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 마이크로 에센스’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의 환경 변화로 지치고 균형을 잃은 피부를 위해 피부 환경을 개선시켜 본연의 빛을 일깨워주는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선보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아 새롭게 한층 진화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차세대 대표 에센스다.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은 7가지 프리 & 프로바이오틱스로 ‘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구성하는 기술로, 이 포뮬러는 조화로운 피부 환경을 찾아 최적의 피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이와 함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 성분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5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 론칭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에서 기능성 퍼스트 에센스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TM (HERA Cell Essense Biome Plus)’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헤라는 유해 요소가 많은 도시와 상대적으로 청정한 지역에 거주하는 여성들의 피부를 비교·연구한 결과, 피부 표면의 생물학적 환경인 ‘스킨 마이크로바이옴’의 균형이 도시 여성의 피부에서 상대적으로 저하되어 있음을 확인했다. 연구를 바탕으로, 피부 자생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 영양 성분과 우리 몸의 생체수를 모사한 셀 바이오 플루이드 싱크 2.0(Cell Bio Fluid SyncTM 2.0) ¹를 최적으로 배합해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TM를 개발했다. 헤라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5
미쟝센, 퍼스널컬러 맞춤 염색약 ‘헬로크림’ 6종 선보여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퍼스널컬러에 맞춰 선택 가능한 셀프 염색약 ‘헬로크림’을 내추럴/애쉬 계열의 컬러로 구성하여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피부 톤에 따라 크게 쿨톤과 웜톤으로 나뉘는 퍼스널컬러는 얼굴 화장 및 옷을 고를 때 고려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얼굴과 가까이 넓은 면적을 차지하고 있는 헤어도 개인의 퍼스널컬러에 맞춰 스타일링 한다면 얼굴을 더욱더 환하게 비춰줄 뿐 아니라 전체적인 분위기를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정돈 시켜준다. 퍼스널컬러 전문가와 공동 개발한 헬로크림은 쿨톤 3종(쿨블랙/쿨브라운/쿨애쉬), 웜톤 2종(웜브라운/웜코랄), 그리고 뉴트럴톤 1종(뮤트브라운)으로 총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5
오리온 그룹, 제주도와 상생 협약·원수 공급 계약 체결
오리온 그룹은 제주특별자치도 및 제주테크노파크와 상생 협약 및 용암해수에 대한 원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오리온홀딩스는 제주도와 함께 지역경제 발전과 용암해수 산업단지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제주용암해수를 활용한 제품 판매 이익의 20%를 별도 기금으로 적립해 제주도 환원 제주지역 인력 우선 고용, 제주도 내 투자 확대, 제주 청정 이미지의 해외 홍보, 제주 지역특산품의 해외 판로 개척에 대한 적극 협력 등이 주요 내용이다. 이 중 제주도 지역 사회공헌 기금은 제주도와 사전협의 후 환경보호를 위한 지원과 사회 복지 분야, 제주바다 생태보전 활동,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및 제주 문화·예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2
BBQ, 사이드 메뉴 3종 출시...배민·요기요서 할인 이벤트 진행
BBQ는 올해 핫황금올리브 시리즈에 이어 매출 성장세를 이어갈 사이드 메뉴를 22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신제품은 바삭하고 쫄깃한 찹쌀도우에 흑설탕, 시나몬, 땅콩가루가 어우러진 ‘황금흑당볼’, 바삭하고 쫄깃한 찹쌀도우에 극강의 매콤한 소스와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가 어우러진 ‘매운맛 황금알치즈볼’, 짭짤하고 고소한 스모크햄이 모짜렐라치즈를 감싸고 있는 ‘햄치즈롱스틱’ 3가지다.또 치즈볼 매니아를 위해 신제품 3종과 골고루 섞은 모듬 메뉴도 출시했다.BBQ는 신제품 ‘핫황금올리브’ 시리즈가 인기를 끌면서 매운맛과 어울리는 황금알치즈볼과 크림치즈볼 매출도 20% 상승하며 상반기 성적 호조에 ‘감초’ 역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2
CJ제일제당 햇반, 서포터즈 '햇쌀 1기' 온라인 발대식 진행
