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JW중외제약, ‘프렌즈 아이드롭’ 5년 연속 판매 1위
JW중외제약은 ‘프렌즈 아이드롭 점안액’이 인공눈물 시장에서 5년 연속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IQVIA)에 따르면 ‘프렌즈 아이드롭’은 지난해 인공눈물(일반의약품) 시장에서 점유율 1위(25%)를 기록했다. 2015년 연간 점유율 11%로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지난해까지 5년 연속이다. 아이큐비아 데이터 기준 2019년 인공눈물 시장규모는 182억 원 수준이다.JW중외제약은 2007년 ‘프렌즈 아이드롭’을 출시한 이후 영양을 공급하고 산뜻한 느낌을 더한 인공눈물로 관련 시장에서 성장해 왔다. 이 제품은 렌즈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포도당과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점이 특징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9
태광산업,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동참
태광산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졸업∙입학식 등 주요 행사가 취소되며 타격을 입은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하기 위해 릴레이로 꽃을 구매하는 캠페인이다. 홍현민 태광산업 대표는 파라자일렌(PX) 주요 공급선인 SK종합화학 나경수 대표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지난 18일 태광산업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입한 꽃바구니를 임직원 가정에 선물하는 ‘가花만사성(가화만사성)’ 이벤트를 진행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가정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9
불가리, ‘부부의 날’ 위한 선물 제안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가 다가오는 부부의 날을 맞이하여 늘 서로의 곁을 지키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제안한다고 19일 밝혔다.둘이서 하나가 된다는 의미의 5월 21일 '부부의 날'은 부부관계와 화목한 가정의 소중함을 기리는 기념일이다. 일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한 배우자에게 특별한 의미가 담긴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2700년 역사를 지닌 영원의 도시 로마의 풍성한 유산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불가리 주얼리와 워치 컬렉션은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과 가치와 함께 서로를 향한 견고한 사랑의 마음을 전해줄 것이다.불가리 대표 아이콘 비제로원 컬렉션은 불가리의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9
풀무원다논, 마시는 액티비아 더블액션 출시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특허 유산균 2배에 프리바이오틱스까지 더해 신바이오틱스로 한층 강해진 마시는 타입의 ‘액티비아 더블액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신제품 ‘액티비아 더블액션 병’은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떠먹는 ‘액티비아 더블액션’에 더해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확장 출시된 마시는 타입의 프리미엄 장 건강 솔루션 요거트다.떠먹는 타입의 ‘액티비아 더블액션’과 동일하게 프로바이오틱스에 유산균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해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로 선보인다. 다논이 보유한 4천여 종의 유산균 중 엄선한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9
대상 청정원, 일상식습관 브랜드 ‘라이틀리’ 론칭
대상㈜ 청정원이 맛있게 가벼운 일상식습관 브랜드 ‘라이틀리(Lightly)’를 론칭하고, 간편식 신제품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라이틀리’는 일상에서 즐기는 다양한 메뉴를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다. 론칭과 함께 선보인 신제품은 열량이 비교적 낮으면서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곤약’을 활용한 간편식으로, ‘마시는 곤약죽’ 3종과 ‘곤약브리또’ 2종으로 구성됐다.‘마시는 곤약죽’은 다양한 원재료에 쫀득한 곤약 알갱이를 더해 씹는 즐거움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종류는 ▲잘 쪄낸 단호박으로 만든 달콤하고 산뜻한 ‘호박죽’, ▲찐 고구마를 곱게 갈아 만든 부드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9
동원F&B, 캔에 미니언즈 캐릭터가 그려진 ‘리챔 미니언즈’ 출시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미니언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캔에 미니언즈가 그려진 ‘리챔 미니언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리챔 미니언즈’는 리챔 브랜드 최초로 패키징에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것으로, 리챔에 각기 다른 4종의 미니언즈 디자인을 입혔다. 동원F&B는 모든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은 미니언즈를 통해 친근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동원F&B 관계자는 “최근 동원F&B는 미니언즈를 비롯해 펭수, 뽀로로 등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젊고 흥미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과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9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브라이트닝 프라이머’ 4종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개개인의 피부 톤과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고, 베이스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오휘의 ‘얼티밋 브라이트닝 프라이머’ 4종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는 최근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 됨에 따라 마스크에 파운데이션과 같은 베이스 메이크업이 묻어나는 것을 고민하고 두꺼운 메이크업을 부담스러워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면서도 단독으로 사용해도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프라이머를 출시했다.이번에 출시된 오휘의 ‘얼티밋 브라이트닝 프라이머’는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피부톤에 따라 자연스러운 톤 보정 효과를 지닌 ‘얼티밋 브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9
투썸플레이스, 런치 샌드위치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 끼를 채울 수 있는 샌드위치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투썸이 이번에 출시한 샌드위치 2종은 ▲반숙란 샌드위치와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다. 카페에서 커피와 함께 간단한 식사를 한번에 즐기는 카페식의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간편하게 신선한 채소와 단백질을 즐길 수 있는 콜드(Cold) 샌드위치 상품을 출시했다.▲반숙란 샌드위치는 촉촉한 반숙란과 고소한 에그 샐러드가 어우러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샌드위치다. 반숙란의 단면이 그대로 보여 더욱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는 담백한 그릴드 치킨과 상큼한 크랜베리, 고소하고 씹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9
풀무원 올가홀푸드, 녹색특화매장 오픈…’제로 웨이스트’ 문화 선도 위한 시범운영 나선다
친환경 소비문화 확산을 선도해온 올가홀푸드가 이번엔 유통사 최초로 쓰레기를 최소화한 매장 운영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는 1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올가 방이점에서 국내 최초 ‘녹색특화매장’ 시범운영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이날 기념식은 김동구 환경부 환경경제정책국장, 유제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장, 이덕승 녹색구매네트워크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녹색특화매장’은 환경부가 운영하는 ‘녹색매장’을 보다 확장 보다 확장·발전시킨 개념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녹색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쓰레기 발생을 최소화한 ‘제로 웨이스트(Zero-Waste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9
오리온, ‘도도한 미니미나쵸’ 출시
오리온은 국내 나쵸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도도한 나쵸의 미니 버전인 ‘도도한 미니미나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도도한 미니미나쵸는 작은 사이즈로 깔끔하게 먹기 원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존 도도한 나쵸의 바삭함은 그대로 살리고 크기는 약 1/3로 줄여 한 입에 쏙 넣어 먹을 수 있게 편의성을 높였다. 달콤한 양파와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로 입맛 당기는 단짠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림어니언 맛과 치즈 풍미에 매콤한 칠리를 더한 칠리치즈 맛 두 가지로 출시했다. 대중적인 양념 맛이 일상 간식으로 즐기기에 적격이라고.도도한 미니미나쵸는 가성비 트렌드를 반영한 ‘오리온 실속스낵’ 시리즈 중 하나로, 61g 제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9
이전
1351
1352
1353
1354
1355
1356
1357
1358
1359
136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