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LG생활건강, '온더바디 벨먼 락토모이스처 데일리 바디로션'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덴마크 유산균 배양성분을 담은 파라프로바이오틱스 포뮬러가 보습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온더바디 벨먼 락토모이스처 데일리 바디로션’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온더바디의 ‘벨먼 락토모이스처 데일리 바디로션’은 유산균의 종주국인 덴마크산 유산균을 국내에서 배양한 성분과 히알루론산을 배합한 Lactomoist™ 콤플렉스를 담아 민감하고 건조한 바디 피부에 깊고 순한 보습감을 선사한다.특히 이번 신제품은 미네랄오일, 파라벤(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화학성분이 무첨가 된 포뮬러를 사용했고, 독일 더마 테스트와 한국 에코덤 피부 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피부가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31
SPC그룹 파스쿠찌, 2019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선보여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플래너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파스쿠찌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꿈꾸는 파스쿠찌의 겨울’ (Let it Snow: Drawing your White Dream)’이라는 콘셉트로, 눈 내리는 크리스마스를 연상 시키는 신제품을 출시했다.파스쿠찌의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는 ‘티라미수 콘파나(HOT/ICED)’와 ‘얼그레이 티 초콜릿(HOT/ICED)’ 등 2종이다. ‘티라미수 콘파나’는 이태리 정통 디저트인 티라미수(Tiramisu)를 이용한 음료로 티라미수 베이스, 에스프레소, 우유를 함께 넣은 음료 위에 생크림, 치즈 너겟 토핑을 올린 음료다. ‘얼그레이 티 초콜릿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31
GS THE FRESH, 한우데이 맞아 우월한우 페스티벌 진행
GS THE FRESH(GS더프레시, GS수퍼마켓의 새로운 이름)에서 한우데이(11월 1일)를 맞아 2천마리분의 한우를 준비해, 우월한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 THE FRESH는 전국한우협회 및 한우자조금과 손 잡고 한우 소비 촉진 활성화 차원에서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7일간 ‘우월한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GS더프레시에서 판매하는 우월한우는 GS리테일 전용목장에서 사육되며, 국내 최초로 목장에서 가공장까지 전 프로세스를 HACCP 인증 받아 안심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GS리테일 한우 전문 브랜드이다. 엄격한 관리와 고객의 높은 인기로 GS더프레시의 대표브랜드로 운영되고 있다.이번 행사에 알뜰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30
GS25, DIY 미니케이크 선보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토핑을 스스로 꾸미고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상품인 유어스DIY미니케이크(이하 DIY케이크)를 26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DIY케이크는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있는 화이트 크림의 미니 케이크에 딸기 시럽 펜, 초코 시럽 펜, 5개의 초로 구성돼 소비자가 원하는 문구나 그림으로 케이크의 장식을 꾸밀 수 있는 상품이다. 소비자는 DIY케이크 구성품 외에 젤리, 과일 등 다른 토핑을 추가해 더욱 풍성한 데코레이션을 할 수도 있다.GS25는 DIY케이크가 특별한 기념일을 부담없이 축하하고자 하는 연인이나 친구 사이, 혹은 아이와 함께 케이크 장식을 직접 꾸미고자 하는 주부 등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30
쿠팡, ‘해피 스위트 데이’ 기획전 오픈
쿠팡은 최대 31%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해피 스위트 데이(Happy Sweet Day)’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다양한 연인과 가족들을 위한 선물용 초콜릿부터 수능 합격 기원 합격 엿/간식까지 다양한 제과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인기 초콜릿, 사탕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간 한정 특가’와 테마별 상품을 선보이는 ‘카테고리관’, 12개 유명 브랜드 상품을 만나보는 ‘브랜드관’을 운영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쿠팡은 행사 기간 브랜드별 최대 인기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기간 한정 특가! 쿠팡에서 만나는 스위트한 가격’ 이벤트를 2차에 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30
하이트진로, 명품 샴페인 떼땅져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0 발간행사 파트너’ 선정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자사에서 수입하는 세계적 명품 샴페인 떼땅져가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0 발간행사 샴페인 파트너’에 2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30일 밝혔다.떼땅져는 국내 5성급 최고급 호텔에 대다수 리스팅 된 것을 비롯해 고급 레스토랑에서 판매되며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특히, 떼땅져는 전 세계 149개국에 수출하며 에어프랑스를 비롯한 주요 항공사 상위 클래스에 제공되고 있는 샴페인으로, 샴페인하우스 최초로 2014 브라질 월드컵과 2018 러시아 월드컵 FIFA 공식샴페인으로 선정되는 등 독자적인 스타일을 구축해왔다.이번에 떼땅져를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0’ 발간행사 파트너로 선정한 미쉐린 가이드는 세계적 타이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30
BBQ, 올해 최고의 경영 성과 이룬 브랜드로 인정받아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 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치킨 브랜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이 연세대 경영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KHBI(Korea Highest Brand Index) 모델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올해 최고의 경영 성과를 이룬 브랜드를 선정•발표하는 브랜드 경영성과 인증제도다. 특히 BBQ는 6년 연속 치킨브랜드 부문 1위에 선정돼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BBQ 관계자는“BBQ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과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가 있어 BBQ 만의 고유의 맛과 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30
오리온, '후레쉬베리 복숭아' 선보여
오리온은 복숭아 과육을 그대로 넣어 씹을수록 진한 복숭아 풍미가 일품인 ‘후레쉬베리 복숭아’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후레쉬베리 복숭아는 지난 2018년 2월 ‘봄 한정판’으로 선보였던 ‘후레쉬베리 복숭아&요거트’의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당시 시중에 흔치 않은 복숭아 맛 파이로 2030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누적판매량 약 700만 개(낱개 기준), 매출액으로는 20억 원을 돌파하며 완판된 바 있다. 이에 오리온은 복숭아 과육 함량을 늘려 복숭아 본연의 진한 풍미를 높이는 등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정식 출시했다.오리온의 대표 파이 브랜드 중 하나인 후레쉬베리는 소프트 케이크에 크림이 어우러진 촉촉한 맛으로 1990년 출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29
GS fresh, 1인가구 입맛 사로 잡는 황게장 소용량 선보여
GS fresh(프레시)에서 밥도둑 시리즈 3탄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황게장’을 2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국내 최대의 신선식품 구색을 갖추고 있는 온라인/모바일 마트 장보기 쇼핑몰 GS fresh에서 밥과 식사를 하기에 알맞은 메뉴를 선택해 출시하고 있는 ‘밥도둑’시리즈의 3탄으로 황게를 선택했다. 기존 밥도둑 시리즈로 5월 ‘하남쭈꾸미’, 8월 ‘찜부세’ 상품을 출시해 고객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수산 상품 카테고리 순위에서 10월 현재 1, 3위에 오를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이달 28일 17시부터 판매를 개시한 ‘황게장’은 GS fresh 간편식 담당 MD가 저렴하게 게장을 맛 볼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하려는 고민에서 시작됐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29
아모레퍼시픽 헤라, 2019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롤 더 다이스(ROLL THE DICE)’를 한정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1980년대~1990년대 놀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마치 던져진 주사위처럼 예측할 수 없는 연말의 즐거움과 기대감을 뉴트로(새로운 복고) 감성으로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제품 디자인에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애니 앳킨스(Annie Atkins)가 참여했다.복고풍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애니 앳킨스와의 협업을 통해 레드, 골드 등의 컬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제품 용기에 담았다. 용기 중앙에는 과거의 헤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0-29
이전
1491
1492
1493
1494
1495
1496
1497
1498
1499
150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