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스타벅스, 사회적 거리 두기 운영 확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대구과 경북 지역 일부 매장에 시범 도입한 사회적 거리 두기 운영을 26일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매장으로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동시에 스타벅스는 코로나 19의 선제적 예방을 위해 매장 위생 안전 에티켓 캠페인의 시행 내용을 오는 26일부터 확대하면서 이를 알리는 고객 안내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먼저 사회적 거리 두기 방안으로 계산대 앞에 안전 라인 스티커를 부착해 주문 시 고객과 파트너의 안전 거리를 확보해 나갈 방침이다.아울러 한시적인 조치로서 매장에서 텀블러 등 개인 다회용컵 이용 서비스를 중지한다. 개인 다회용컵을 이용하는 음료 주문 시에 300원 할인 또는 에코별 적립 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3
롯데리아, ‘1인혼닭’ 치킨 선보여
롯데리아가 싱글족 1인 가구 증가와 배달 주문 수요 증가 추세에 맞춰 한 마리 통으로 즐길 수 있는 ‘1인혼닭’ 치킨을 오늘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100% 국내산 닭으로 만든 ‘1인혼닭’은 조각 낸 닭이 아닌 홀(whole) 타입의 닭 한 마리를 통으로 튀겨낸 제품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영계 치킨으로 중독성 강한 맛을 즐길 수 있는 1인용 치킨이다. 또한 최상의 품질과 1인용 닭의 원활한 원료 수급을 위해 매장당 하루 30마리만 한정 판매한다.신제품 1인혼닭 메뉴는 치킨 한 마리와 치킨 무, 양념 소금으로 구성 하였고, 매장 및 배달 주문 모두 가능하다.더불어 통으로 즐기는 1인혼닭 출시일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롯데지알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3
LF, '아떼' 국내 최초 비건 선 케어 신제품 출시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선 케어 신제품을 23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아떼가 권위 있는 비건 화장품 검증 기관인 프랑스의 ‘이브(EVE)’와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건 릴리프 선 케어(Vegan Relief Sun Care)’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선 케어 화장품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것으로 스위스 천연 원료 기반의 식물성 처방을 중심으로,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아떼의 비건 릴리프 선 케어는 ‘선 에센스’, 선 비비’, ‘선 쿠션’ 총 3종으로 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3
삼양사 어바웃미, 미백 기능성 세럼 ‘카카두 C 잡티 세럼’ 선봬
어바웃미가 잡티와 피부톤까지 한번에 관리해주는 미백 기능성 세럼을 출시했다.삼양그룹 식품 계열사인 삼양사(대표 송자량 )의 피부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잡티 집중 케어를 위한 미백 기능성 세럼 ‘카카두 C 잡티 세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카카두 C 잡티 세럼은 주요 성분인 카카두플럼 추출물 외에도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겉기미, 주근깨, 잡티 등 피부 표면부터 피부 속 멜라닌(속기미)까지 모두 케어하는 미백 기능성 세럼이다. 카카두플럼은 호주에서 서식하는 카카두 나무의 열매로 비타민C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건강과 미용에 효과적이다. 카카두플럼의 100그램당 비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3
CJ올리브영, ‘즐거운 동행’ 매출 50배 증가
CJ올리브영의 꾸준한 중소기업 상생 마케팅이 빛을 발하고 있다.CJ올리브영은 우수한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상생프로그램 ‘즐거운 동행’ 매출이 첫해인 2016년 대비 지난해 50배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같은 기간 기준 ‘즐거운 동행’을 통해 입점한 상품 수는 5배 늘었다.‘즐거운 동행’은 CJ올리브영이 유망한 신진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꾸준히 전개해 온 업계 대표 상생 프로그램이다.CJ올리브영은 판로 지원뿐 아니라, 우수한 상품을 고객들에게 적극 소개하고 중소 협력사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강화하는 취지에서 판매 촉진을 위한 마케팅 활동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상·하반기에 각각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3
농심켈로그, 시리얼로 차린 삼첩반상 공개
