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에서 극손상 모발을 위한 캡슐형 케어 제품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실크테라피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는 펌이나 탈색, 염색 등의 잦은 스타일링으로 머릿결이 극도로 손상되었을 때, 좋다는 제품을 아무리 사용해봐도 별다른 효과를 느끼지 못했을 때 등 손상 모발의 해결이 긴급할 때 해결을 도와주는 집중 케어 제품이다.이 제품은 하나의 캡슐에 실크와 블랙씨드 오일을 한꺼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캡슐 속 리얼 실크 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가 함유된 포물러가 거칠고 생기 잃은 모발에 실크처럼 부드럽게 찰랑이는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6
솔가비타민, 집콕족 위한 기획전 ‘방구석 솔가생활'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4월 한 달간 ‘집콕족’을 위한 할인 기획전 ‘방구석 솔가생활’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솔가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장기화된 실내 생활과 줄어든 활동량으로 건강을 걱정하는 집콕족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맞춤 제품들로 구성됐다. ▲장기화된 실내 생활로 인해 햇볕을 충분히 보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한 솔가 비타민D3 1000IU∙솔가 츄어블 비타민D3 1000IU ▲길어지는 실내 생활로 활력을 잃은 소비자들을 위한 솔가 비타민B-콤플렉스 100∙솔가 비오틴 5000 ▲온 가족 건강 관리를 위한 솔가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위드 미네랄 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6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판매 채널' 확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이달 말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판교점 식품관에 반찬 큐레이션(Curation) 매장 ‘그리팅 영양사의 반찬가게’를 팝업스토어 형태로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그리팅 영양사의 반찬가게’는 백화점 식품관에서 반찬을 판매하는 기존 반찬 매장과 달리 ‘건강에 대한 전문성’을 앞세운 프리미엄 매장으로, 고객들에게 일대일 영양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 영양사 자격을 갖춘 직원(3~5명)들이 상주하게 된다. 유통 매장에 영양사가 상주하며 반찬을 판매하는 것은 이례적이다.이들 전문 영양사는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재료를 알려주고, 그 식재료가 들어간 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6
락앤락, 현대홈쇼핑과 TV와 모바일 채널 넘나드는 이색 방송 ‘락앤락(Lockn樂) 페스티벌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콕이 장기화 됨에 따라, 집에서 색다른 쇼핑 경험과 혜택을 선사하고자 현대홈쇼핑과 함께 ‘락앤락(Lockn樂) 페스티벌’을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오는 8일 선보이는 ‘락앤락 페스티벌’은 현대홈쇼핑 최초로 ‘TV라이브 채널’과 현대H몰 모바일 전용 생방송인 ‘쇼핑 라이브’를 이원 생중계로 연계해 동시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쇼핑 라이브’ 방송은 감각적인 라이프트렌드를 제안하는 ‘락앤락 플레이스엘엘 송파점’ 내부에 스튜디오를 구성하여 방송 중 매장을 생동감 있게 선보이고 다양한 제품을 소개해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TV라이브 채널’에서는 오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6
대상 종가집, ‘K-BPI’ 20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
대상㈜ 종가집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김치 부문 20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올해로 22년째를 맞는 K-BPI는 KMAC가 지난 1998년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관리 모델이다. 국내 시장에서 활동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1만 1800여 명의 소비자들과 1:1 면접 조사를 바탕으로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충성도 등을 지수화해 나타내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 제도다.올해 조사에서 ‘종가집’은 김치산업 분야에서 브랜드파워 종합지수 730.2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고, 2위 브랜드와 2배 가까운 격차로 김치 부문 2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6
코로나19 여파 배달앱 관심 급증…'배민·요기요' 독주 속 국내 앱도 폭풍 성장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소비자들이 외출을 자제하면서 최근 배달앱 이용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가 정보량(소비자 관심도)면에서 사실상 독주를 하고 있지만 국내 앱 들의 성장세가 만만치 않아 머잖아 본격 경쟁이 펼쳐질 가능성도 점쳐진다.3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지난해 1분기와 올 1분기 6개 배달 어플의 빅데이터 정보량을 조사했다.분석대상 어플은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 푸드플라이, 위메프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3
하이트진로, 소방전문인력 양성 앞장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소방안전관리 분야 전문 인력 양성 학교인 ‘한국소방마이스터’ 고등학교에 해외연수프로그램과 기숙사 비품을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소방 분야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배움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지난 2일, 하이트진로는 강원도 영월군에 위치한 한국소방마이스터고등학교에서 최석민 교장과 홍준성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단장 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가졌다. 전교생이 생활하는 기숙사에 필요한 매트리스 120개, 사물함 100개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손소독제 100개, 생수 2400병, 초콜릿 400개 등을 전달했다.또, 우수학생 20명을 선발해 여름방학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3
CJ, 美 뉴욕 한인사회에 1600인분 ‘만두 온정’ 전달
CJ그룹(회장 이재현)은 뉴욕 한인회를 통해 뉴욕한인봉사센터(KCS)에 만두를 후원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뉴욕주 내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한인 소외계층을 지원하려는 동포사회의 움직임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자는 취지로 진행됐다.이에 CJ는 브룩클린 공장에서 생산되는 만두를 매주 400인분씩 총 한 달간 센터에 직접 전달할 계획이다.CJ그룹 관계자는 “CJ가 뉴욕주에서 뉴저지 브룩클린 식품공장 등을 운영하고 있는 만큼,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으면 한다”면서 “모두가 힘을 합쳐 힘든 시기를 조속히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3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은은하고 컬러로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고,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력이 입술을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을 출시했다.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립 밤 신제품 2종은 본연의 입술 컬러인 듯 자연스러운 컬러감은 물론, 주름 개선 기능성과 보습 성분을 함유해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경험할 수 있는 립 케어 제품이다.VDL은 투명하게 빛나는 피니쉬 효과로 촉촉하게 반짝이는 입술로 표현해주는 ‘엑스퍼트 슬림 글로우 립 밤’과 부드럽고 보송한 매트 타입의 피니쉬가 돋보이는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립 밤’ 2종을 선보이며, 메이크업 룩과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3
현대약품, ‘대한민국 방방곡곡 온라인 릴레이 콘서트' 진행
현대약품이 4월 6일부터 5월 25일까지 ‘아트엠콘서트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방방곡곡 온라인 릴레이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릴레이 콘서트는 매달 진행하던 ‘아트엠콘서트’가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됨에 따라, 요즘 유행하는 ‘랜선 공연’, ‘방구석 공연’처럼 색다른 방법으로 마음과 몸이 지쳐있는 국민들을 위로하고자 기획된 온라인 클래식 콘서트다. 6일 피아니스트 최형록의 공연을 시작으로, 5월 25일 비올리스트 김규현의 공연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30분간 열린다.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와 첼리스트 박유신과 같이 기존 아트엠콘서트 출연자를 비롯해, 내년 출연 예정인 피아니스트 최형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03
이전
1381
1382
1383
1384
1385
1386
1387
1388
1389
139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