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올리브영, ‘즐거운 동행’ 상품전 진행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올해 동반성장주간을 맞아 8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주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즐거운 동행’ 상품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동반성장주간은 대기업과 중소기업간의 동반성장을 촉진하고 국민 이해 증진을 위해 매년 11월 첫주에 개최된다. 올리브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동반성장주간에 동참하며 우수한 중소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먼저 명동중앙점과 대구동성로점 등 ‘즐거운 동행’ 존이 있는 대표 매장 10곳에서 30여 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이 ‘즐거운 동행’을 통해 발굴한 히트 스킨케어 브랜드 ‘보타니티’부터 올 하반기 새롭게 입점한 스킨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8
제너시스BBQ, 숯불구이 전문점 ‘닭익는마을’ 리뉴얼 오픈
프랜차이즈그룹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토종닭 숯불구이 전문점 ‘닭익는마을’을 원재료, 메뉴, 인테리어까지 모두 완전히 새롭게 리뉴얼 런칭한다고 8일 밝혔다. 11일 서울 양천구 목동 현대41타워 2층에 오픈하는 닭익는마을은 전통적인 한국 닭 요리를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것에 중점을 두고 리뉴얼을 진행했다. 닭 구이 요리를 월남쌈과 접목하기도 했으며, 전골은 육수와 고기를 따로 조리해 요리에 닭뼈를 모두 제거했다. 20년 역사를 지닌 닭익는마을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젊은 고객들에게는 참신함을, 기존 이용 고객들에게는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우선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식재료인 닭고기부터 개선했다. 닭익는마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8
커피빈코리아, 겨울 시즌 음료 5종 출시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겨울 시즌 음료’ 5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2019 커피빈 겨울 시즌 신메뉴는 지난 2016년에 이어 2년 만에 선보이는 ‘민트 초콜릿’ 음료로 민트 마니아층은 물론 기존의 초콜릿 음료를 즐기는 고객에게도 더욱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블렌디드와 라떼로 맛볼 수 있는 민트 초콜릿 음료에 추가로 시즌 한정 ‘윈터 드림 티’도 선보여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먼저 ‘민트 초콜릿 라떼’는 에스프레소 샷과 상큼한 민트 소스 그리고 초콜릿 페퍼민트 파우더가 어우러진 음료로 상큼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우유 거품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8
오리온, 회오리 모양 '트위스트 오!감자' 선보여
오리온은 기존 오!감자 제형을 회오리 모양으로 바꿔 통쾌한 식감과 재미 요소를 극대화한 ‘트위스트 오!감자’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트위스트 오!감자’는 가운데 구멍 뚫린 오!감자를 뱅글뱅글 꼬아 회오리 모양으로 만든 감자 스낵이다. 트렌드에 민감한 1020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독특한 제형과 식감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감자 스낵 중 가운데 구멍 뚫린 회오리 모양의 과자는 국내 제과 시장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다. 1년여에 걸친 개발 끝에 차별화된 제형을 완성, 이중 삼중 ‘와작’ 씹히는 통쾌하면서도 재미있는 식감을 만들어 냈다. 더불어 트위스트 사이에 배어든 케이준 시즈닝의 매콤·짭짤·고소한 맛이 절묘하게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7
풀무원, '2019년 동반성장 주간행사 기념식'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풀무원이 협력기업과의 상생협력을 통해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중소벤처기업부·동반성장위원회 주관으로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열린 ‘2019년 동반성장 주간행사 기념식’에서 ‘자발적 상생협력 유공 단체’ 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올해 16회째를 맞이한 ‘동반성장 주간행사’는 동반성장 분야 정부와 민간이 함께하는 최대 행사다. 2004년부터 민간 자율로 시작되었으며 2017년 법정행사로 승격했다.‘동반성장 주간행사’는 매년 대‧중소기업간 동반성장을 촉진하고 국민적 이해와 관심 증진시키기 위해 개최되고 있으며 대·중소기업 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7
