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bhc치킨, 수능 앞두고 '수험생 응원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수험생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bhc치킨은 다음 달 3일 전국에서 실시되는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12월 1일까지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SR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에게 용기와 격려를 해주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수험생 응원 이벤트는 25일부터 7일간 진행되며 당첨 결과는 12월 3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5
한국관광공사, 코로나19 일상 대비 ‘음식점 종합매뉴얼’ 발간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 이하 공사)는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위생·안전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짐에 따라 현장 외식업계 종사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위생과 안전, 고객응대 서비스에 관한 지침서인 ‘음식점 종합매뉴얼’을 최근 발간했다. 총 49쪽으로 제작된 본 매뉴얼에서는 코로나19 생활방역수칙 및 식약처 음식점 위생등급 기준에 기초해 식당들이 지켜야 할 위생‧안전 필수 수칙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공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새롭게 생긴 위생‧안전 이슈와 고객 응대상의 어려움을 해소해 주고자 사전에 다각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현장의 의견을 받아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내용을 다루는 데 초점을 뒀다. 또한 국내외 관광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5
스타벅스, ‘CARRY the MERRY’ 나눔의 날 전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다가오는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1월 25일 수요일 하루를 ‘CARRY the MERRY’ 나눔의 날로 지정하며, 크리스마스 시즌 기금 2억 1천만원을 포함해 누적 최대 5억원의 기금을 우리 지역사회에 전달하는 고객 동참형 기금 적립 행사를 전개한다. ‘CARRY the MERRY’나눔의 날은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기금 적립 행사로, 연말 스타벅스에서의 추억이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으로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 한달 전인 11월 25일을 나눔의 날로 정해 의미를 더했다. 적립 금액에도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1주년의의미를 담아 나눔의 날 하루 동안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5
동원F&B,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 넣은 과일채소 주스 ‘덴마크 청미채’ 2종 출시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를 넣은 프리미엄 과일채소 주스 ‘덴마크 청미채’ 2종(그린, 옐로우)을 출시했다. ‘덴마크 청미채’ 2종(그린, 옐로우)은 동원그룹의 농업합작법인 ‘어석’이 스마트팜에서 직접 기른 흙 묻지 않은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 카이피라’를 포함해 면역력 증진과 항산화에 각각 도움을 줄 수 있는 20가지 과일과 채소를 담은 프리미엄 과일채소 주스다. ‘덴마크 청미채 그린’은 면역 기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키위, 양배추, 적피망 등이 담겨있으며, ‘덴마크 청미채 옐로우’는 항산화 기능이 있다고 알려진 바나나, 파인애플, 당근 등이 들어있다. 20가지 다양한 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5
오리온, '마이구미' 리뉴얼 출시
오리온은 ‘마이구미’의 과즙 함유량을 대폭 높이고,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로워진 마이구미는 원물 기준 과즙 함유량을 기존 50%에서 60%까지로 높여 과일 본연의 상큼달콤한 맛을 강화했다는 점이 특징. 오리온은 포도, 복숭아, 청포도 등 각 제품별 과즙과 원재료를 최적화된 비율로 배합해 최상의 과일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풍부한 과즙 젤리’라는 콘셉트를 강조하기 위해 리얼 과일의 싱그러움을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도 “과일 본연이 깊은 풍미가 느껴진다”, “상큼한 디저트로 강력 추천” 등 호평을 받고 있다. 1992년 출시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5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한정판 머천다이즈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할 수 있는 머천다이즈 2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사전예약 시 1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 교환권과 함께 ‘패딩 블랭킷’과 ‘패딩 부츠’를 2천원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머천다이즈는 △모자 부분의 탈부착이 가능하고 단추를 여며 망토처럼 활용할 수 있는 담요 ‘패딩 블랭킷’ △패딩 소재가 발목을 감싸줘 겨울철에 신을 수 있는 실내화인 ‘패딩 부츠’ 등이다.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초록색과 붉은색 계열의 색상 대비가 매력적인 이번 머천다이즈 중 패칭 부츠는 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4
‘환경보호 앞장’ 초록마을, 친환경 배송바구니 도입
대한민국 친환경 유기농 NO.1 브랜드 초록마을이 이달부터 친환경 배송바구니를 도입한다고 24일 밝혔다.초록마을의 친환경 배송바구니는 재활용 골판지로 만든 종이바구니로, 환경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조립식으로 만들었다.현재 초록마을 직영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친환경 배송바구니로 구입품을 받아 볼 수 있다. 향후 초록마을은 친환경 배송바구니 배송을 전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친환경 배송바구니는 초록마을의 친환경 정책 중 하나이다. 초록마을의 대표 친환경 정책 중에는 환경부에서 지정하는 녹색매장이 있다. 올해 초록마을은 유통업계에서 5년 연속으로 가장 많은 녹색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환경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4
하이트진로, 남프랑스 내추럴와인 3종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프랑스 남부에서 생산된 내추럴와인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몇 년간 인위적인 것을 배제한 환경친화적 소비가 세계적인 트렌드로 대두되면서 이러한 컨셉을 반영한 유기농, 내추럴와인이 급성장하고 있다. 유기농 와인은 보통 “유기농법 규정에 따라 재배한 포도로 만든 와인”으로, 인공적인 화학비료, 농약, 제초제 등을 사용하지 않는다. 친환경 와인은 포도를 생산하고 와인을 만드는 과정에서, 에너지의 사용, 공기의 청정도, 물의 정화 등 에코시스템에 노력을 기울여 인간과 자연의 조화와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둔다. 내추럴와인은, 포도 재배부터 와인 양조까지 인간의 손길을 최소화해 최대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4
버거킹, ‘믹스앤매치’ 프로모션 실시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11월 29일(일)까지 인기 버거 메뉴 3종 중 2개 선택 시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믹스앤매치(Mix & Match)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버거 3종은 ‘통새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롱치킨버거’로 선택하는 메뉴에 따라 최대 49%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통새우와퍼주니어’는 직화로 구워 불 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통통한 갈릭페퍼 통새우와 스파이시 토마토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치즈와퍼주니어’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로 100% 순쇠고기 패티와 고소한 치즈의 클래식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롱치킨버거’는 바삭한 치킨 패티 위에 아삭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4
bhc, 브랜드별 사업 다각화 박차…종합외식기업 도약
bhc치킨을 비롯해 큰맘할매순대국, 창고43 등을 운영하는 bhc가 브랜드별 특색을 살린 새로운 성장동력을 마련하는 등 영역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bhc의 대표 브랜드인 bhc치킨은 지난해 본사 매출 3,000억 원 돌파와 함께 가맹점 연평균 매출이 전년 대비 40% 증가하며 본사와 가맹점의 동반성장을 이뤄냈다. 여기에 올 상반기 가맹점 월평균 매출이 특정 시기에 국한하지 않고 꾸준히 두 자릿수 상승세를 유지했고 올 3분기에도 가맹점 월평균 매출 35% 증가는 물론, 최고 매출을 기록하는 성장세를 보였다. bhc는 가맹점은 본사 매뉴얼에 맞게 매장을 운영하고 가맹본부는 신메뉴 개발에 주력하는 등 가맹점과 가맹본부 본연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24
이전
1211
1212
1213
1214
1215
1216
1217
1218
1219
122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