CJ제일제당 햇반은 지난 20일 서포터즈 ‘햇쌀 1기’의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이번 발대식은 생활 속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현장 대면이 아닌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햇쌀 1기로 최종 선발된 28인은 자택에서 개인용 컴퓨터 또는 휴대폰을 이용해 지난 20일 오후 3시부터 약 90분간 진행된 랜선 발대식 현장에 참여했다.햇쌀 1기 랜선 발대식은 CJ제일제당 햇반 담당자의 환영사와 브랜드 소개로 시작됐다. 지원자들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기획력이 돋보이는 사전 미션 콘텐츠를 모은 영상 시청과 햇쌀 1기 멤버들에게 전달된 선물박스를 함께 언박싱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특히 합격 세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2
조르지오 아르마니, MTM 모델로 샤를 르클레르 발탁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떠오르는 신예 포뮬러1 선수인 샤를 르쿨레르(Charles Leclerc)을 남성 수트 맞춤 제작 서비스인 MTM (MTM made-to measure)의 2020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모나코 출신의 포뮬러 1 선수인 그가 모델로서 처음 촬영하게 된 2020년 봄/여름 시즌 MTM 광고는 프랑스의 코트다쥐르 생트로페에서 포토그래퍼 존 발솜(John Balsom)이 촬영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샤를 르쿨레르는 매우 유망한 레이싱 선수로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성공을 거두며 그의 의지력과 결단력, 그리고 재능을 증명하고 있다"며 "그의 신선한 얼굴과 뛰어난 신체 조건은 MTM컬렉션과 잘 어우러지며, 컬렉션을 품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2
공차코리아, 공차‘로운' 프로모션 진행...제조 음료 구매 시 브로마이드 증정
공차코리아가 오는 25일부터 공차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공차’로운’ 멤버십 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공차는 신규 브랜드 모델 SF9 ’로운’과 함께한 온라인 광고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공차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조 음료 구매 시 로운 브로마이드 3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공차에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미리 발급된 브로마이드 교환권을 제조 음료 구매 시 제시하면 된다. 교환권은 25일 자정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 1인당 3매씩 일괄 발급되며 당일 신규 가입자에게는 가입 시 실시간으로 발송된다. 브로마이드는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고, 소진 시에는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2
투썸플레이스, ‘101 Reasons of summer’ 디지털 캠페인 실시
투썸플레이스는 오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2020 여름 디지털 캠페인 ‘101 Reasons of summer(올 여름 투썸이 즐거운 101가지 이유)'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투썸의 이번 캠페인은 생활속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매일 새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평범한 일상의 특별함을 공감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디지털 수요와 브랜드의 주 타겟인 밀레니얼 세대 성향을 반영해, SNS채널을 기반으로 펀(fun)하고 유머러스한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에 일상 속 재미와 활력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투썸은 이번 캠페인의 메인 채널인 투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비주얼 임팩트를 갖춘 투썸의 여름 신제품의 특징 등을 위트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2
한국파파존스·메가클럽, 온라인 주문 시 30%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한국파파존는 메가스터디가 론칭한 메가클럽과 손잡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핵심 소비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Z세대를 겨냥한 것으로 파파존스 피자의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30% 할인 받는 형태다.메가스터디 메가클럽은 교육업계 유일의 제휴 할인 혜택 멤버십이다. Z세대인 만 14세 이상부터 만 23세의 이하 메가스터디 학생 회원이거나 메가패스 유료 구매 상품 보유자라면 메가클럽 멤버가 될 수 있다. 이번 혜택을 누리려면 메가스터디 메가클럽 페이지에서 클럽파트너에 등록된 파파존스 피자를 클릭, 쿠폰을 다운받아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전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앱) 쿠폰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22
이전
1341
1342
1343
1344
1345
1346
1347
1348
1349
135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