LG생활건강,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한층 더 세심한 링클 케어를 위해 깊은 주름까지 케어하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링클컷 세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오휘의 오랜 링클 케어 노하우를 가진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에이지 리커버리’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링클 집중 케어 세럼으로, 단기간 사용만으로도 눈에 띄는 효과적인 주름 케어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름에 특화된 입체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어떤 각도에서도 주름골에 정확하게 핏되어 얼굴의 모든 주름에 바를 수 있어, 전반적으로 손쉽고 효과적인 링클 케어가 가능하다.‘에이지 리커버리 링클 컷 세럼’은 아기 피부에 많은 성분인 베이비 콜라겐TM과 피부 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7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 오후에 마시는 커피로 인기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가 20-30대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주로 오후에 마시는 커피로 주목 받으며 새로운 커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2017년 새로운 타입의 콜드 브루 음료인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처음 선보인 이래, 현재까지 105개 매장에서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운영하며, 매년 다양한 버전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 음료를 출시하고 있다. (나이트로 판매 105개 매장 대상, 자세한 매장명은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스타벅스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나이트로 커피 전용 머신을 통해서 정통 방식으로 콜드 브루에 질소를 주입한다. 이후에 바리스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7
GS리테일, 자연에서 답을 찾다! '랄라블라' 자연유래 성분으로 고객 마음 사로잡아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가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매출을 전년 같은 기간(‘18년 1월~10월)과 비교한 결과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된 제품의 매출이 약 3.5배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7일 밝혔다. 자연유래 성분은 풀이나 나무 같은 식물, 열매나 과일 등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일컫는다. 특히 병풀을 비롯해 어성초, 산뽕, 유자, 자작나무 등이 피부진정과 보습, 잡티 완화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인기가 높다.라블라에서 판매되는 ‘다자연 어성초 유기농 마스크팩’은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마스크팩 매출 1위를 차지했다. 다자연 어성초 유기농 마스크팩은 경북 고령군에서 재배한 어성초 추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7
오비맥주, 서울 강동구서 ‘패밀리토크’ 찾아가는 공연 선보여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9일 오전 11시 서울 강동구 월드글로리아센터에서 청소년 음주예방 캠페인 ‘패밀리토크’의 연극 공연을 상연한다고 7일 밝혔다.강동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주최하는 10주년 기념행사에 ‘찾아가는 공연’ 형태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부모와 자녀 간 소통을 주제로 한 창작연극 ‘가족사진’과 가족소통 전문가 임영주 박사의 ‘토크 콘서트’로 구성된다.‘패밀리토크’는 오비맥주가 2015년부터 펼치고 있는 청소년 음주예방 캠페인으로 누구나 이해하기 쉬운 연극 화법을 통해 청소년 음주, 흡연 등 민감한 가족 문제에 대한 공론의 장을 만들고 가족 대화를 통해 바람직한 해법을 찾아보고자 기획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7
CJ제일제당, 중국국제수입박람회서 ’비비고’, ‘햇반’ 등 알리기 나서
CJ제일제당이 오는 10일까지 중국 상해 ‘국가회의전람센터(National Exhibition and Convention Center, NECC)’에서 개최된 ‘제2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China International Import Expo, CIIE)’에 참여해 대규모 홍보관을 운영하며 ‘비비고’, ‘햇반’ 등 대표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지난해 처음 열린 ‘중국국제수입박람회’는 중국 상무부와 상해 인민정부의 공동 주최 하에 진행되는 국가급 행사다. 해외 기업을 대상으로 식품뿐 아니라 자동차, 의류 등 다양한 주제의 전시관을 운영한다. 11월 5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되며 150여개국의 3,700여개 기업들이 참가한다.CJ제일제당은 국가회의전람센터 내 CJ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19-11-07
이전
1481
1482
1483
1484
1485
1486
1487
1488
1489
149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