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LG생활건강,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2종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 관리를 위한 미라클 처방의 ‘미라클 앰플’ 2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스킨 레쥬버네이팅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은 항산화력이 뛰어난 3종의 프로폴리스 성분을 30% 고함량으로 처방한 영양감 가득한 포뮬러로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탄력 개선을 돕는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함유해 집중적인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함께 출시된 ‘스킨 레쥬버네이팅 비타-액티브 미라클 앰플’은 7종의 비타민 B군에 비타민 C 유도체와 비타민 E까지 함유된 핑크빛 포뮬러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풍부한 수분감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22
하이트진로음료, 명절연휴 돕는 간편 먹거리 눈길
식음료업계가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귀성을 포기하는 일명 ‘귀포족(귀성포기족)’ 잡기에 분주한 모습이다. 최근 명절을 즐기는 방식이 다양화되면서 고향에 내려가는 대신 집에서 휴식을 취하려는 가족 단위와 여러 이유로 혼자 명절을 보내는 ‘혼명족’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기 때문이다. 관련 업체에서는 연휴 기간 편의점을 헤매지 않아도 집에서 다양한 음료를 해결할 수 있는 DIY 음료 재료부터 명절 분위기를 내줄 간편 명절음식 등을 내놓으며 설 ‘틈새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설 연휴 기간 집에서 마실거리 책임져줄 ‘토닉워터’다양한 음료와 칵테일 베이스로 활용 가능한 토닉워터는 연휴 기간 집에서 마실거리를 책임져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22
롯데칠성, '아동권리보장원 실종아동전문센터' 실종아동 찾기 위한 '그린리본 캠페인' 협약 체결
롯데칠성이 지난 21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칠성 본사에서 ‘아동권리보장원 실종아동전문센터’와 실종아동을 찾기 위한 ‘그린리본 캠페인’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정찬우 롯데칠성음료 HR부문장과 아동권리보장원 정상영 실종아동전문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롯데칠성은 영업망을 활용해 전국 단위의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협약식에 앞선 지난 17일, 롯데칠성은 전국 약 50여 개의 지점의 영업 차량 130대에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 자석 패널을 부착했다. 향후 더 많은 영업 차량에 패널을 부착해 캠페인을 확대할 계획이다.자석 패널에는 108명의 실종아동 이름, 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22
교촌치킨, 설 연휴 마지막날 매출 가장 높아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는 최근 3년간 설 연휴 가맹점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연휴 마지막 날의 매출액이 평소보다 높았다고 22일 밝혔다.교촌치킨의 집계 결과 최근 3년 동안 설 연휴 마지막 날 매출액이 평소보다 약 15% 높았다. 또한 연휴 기간 중에서도 마지막 날의 판매량이 가장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또한 설 명절 연휴의 치킨 소비량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19년 설 연휴 기간 매출액은 17년 대비 약 20% 이상 올랐다. 설 연휴 기간 가장 많이 팔린 메뉴는 17년 교촌오리지날(간장치킨), 18년 허니콤보, 19년 허니콤보였다.보통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는 명절 음식, 가맹점 휴무 등으로 명절 연휴 기간 매출액이 하락하는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22
농심켈로그, 프로틴 제품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농심켈로그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프로틴’ 제품으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리얼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2일 밝혔다.‘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기업의 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우수 브랜드를 발표한다.시리얼 부문의 우수 브랜드로는 농심켈로그의 ‘프로틴’이 선정되었다. 글로벌 식품 및 건강 트렌드에 힘입어 프로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높아지는 가운데 켈로그는 지난해 시리얼과 바, 쉐이크 등 다양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22
