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깨끗한나라, 우한폐렴 예방 ‘황사방역용마스크 KF94’ 선보여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 보건용마스크, ‘깨끗한나라 황사방역용 마스크’ 흰색 1종과 ‘깨끗한나라 황사방역용 마스크 플러스’ 흰색, 검은색 각 1종, 총 3종을 2월 4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해당 마스크 3종은 식약처 허가를 완료한 KF94 등급의 마스크로 입자크기 평균 0.4㎛의 미세먼지를 94% 이상 차단한다. 이로써 황사나 미세먼지 같은 입자성 유해물질 및 신종플루와 같은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할 수 있다.마스크 구조 역시 누설방지에 최적화된 3D입체구조로, 기능성 코 지지대를 통하여 밀착력을 증대하였고 3단구조로 입술이 닿지 않도록 편리함을 높였다.프리미엄 제품인 ‘깨끗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31
파리바게뜨, 2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2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3천 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천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SPC그룹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한 파바데이 쿠폰을 결제 시 보여주면 된다.‘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했다. 한 달을 시작하는 첫 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 맞춰 매달 진행 중이다.특히, 파리바게뜨는 이번 2월부터 파바데이가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앱을 통해 3천원 쿠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31
BBQ치킨, 트렌드 맞춘 가성비 굿 새우완탕 출시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와 니즈에 보답하기 위해 가성비를 극대화한 ‘새우완탕’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새우’를 재료로 한 ‘새우완탕’은 탱글탱글한 통새우 식감과 얇은 만두피의 발란스가 BBQ만의 특제 육수와 어우러져 깊고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특히 추운 겨울철 몸을 녹일 수 있는 뜨끈한 국물 요리가 생각나는 요즘 계절에 딱 어울리는 메뉴로 애주가들에게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안주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 또한 술을 즐기지 않은 여성과 노인들·아이들에게는 싱싱하고 부드러운 새우를 맛볼 수 있는 메뉴다.BBQ치킨의 관계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31
랑콤, 피부 내공 쌓아주는 기초 스킨케어 추천
춥고 건조함이 반복되는 겨울철, 여기에 수시로 발생하는 미세먼지 ‘나쁨’ 지수까지 피부는 하루도 방심할 수 없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끄떡 없는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튼튼한 피부장벽을 쌓는 것이 급선무다.우리 몸도 평소 면역력이 갖춰져 있다면 보약이 따로 필요 없듯이, 피부 기초 체력이 있어야 스트레스나 외부의 자극에도 쉽게 예민해지지 않는다. 탄탄한 피부 내공으로 나이는 한 살 더 먹어도 피부 나이만은 되돌릴 수 있도록 새해부터 시작하면 좋을 스킨케어 루틴을 소개한다. ■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이 담긴 에센스로 피부 기초체력을 튼튼하게 새해 들어 전보다 눈에 띄게 푸석해진 피부가 느껴진다면 피부 건강에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30
풀무원, 냉동 간식 신제품 ‘모짜렐라·앙크림 치즈볼’ 2종 선봬
냉동HMR 3대 혁신 제품으로 국내 냉동HMR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킨 풀무원이 간식 신제품 ‘냉동 치즈볼’을 선보인다.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고소한 치즈와 쫄깃한 빵 식감이 일품인 ‘모짜렐라 치즈볼’(360g/7,980원)과 달콤한 팥앙금과 진한 크림치즈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앙크림 치즈볼’(360g)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풀무원은 지난해 ‘얇은피꽉찬속 만두’의 메가히트에 이어 냉동밥(황금밥알 볶음밥), 피자(노엣지·크러스트 피자)도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냉동HMR 시장 트렌드를 리드해오고 있다.최근 2년간 냉동HMR R&D에 집중 투자하여 혁신적인 제품들을 연이어 선보인 결과다.‘모짜렐라 치즈볼’과 ‘앙크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30
