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실크테라피 클래식’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에서 가을을 맞아 자외선 및 바람 등으로 인해 갈라지고 건조해지기 쉬운 모발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줄 헤어 에센스 ‘실크 테라피 클래식’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실크테라피 클래식’은 1992년 출시 후, 전통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9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실크테라피 오리지널’의 레트로 에디션이다. 특히 출시 당시 디자인을 레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적용, 추억을 불러일으키며 오랜 시간 지켜온 명품 에센스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이 제품은 윤기를 잃고 푸석해진 모발의 결, 광, 컬을 살려주는 고영양 집중 손상개선 에센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6
bhc, 차별화된 고품격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 오픈
‘족발상회’는 25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1호점인 ‘역삼점’을 오픈하고 그동안 없었던 신개념의 최고의 맛을 선사함과 동시에 최상의 인테리어와 서비스로 완벽한 매장 운영 관리를 통해 업계의 새로운 장을 여는 첫발을 내딛었다.‘족발상회’의 가장 큰 특징은 새로우면서도 최고의 맛을 선사함과 동시에 차별화된 고품격 인테리어로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고품격 외식 공간이라는 것이다.족발상회가 야심차게 선보인 신개념 메뉴는 ‘마초족발’과 ‘뿌링족발로 이들 메뉴는 ‘전통과 뉴트로’를 콘셉트로 주 타깃인 직장인과 2030세대의 입맛 공략에 초점을 맞췄다.직영점 형태로 운영되는 ‘족발상회’ 역삼점은 총면적 약 230㎡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5
오뚜기,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 출시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제주도 고깃집에서 먹던 소스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가정에서 또는 사회적 거리두기 규칙을 준수하며 캠핑장에서 고기를 즐기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는 제주도 유명 고깃집에서 먹던 바로 그 멜젓소스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출시 전 이미 유튜브에서 큰 화제가 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는 남해안 생멸치로 담근 육젓을 원물 통째로 갈아 넣어 직접 우려낸 멸치육수로 멸치 본연의 감칠맛과 풍미를 살렸다. 잘 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5
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 '바디 오 드 퍼퓸 미니'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든 체취 관리가 가능한 '바디 오 드 퍼퓸 미니(Body eau de parfum mini)'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가볍고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도록 용량 15mL, 무게 57g의 초경량 미니 사이즈이며,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형태로 디자인했다.제품 용기는 리필을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했고, 알루미늄 소재의 긴 뚜껑이 내부 용기를 덮고 있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제품 상단에는 자신만의 취향을 담은 키링 등의 장식을 달 수 있도록 고리 모양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부향률 10~15%의 오 드 퍼퓸 농도로 향의 지속 시간은 4~5시간이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5
롯데푸드, ‘차세대 아이스크림, 프라임’ 런칭 이벤트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가 홈타입 프리미엄 바닐라 아이스크림 ‘프라임’ 런칭을 기념해 “파스퇴르 전용목장우유로 만든 차세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프라임이 ‘차세대’를 드립니다”라는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스크래치 이벤트로, ‘프라임’을 구매한 후 받은 스크래치카드를 긁어서 나온 번호를 문자전송 하면 당첨을 확인 받을 수 있다. 1 등 차세대상 3명에게는 그랜저, 소나타, 아반떼를 1대씩 지급하고, 2등 바닐라상 50명에게는 에어팟을, 3등 프라임상 1000명에게는 ‘프라임’ 4개입 세트를 지급한다. 한편 미당첨 카드 10매를 모아서 보내면 ‘프라임’ 굿즈를 제공하는 매니아상도 운영한다.‘프라임’은 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5
GC녹십자랩셀, 해회 학회서 NK세포 배양 플랫폼 기술 우수성 발표
GC녹십자랩셀(대표 박대우)은 이달 24일(현지시간)부터 28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Innate Killer Summit 2020’에 참가해 NK세포치료제 상용화의 핵심인 배양 플랫폼 기술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GC녹십자랩셀 NK세포치료제의 원천 배양 기술과 작용 원리가 해외 학회에서 자세하게 소개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발표는 GC녹십자랩셀의 배양 기술과 이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소개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메인 섹션인 ‘Exploring Allogenic NK cell therapies’의 첫 번째 발표로 선정될 만큼 학회에 참가한 글로벌 NK세포치료제 개발 기업들의 관심도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대부분의 NK세포 배양에는 골수종 세포주(K562)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5
오리온, 신제품 '공룡알' 출시
오리온은 공룡 모양 스낵 신제품 ‘공룡알’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공룡알은 공룡에 열광하는 어린이들의 취향을 반영해 과거 지구를 지배했던 공룡을 스낵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주 고객층인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35년 고래밥 제조 노하우를 담아 티라노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브라키오사우루스 등 9가지 공룡 모양을 입체적으로 만들어 냈다. 강력한 공룡 이미지에 맞춰 바삭한 식감을 강화하고, 캠핑장에서 구워 먹던 친숙한 소시지 맛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펀(fun)’ 콘셉트를 반영하여 공룡알 모양의 마시멜로 캔디도 담았다. 패키지에도 공룡 만화 시리즈 및 공룡별 상세 정보, 빙고판을 안팎으로 삽입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5
현대오토에버, 대학생과 함께 사회취약계층 편의 증진 위한 앱 개발 시작
현대자동차그룹 ICT 전문서비스 기업인 현대오토에버(대표 오일석)는 지난 21일 '배리어프리 앱 개발 콘테스트' 앱 제작 발표회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코로나19 상황으로 모든 진행과정이 비대면으로 전환된 이번 제작발표회는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대학(원)생으로 구성된129개 팀 중 전문가 심사를 거친 12개 팀을 대상으로 앱 개발 역량 및 취약계층 인식개선 온라인 교육 수료 후 진행되었다.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취약계층과 ICT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평가로 사회적 필요성, 실현 가능성 등을 고려해 최종 10개 팀이 선정되었다. 선발된 팀들은 제작 지원비와 더불어 2021년 1월까지 5개월 간 온라인 전문가 멘토링을 지원 받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4
파리바게뜨, 생(生) 유산균 담은 ‘그릭 요거트 레몬 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가 특허받은 토종 생(生) 유산균을 담은 ‘그릭 요거트 레몬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그릭 요거트 레몬 케이크’는 SPC식품생명공학연구소가 개발해 특허 받은 토종 생유산균 3종(SPC SNU 72-1, SPC SNU 70-2, SPC SNU 70-3)이 함유된 제품이다.이 제품은 촉촉한 스폰지 케이크에 약 350억 마리 이상의 토종 생유산균이 함유된 진한 그릭 요거트와 부드러운 생크림을 조화시켜 본연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몬·유자잼을 넣어 상큼함도 더했다.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케이크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식문화를 만들기 위해서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케이크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파리바게뜨 고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4
인터파크, '세노비스·애경, 콜라보 기획전' 진행…건강기능상품 매출 증가
인터파크는 오는 8월 31일까지 건강에 더욱 관심이 높아진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위생용품 할인 기획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코로나 시대 건강관리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기획됐다.실제로 인터파크가 최근 6개월(2/21~8/20)간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은 135%나 증가했다. 또 손 씻기 등이 바이러스 예방에 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같은 기간 위생용품 매출도 크게 늘었다. 비누/손세정제 카테고리 매출은 무려 193% 증가했고, 주방/욕실/다용도세제는 66% 증가했다.이에 인터파크는 건강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4
이전
1221
1222
1223
1224
1225
1226
1227
1228
1229
123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