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서경배 회장 '방역-사회공헌' 관심도, 차석용 부회장보다 높았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뷰티업계 빅2인 서경배 회장과 차석용 부회장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결과 서경배 회장이 감염병 방역 및 사회공헌 활동에 관심도가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15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아모레퍼시픽 대표 '서경배 회장'과 LG생활건강 대표 '차석용 부회장'에 대한 코로나19 연관어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분석됐다고 밝혔다.조사대상 채널은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로 포털에 뉴스를 공급하는 모든 언론사와 커뮤니티 기능이 있는 대한민국 웬만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5
위메프, ‘마트당일배송관’…매일 아침 10시 특가 공개
위메프는 30일까지 마트당일배송관 인기 상품을 100원에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상품은 매일 오전 10시 공개된다.주요 상품은 ▲15일 하림 용가리 300g+너겟 300g ▲16일 테이스티나인 제천빨간오뎅떡볶이 ▲17일 풀무원 아이러브요거트 80G*4+2 ▲18일 유어스 한성 맛있는 유부초밥 기획 90G*2봉 ▲19일 유어스 CAFE25 블랙 500ML 등이다.같은 기간 마트당일배송관 내에 ‘반값핫딜’ 프로모션도 열린다. ▲15일 씨제이 비비고 왕교자만두 455G*2입 ▲16일 하림 치킨너겟 1KG ▲17일 유어스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멀티 160G*4입 ▲18일 제주 삼다수 2L*6입 ▲19일 리얼 3겹 데코 30롤 등이다.위메프 관계자는 “서비스 오픈 이후 보내주신 큰 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5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화사한 봄 기운이 한 송이의 꽃으로 피어난 듯한 입체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에서 선보인 이번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은 오휘만의 시그니처인 3D 플라워 디자인에 화려하게 반짝이는 꽃 수술을 장식해 화사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구현했다. 은은하게 빛나는 핑크색 용기 바탕에 꽃잎을 하나 하나 정교하게 작업해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에디션은 꽃이 만발한 봄의 정원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상자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5
풀무원, 간편 볶음요리 돕는 DIY콘셉트 숙주믹스·볶음소스 출시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손질이 되어 있어 바로 볶아 먹을 수 있는 숙주믹스 3종 ‘아삭숙주믹스 다용도 볶음용’, ‘동남아풍 볶음용’, ‘중화풍 볶음용’(각 230g)과 볶음소스 2종 ‘갈릭굴소스볶음용 소스&건더기’(53g), ‘마라샹궈볶음용 소스&건더기’(45g)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아삭숙주믹스’와 ‘볶음용 소스&건더기’는 프라이팬 하나만 있으면 완성되는 ‘원 팬(One pan)’ 요리를 지향하는 제품이다. 일반 밀키트와는 달리 각 재료를 소비자 취향에 따라 구성할 수 있도록 한 DIY 콘셉트가 특징이다.해외에서는 볶음 용도의 다양한 채소믹스 제품들이 인기이며, 오프라인에서는 볶음요리를 위한 제품군(채소믹스, 소스, 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5
현대약품, 유튜브 채널 구독자 4만명 돌파…국내 제약사 중 최다
현대약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구독자 수 4만 명을 돌파하며, 국내 주요 제약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 중 가장 많은 수를 확보하게 됐다고 14일 밝혔다.현대약품은 유튜브의 주 사용층인 2030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한 결과, 이 같은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최근 다양한 분야 및 업계에서 유튜브 채널을 마케팅 플랫폼으로 적극 활용하고 있는 가운데, 제약업계에서는 20여 곳이 유튜브 공식 채널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으며, 이들 중 1만 명 이상의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는 곳은 현대약품 포함, 4곳뿐이다.현재 현대약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대표 제품인 미에로화이바와 마이녹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아모레퍼시픽, 호주 래셔널 그룹 파트너십 체결
아모레퍼시픽이 호주 럭셔리 스킨케어 전문 기업 ‘래셔널 그룹(Rationale Group)’과 지분 투자를 동반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Business Partnership)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오세아니아 시장에서의 럭셔리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맞춤형 화장품 솔루션 분야 리더십을 확보할 예정이다.1992년 호주에서 설립된 래셔널 그룹은 단일 브랜드인 ‘래셔널(Rationale)’을 통해 피부 측정과 진단, 고객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를 제공하며 현지에서 급속하게 성장 중이다. 호주 전역에서 15개의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 주요 병의원, 브랜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2025년까지 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 선보여
마인드풀(Mindful)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99.9% 항균 및 살균 효과를 갖춰 외부의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손 소독제,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은 물이나 비누가 없는 환경에서도 언제든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겔(gel) 타입의 손 소독제다. 에탄올 62% 함량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았다.라임향을 함유한 해당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실험을 통해 사용 후 15초 이내에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제거하는 강력한 살균 효과를 확인했으며, 유자 추출물과 알로에 추출물을 포함해 끈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CJ제일제당, ‘쌀알이 패밀리’ 팝업 스토어·온라인 기획전 진행
CJ제일제당은 쌀과 잡곡을 모티브로 한 ‘쌀알이 패밀리’ 캐릭터 8종을 개발하고, 캐릭터 팝업 스토어 운영, 캐릭터 적용 신제품 출시, 온라인 기획전 등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 친밀도와 로열티 향상을 꾀하고 햇반 팬덤층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이를 위해 CJ제일제당 HMR 플래그십 스토어 ‘CJ더마켓’ 쌍림점과 여의도점에서 오는 6월 30일까지 ‘쌀알이 패밀리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는 햇반 캐릭터 탄생을 알리면서 소비자에게 브랜드 친근감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기획됐다. 매장 곳곳을 캐릭터들로 꾸미고 캐릭터 포토존도 마련했다. 캐릭터 소개 영상도 제작해 팝업 스토어 내에 상영하고, 햇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롯데칠성음료, '방탄소년단' 칠성사이다 모델 발탁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모델로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대한민국 탄산음료 최초로 올해 70주년을 맞이한 칠성사이다는 앞으로 1년간 방탄소년단을 새로운 얼굴로 앞세워 맑고 깨끗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칠성사이다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첫 티징 영상은 70주년이 된 칠성사이다를 상징하는 7개의 별과 데뷔 7주년을 맞이하는 방탄소년단 7명의 멤버의 새로운 만남이라는 의미를 담아 오는 15일 오후 7시 7분에 롯데칠성음료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다. 해당 영상은 칠성사이다 특유의 짜릿한 청량감을 살린 씨즐(Sizzle) 장면과 함께 칠성사이다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겐조,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기프팅 서비스 진행
LVMH그룹의 대표적인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기프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겐조 기프팅 서비스는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뚜왈렛’ 30ML와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4ML의 미니어처로 구성됐다. 또한 겐조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5월의 다양한 기념일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김태리 향수로 널리 알려진 '플라워바이겐조'는 전 세계에서 1초에 4개씩 판매되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플로럴 향과 붉은 포피를 담은 패키지가 특징이다. '플라워바이겐조'는 센슈얼한 불가리안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이전
1351
1352
1353
1354
1355
1356
1357
1358
1359
13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