 사조펫푸드)와 오랜 기간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대표 제품(사조참치, 안심팜, 랍스타킹, 오양맛살, 해표식용유)을 활용, 10~60초 이내 분량의 중독성 강한 훅(hook)을 포함한 CM 또는 로고송 형태로 제작 및 참가 할 수 있다.응모기간은 오는 4일부터 27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사조그룹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제작된 음원 파일을 첨부, 공지된 메일로 전달하여 응모가 가능하다.시상은 최우수상 1팀 200만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04
홈플러스, 가을 나들이객 위한 각종 먹거리 기획전 실시
홈플러스(대표 임일순)는 가을을 맞아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을 위해 각종 먹거리 할인전을 연다고 3일 밝혔다. 2일부터 길게는 오는 9일까지 이어지는 징검다리 연휴에 맞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알차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맥주를 비롯한 각종 인기 먹거리를 합리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독일 ‘옥토버페스트’ 가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맥주 축제, ‘세계맥주 페스티벌’ 개최먼저 32개국 300여 종의 세계맥주를 한 데 모아 오는 30일까지 ‘세계맥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맥주 강자’ 홈플러스가 가을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세계맥주를 특별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행사다.여기에 강서점, 합정점 등 전국 40개 점포에서는 세계맥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03
GS리테일, 소셜아이어워드(SOCIAL i-AWARD) 3관왕 영예
GS리테일의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 슈퍼마켓 GS THE FRESH(GS더프레시, GS수퍼마켓의 새로운 이름)가 SNS 운영의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고 3일 밝혔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는 지난 2일 양재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진행된 ‘2019 소셜아이어워드(SOCIAL i-AWARD) 시상식에 참석해 인스타그램 ‘콘텐츠 혁신대상’과 페이스북 ‘생활쇼핑 페이스북분야 대상’을, GS THE FRESH는 유튜브 ‘리테일 유튜브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소셜아이어워드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한국디자인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서비스 평가 상이다.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와 전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03
스타벅스, 어르신 바리스타 교육 위한 전문 강사단 발대식 진행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는 10월 2일 경기도 군포시 금당로 69번길 29에 위치한 군포시니어클럽(관장 김정호) 내 시니어 바리스타 전문 교육장인 스타벅스 상생 교육장에서 어르신 바리스타 전문 교육을 위한 강사단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이 교육장은 올해 9월 10일 스타벅스가 보건복지부와 한국시니어클럽협회와 함께 지속 가능한 양질의 어르신 일자리 창출이라는 상생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개설한 바 있다.현재 전국시니어클럽에서 어르신 바리스타들로만 구성된 시니어 카페를 150여곳에서 운영 중에 있으며, 이 곳에서 근무하고 있는 시니어 바리스타들은 약 2,100여명에 이른다. 향후 이 시니어 바리스타들은 스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03
SK바이오사이언스, 윤세아 모델로 스카이셀플루 광고 론칭
SK바이오사이언스(대표 안재용)는 ‘계란이 없어요’라는 콘셉트로 자체 개발한 세포배양 독감백신 ‘스카이셀플루’의 광고를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SK바이오사이언스가 스카이셀플루로 영상 광고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번 광고는 본격적인 독감 예방접종 시즌을 맞아 국내에서 유일하게 유정란이 아닌 세포를 배양해 만드는 독감백신의 특장점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1분 분량의 광고에는 최근 드라마 '스카이캐슬', ‘날 녹여주오’,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등을 통해 20~40대 여성층에게 세련미와 털털함을 동시에 어필한 여배우 윤세아가 모델로 발탁됐다.유튜브 등 온라인 기반으로 진행되는 이번 광고에선 윤세아가 ‘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03
CJ제일제당, 'SNS 우수 마케팅' 평가…본지 조사서도 SNS활동 활발 드러나
CJ제일제당이 SNS(소셜 미디어) 마케팅 활동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CJ제일제당은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진행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19’에서 혁신대상을 수상 했다고 3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최고의 소셜 미디어 서비스 우수 사례들과 우수 기업, 기관, 단체들을 찾아 시상하는 행사다. CJ제일제당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플랫폼을 활용한 서비스 분야에서 공식 인스타그램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 혁신대상을 수상했다. 브랜드 마케팅 분야에서는 대표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인스타그램 혁신대상을 수상했다. ‘비비고’는 2017년부터 2년 연속 페이스북 분야에서도 통합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03
이전
1511
1512
1513
1514
1515
1516
1517
1518
1519
15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