bhc치킨, 2020첫 직영점 ‘부천역점’ 오픈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경기 부천시 심곡동에 올해 첫 직영점인 ‘부천역점’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bhc치킨 ‘부천역점’은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비어존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강점인 카페형 매장이다. 4인, 6인, 8인 등의 테이블이 구성되어 있고 총 92명까지 수용 가능해 다양한 용도의 모임이 이뤄질 수 있다. 영업시간은 정오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며 연중무휴 365일 운영된다.‘부천역점’은 1호선 부천역 3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이라 접근성이 좋다. 외식 프랜차이즈 및 카페, 영화관, 의류매장 등이 밀집된 핵심상권에 자리해 유동인구 집객 효과가 있다. 또한 인근에 부천대학교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30
CJ제일제당, ‘비비고 찬(饌)’ 라인업 5종 확대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찬(饌)’ 라인업을 5종으로 늘리며 HMR 반찬 시장 확대에 가속도를 낸다. CJ제일제당은 지난 해 8월 출시한 비비고 찬 4종에 이어 신제품 ‘비비고 견과류 멸치볶음’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비비고 견과류 멸치볶음(60g)은 국산 멸치와 호두, 아몬드 등 다양한 통견과에 한식발효장과 백설 올리고당을 넣어 바삭하고 고소하게 볶아 낸 제품이다. 30~50대 주부들을 대상으로 진행 한 사전 소비자 테스트 결과, 만점에 가까운 평가를 받아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비비고 찬 제품은 집에서 만든 것처럼 맛있고 믿을 수 있는 반찬들을 3~4인 가족 한 끼에 딱 맞는 양으로 소포장한 ‘초간편 HMR 반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30
오뚜기, 양배추 · 단짠소스 앙상블 '철판뽀끼' 출시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몸에 좋은 양배추와 단짠소스의 맛이 어우러진 용기면 ‘철판뽀끼’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함께 조리가 간편하면서도 특색 있는 맛의 이른바 ‘고급형 용기면’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오뚜기 ‘철판뽀끼’는 이국적인 맛을 내는 에스닉 푸드의 인기에 발맞추어 일본식 철판 볶음면인 ‘야끼소바’ 컨셉의 볶음면으로 출시되었다. 탄력있고 탱탱한 식감의 면발에 우스타소스, 양조간장 베이스로 한 단짠소스가 특징이다. 풍부한 건양배추, 돼지고기 등의 고명과 야채 볶음의 고소한 풍미가 어우러져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오뚜기 관계자는 “양배추와 단짠소스의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30
닥터 브로너스, 우한 폐렴·독감 확산 가속화… 개인 차원 ‘손 위생 관리’ 절실
중국 우한 발 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감염 예방을 위한 개인위생 관리 방법 및 관련 제품이 연일 화두다. 우한 폐렴으로 그 심각성이 가려졌지만 독감(인플루엔자) 역시 기승을 부리고 있는 상황.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통한 감염 확산 방지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다.◇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올바른 손 씻기 강조우한 폐렴 및 독감 감염 예방을 위한 제일 수칙은 개인 차원의 올바른 손 씻기다. 감염자와 직접 접촉하게 되는 상황이 아니라면 주변 환경에 산재하는 원인균 혹은 바이러스가 손을 통해 옮겨질 가능성이 가장 크기 때문. 손을 씻더라도 한두 번 문질러 대충 헹궈낼 경우 상당수의 세균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30
나스(NARS), ‘NEW 블러쉬’ 10종 선보여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봄을 맞아 새로운 블러쉬 컬러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수많은 뷰티 팬들이 애정 하는 나스 블러쉬가 기존 16가지 컬러에 10가지 쉐이드를 추가하며 모든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고 건강한 혈색과 생기를 더해줄 블러쉬 라인업을 한 층 강화했다. 은은한 컬러부터 대담한 팝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 구성으로 더욱 견고해졌다.고운 파우더 입자가 특징으로 뭉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블렌딩이 가능하게 도와주며, 보송한 피니쉬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매트 타입과 은은한 광택을 더해줄 실키한 크리미 텍스처 두 가지로 무겁고 탁한 느낌 없이 실크처럼 얇고 매끄러운 느낌의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30
이전
1421
1422
1423
1424
1425
1426
1427
1428
1429
14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