농심켈로그가 23일 시리얼로 차린 삼첩반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시리얼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고,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시리얼의 진짜 모습을 알리기 위한 ‘리얼 시리얼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리얼은 밥이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준비했다.농심켈로그의 ‘시리얼은 밥이다’ 캠페인 영상은 시리얼로 정성스럽게 잘 차린 한 상을 통해 한 끼 식사로 부족함이 없는 시리얼의 풍부한 영양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놋그릇에 담긴 정갈한 삼첩반상의 모습이지만 뚜껑을 열면 밥, 국, 갖가지 반찬이 담긴 한식이 아니라 시리얼과 우유, 견과류, 과일, 샐러드로 예상을 벗어난 시리얼 한상차림이 나타난다.영상은 쌀, 밀, 보리 등 천연 곡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3
달콤커피, 전국 가맹점 로열티 물류 지원 추가 연장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는 코로나19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들을 돕기 위해 3월에도 로열티 전액 면제, 원두 지원 등 상생협력을 이어간다고 23일 밝혔다.이번 가맹점 지원 연장 결정은 코로나19에 따른 내수 침체와 소비 심리 위축이 장기화 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일시적 지원이 아닌 중장기적 관점에서 가맹점 수익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최근 발표된 한국외식업중앙회와 한국외식산업연구원 조사에 따르면, 국내 외식업체 중 95.2%가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발생 이후 고객이 감소했고, 전체 업체의 누적 고객 감소율이 65.8%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나는 등 가맹점주들이 안정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3
하림, H데이 최대 76% 구매 혜택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공식쇼핑몰 하림e닭에서 ‘대한민국이 닭고기로 하나 되는 날, 하림 H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H데이 프로모션은 3월에 H가 그려지는 날(17일, 19일, 24일, 25일, 26일, 31일, 4월 2일)을 정해 H데이마다 다른 혜택의 이벤트를 제공한다.H데이의 17일과 19일 진행된 ‘#여배우 닭가슴살’과 ‘튀김&양념육’ 이벤트가 큰 인기를 끌며, 24일부터 진행되는 프로모션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하림은 오는 24일 간편 보양식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하림 삼계탕’ 구입 시 33%의 적립금을 제공하고, 25일 ‘하림 숙성 닭가슴살 18종’ 할인 및 적립 최대 76%를 진행한다.26일에는 남녀노소 영양 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3
달바 d'Alba, 오늘 생일맞은 한혜진 '내 안의 발라드' 촬영장 커피차 선물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달바의 뮤즈 한혜진이 출연하고 있는 Mnet ‘내 안의 발라드’ 팀에 간식차를 선물하며 모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달바가 한혜진에게 보낸 간식차는 23일 생일을 맞은 모델을 축하하고, 응원하기 위해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 현장에 선물로 보냈다고 밝혔다. 선물을 받은 한혜진은 간식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감사합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게재해 화답했다.완벽한 자기 관리로 유명한 한혜진은 최근 개인 SNS를 통해 “화장품 광고를 찍으러 가서 뮤직 비디오를 찍었다. #달바 #빙산의 일각”이라는 게시글을 올린바 있다. 그가 업로드한 영상은 달바 ‘워터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3
LG생활건강, '케어존' 새 광고 모델 김동희와 복숭아 캠페인 진행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신규 광고 모델로 배우 김동희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김동희는 화제의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장근수’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선의 입체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배우다.케어존은 김동희의 ‘멍뭉미’ 넘치는 순둥순둥한 이미지를 살려 트러블 및 각질 케어 제품인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 ‘딥클린 젠틀 필링젤’ 2종의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이 두 제품은 환절기 일교차와 더불어 상시 마스크 착용으로 잦아지는 피부 자극에 의해 발생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고, 매끈 뽀얀 복숭아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3-23
이전
1391
1392
1393
1394
1395
1396
1397
1398
1399
140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