오비맥주, 몽골 환경난민 방한용품 60상자 전달
오비맥주(대표 벤 베르하르트)는 20일 ‘카스 희망의 숲’ 조림지인 몽골 에르덴 솜(Erdene Sum)에서 국제 환경단체 ‘푸른아시아’와 함께 몽골 환경난민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한 ‘따숨박스’ 방한용품을 환경난민들에게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오비맥주는 푸른아시아와 함께 지난해 12월 초부터 보름 간 임직원과 일반 시민들에게 겨울용 외투, 기모 바지, 목도리, 털모자 등 방한용품을 기부 받아 710kg에 달하는 ‘따숨박스' 60개를 마련했다. 이번에 전달한 방한용품은 급격한 기후변화로 영하 40도의 혹독한 한파를 겪는 몽골 환경난민들의 겨울나기에 쓰일 예정이다.오비맥주 관계자는 “에르덴 솜 지역의 환경난민들은 어려운 여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21
bhc치킨, 연이은 직영점 오픈 … 고객과 스킨십 강화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서울 및 수도권 핵심 상권에 직영점을 연이어 내고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에 나서고 있어 화제다.bhc치킨은 지난해 8월과 11월에 각각 종로점과 홍대서교점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이어 올해 들어 첫 직영점인 부천역점이 1월 30일 오픈될 예정이다. 이들 직영점은 치맥(치킨과 맥주)과 다양한 펍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카페형 매장인 비어존이다.비어존 매장은 고객이 직접 내방함에 따라 맛과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소비자 의견을 바로 접할 수 있는 등 고객과의 스킨십이 용이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에 bhc치킨은 직영점이라는 오프라인을 통해 주 타깃층인 2030 세대들과의 접점 영역을 넓혀 브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21
농심, '앵그리 RtA' 라면 선보여
라인에서 농심 너구리의 또 다른 이름은 ‘RtA’다.너구리 포장지를 거꾸로 뒤집으면 알파벳 R, t, A와 비슷하다고 해서 붙여진 별칭이다. 외국인이 너구리를 보고 RtA로 읽었다는 사연에서 시작되어 최근 많은 네티즌들이 재미삼아 너구리를 RtA라면이라 부르고 있다.농심은 너구리 브랜드의 한정판 신제품 ‘앵그리 RtA’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RtA를 실제 제품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너구리가 RtA로 불리게 된 이유RtA는 너구리를 즐겨 먹지만, 한글을 읽지 못하는 외국인들이 지어낸 별칭이다. 수년 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외국인 친구가 한국에서 유명한 RtA라면을 사달라고 했다. 처음 들어보는 라면이라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21
CJ제일제당,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 설 맞아 20일간 매출 5억 기록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이 다가오면서 CJ제일제당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이하 비비고 잡채)’가 주목 받고 있다.CJ제일제당은 ‘비비고 잡채’가 설을 맞아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이달 1일부터 20일간 약 5억원의 매출을 올렸는데, 이는 지난해 추석 동기간 대비 두 배 이상 성장한 수치다. 명절이 아직 4일 남은데다 명절 직전에 음식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다는 점을 감안하면 매출은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이러한 매출 성장세는 ‘비비고 잡채’의 조리 간편성과 맛 품질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잡채는 잔치 음식의 대명사로 명절에 즐겨먹는 메뉴지만, 재료 준비부터 조리까지 손이 많이 가는데다 맛을 내기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21
SPC그룹, '라그릴리아' 설 선물 온라인 식사권 판매
SPC 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설을 맞아 선물용 온라인 식사권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라그릴리아 인기 메뉴를 세트로 구성해 모바일로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2인이 식사가 가능하도록 구성한 ‘새해 복 세트’와 3~4인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새해 행운 세트’ 2종을 판매한다.‘새해 복 세트’는 라그릴리아의 대표 스테이크 메뉴인 ‘비프 온 더 스톤’을 비롯해 ‘시저 샐러드’와 ‘새우 날치알 스파게티’로 구성했다. ‘새해 행운 세트’는 ‘비프 온 더 스톤’과 파스타 2종(로얄 까르보나라,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 ‘프레쉬 그리너리 피자’로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1-21
이전
1371
1372
1373
1374
1375
1376
1377
1378
1379
138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