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철에 상관없이 상큼한 딸기 알갱이의 씹는 재미와 달콤한 딸기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월 ‘복숭아 봉봉’에 이어 1년 6개월여만에 선보인 신제품이다.
딸기 봉봉은 과육의 식감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진짜 딸기를 잘게 썰어 넣어 상큼한 딸기 알갱이를 씹어 먹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제철이 아니면 맛보기 힘든 딸기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해태htb 관계자는 “1981년첫 선을 보인 봉봉은 3050세대에게는 추억의 음료로, 1020세대에게는 알갱이의 씹는 재미를 주는 음료”라면서 “딸기 봉봉은 마시는 즐거움과 함께 딸기 알갱이의 독특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봉봉 브랜드는 지난해 GS25, 세븐일레븐 등 주요 편의점에서 과일음료 판매량 2위를 기록하는 등 뉴트로(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경향) 열풍을 타고 옛 명성을 되찾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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