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헉슬리(Huxley),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현대 홈쇼핑 론칭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는 SNS 대란 쿠션,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를 이제 현대TV 홈쇼핑에서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출시 직후 단숨에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등극, 감각적인 브랜딩과 패키지로 2030 밀레니얼 세대의 SNS를 뜨겁게 달군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는 일반적인 하이 커버 제품의 건조함과 쉽게 무너지는 수분 베이스의 단점을 모두 커버해주는 신개념 쿠션이다. 강력한 수분 보유력의 ‘선인장 시드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 속은 촉촉하게, 피부 표면은 보송하게 마무리해주어 건성, 지성, 복합성 등 피부 타입에 구애없이 편안하면서도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특히 피지와 땀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2
JW중외제약, ‘시원촉촉 청량감’ 프렌즈 아이드롭 디지털 광고 온에어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이 디지털 전용 광고를 새롭게 공개하고 젊은 고객층을 공략한다.JW중외제약은 배우 신예은을 메인모델로 한 ‘프렌즈 아이드롭’ 디지털 전용 59초 스토리형 광고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배우 신예은은 지난해 프렌즈 아이드롭 첫 TV 광고에 이어 신규 디지털 광고에도 메인 모델로 참여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새롭게 사랑을 시작하는 주인공으로 출연해 프렌즈 아이드롭의 청량한 사용감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건조했던 주인공의 일상을 180도 바꿔준 프렌즈 아이드롭의 시원촉촉한 매력을 스토리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어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듯한 재미를 선사한다.신규 광고는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다양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2
GS25, 고당도 이색 과일 인기 샤인마토 선보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이달 21일 샤인마토200g(이하 샤인마토)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샤인마토는 일명 '단마토'로 유명하다. 일반 토마토 대비 단맛이 강해 붙여진 이름이다.샤인마토는 재배 과정에서 설탕의 200~300배에 달하는 단맛을 가진 식물인 스테비아에서 추출한 ‘스테비오사이드’ 성분을 토마토에 스며들게 해 단맛을 극대화한 이색 토마토 품종이다.단맛은 강하지만 열량이 낮아 유명 셀럽들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소개되며 유명세 탔다.GS25가 샤인마토를 출시한다는 소식에 GS25 가맹점엔 벌써부터 샤인마토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사전 문의가 쇄도하면서 열풍 조짐을 보이고 있다. 가격은 5500원.샤인마토에 앞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1
오리온, 제품혁신 신제품 연속 출시
오리온이 제품혁신과 신제품의 연속 출시, 신규 카테고리 개척 등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스낵 카테고리 매출이 큰 폭으로 늘어나며 전제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오리온은 지난 3월 잠정실적 공시상의 법인별 합산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41% 성장한 2083억 원을 기록했는데, 지난 3월 한·중·베 주요 스낵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약 82% 늘었다. 연달아 출시한 스낵 신제품들이 높은 호응을 얻으면서 기존 파이 제품 중심에서 벗어나 주력 제품의 포트폴리오가 다양해지고 있다. 이와 함께 새로 개발한 간편대용식, 양산빵 등도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모으며 신규 시장을 개척해가고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 3월 전체 매출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1
대상㈜ '정원e샵', 가정의 달 ‘행복한 우리집 맛있는 집밥’ 기획전 진행
대상㈜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30일까지 ‘행복한 우리집 맛있는 집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청정원, 종가집, 청정원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의 인기 제품 등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은 ▲종가집 김치, ▲청정원 스파게티/파스타 소스, ▲종가집 종가반상 국탕류 HMR(남도 추어탕, 얼큰 알탕 등), ▲집으로ON 냉동볶음밥 및 팔선생 중화덮밥, ▲종가집 반찬류 HMR(메추리알 장조림, 오징어채볶음, 연근조림 등) 등 주식부터 국탕류, 반찬류까지 다양하게 준비될 예정이다.종가집 대표 김치인 ▲포기김치(5kg) 2개와 열무김치(1kg) 2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1
코리아나 화장품, 中 티몰 글로벌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티몰 글로벌은 중국 최대 이커머스 기업인 ‘알리바바’ 그룹 산하의 브랜드몰 개념 해외 직구 플랫폼이다.코리아나 화장품은 이번 티몰 글로벌 ‘코리아나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coreana海外旗舰店)’ 오픈을 통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AMPLE:N)’과 ‘프리엔제(preange)’, 스킨 사이언스 브랜드 ‘라비다(LAVIDA)’ 등 대표 베스트셀러 브랜드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픈과 더불어 중국 SNS 생방송 플랫폼인 ‘콰이쇼우(快手)’, ‘도우인(抖音)’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1
BBQ치킨, 신제품 출시 첫날 하루 1만 건 이상 매출
국내 최대 치킨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지난 17일 출시한‘핫황금올리브치킨’시리즈가 출시 이후 지난 월요일까지 4일 동안 4만 건이 넘는 누적 판매 실적을 달성하며 기존 치킨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BBQ는 대표적인 시그니쳐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의 장점에 고급진 매운 맛을 가미한 점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고,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민호씨의 CF가 방송을 타면서 영향을 주었다고 분석했다.핫황금올리브 시리즈를 맛본 소비자들은 “조합해 먹는 재미가 있다”, “바삭바삭한 식감이 역시 BBQ다”. “매콤한 게 중독적이다” 등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온라인에 쏟아내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1
삼양사 '어바웃미', ‘카카두 C 잡티 세럼’ 사용감 만족도 97% 기록
피부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에서 출시한 미백기능성 제품 ‘카카두 C 잡티 세럼’이 꼼꼼한 2030세대 고객에게 품질을 인정받았다.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대표 송자량)는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에서 출시한 카카두 C 잡티 세럼이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주관한 설문회에서 사용감 만족도 97%를 비롯 제품 만족도 93%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화해는 480만 개 이상 화장품 리뷰와 15만여 개 제품 정보를 기반으로 랭킹, 성분 정보 등을 제공하는 신뢰도 높은 화장품 리뷰 플랫폼이다. 이번 설문은 피부 고민이 시작되는 2030세대 291명을 대상으로 2주간 직접 사용한 후 설문에 응답하는 방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1
50주년 맞은 ‘지구의 날’, 친환경 식음료 눈길
올해로 50주년이 된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아, 식·음료업계에 불고 있는 친환경 열풍이 주목된다. 특히 친환경적인 가치에 중점을 두고 경쟁하는 ‘그린오션’이 올해의 식음료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친환경 가치를 내세우며 지속 가능한 경영을 펼치는 브랜드들이 눈에 띈다.이 같은 친환경 트렌드는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소비자들의 증가와 함께 범위가 더욱 확대되고 있다. 윤리적 가치와 환경적 가치를 중요시하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가 유통시장 전반의 주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이러한 추세는 올해도 계속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1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 선봬
바다의 생명력을 전하는 마린 코스메틱 브랜드 리리코스가 스파를 받은 듯, 물 차오른 피부로 가꿔주는 진한 미네랄 앰플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은 바닷물을 이용한 해수 요법 딸라소 테라피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제품이다. 리리코스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핵심 원료 딸라소 미네랄릭서™(Thalasso-Mineralixir™)는 프랑스 브리타뉴 지역의 청정해역에서 광천수를 취수해, 합성 방부제 없이 천연 유래 보습인자로 안정화 시킨 원료다. 칼슘과 마그네슘, 칼륨 등 영양 미네랄이 풍부해 칙칙하고 나이 들어보이는 피부를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또한 제품에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4-21
이전
1321
1322
1323
1324
1325
1326
1327
1328
1329
13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