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2(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LG유플러스, U+홈트Now, 공식 트레이너 선발…"고객도 참여"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자사 IPTV용 홈트(Home+Training) 서비스 ‘U+홈트Now’의 공식 트레이너를 선발하는 고객 참여형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U+홈트Now 트레이너 공개 오디션은 근력 운동, 유산소 운동, 스트레칭 3개 부문에서 각 1명, 총 3명의 공식 트레이너를 고객과 함께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지난 3월 14일부터 4월 3일까지 1차 예선전을 진행했다. 운동 프로그램 구성, 수업 진행능력, 재미, 매력도 등 다양한 기준을 통해 최종 후보로 9명을 선정했다.오는 16일부터 진행되는 2차 오디션은 ▲라이브 방송 ▲유튜브 ▲U+홈트Now를 통해 고객이 직접 투표하는 방식으로 5월 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3
SK텔레콤, '모프인터랙티브'와 제휴…이프랜드서 메타버스 신기술 선봰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은 13일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모프인터랙티브(Morph Interactive, 대표 김정열)와 전략적 협력 및 지분 투자 계약을 메타버스 체결한다고 밝혔다.SKT는 모프인터랙티브와 금번 업무 협약을 통해 이프랜드에서 새롭게 선보일 핵심 기능들의 개발 속도를 높여, 신규 도입 예정 기능들을 최대한 빠르게 선보일 계획이다.(투자 금액 및 지분은 양사간 합의에 따라 비공개)모프인터랙티브는 메타버스 관련 핵심 기술을 보유한 유니티 기반 3D 전문 개발사로 이프랜드 런칭 초기부터 SKT와 협력해온 파트너다. SKT는 고객들이 이프랜드 내에서 보다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올해 내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3
스마일게이트 금융 계열분리…'독립적인 글로벌 금융 플랫폼 그룹' 만든다
스마일게이트 그룹(대표: 성준호, 이하 스마일게이트)이 13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넥스트 20년’을 위한 미래 비전의 일환으로 독립적인 금융 그룹을 출범시켜 글로벌 금융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우선 독립적인 금융 전문 그룹 체계 구축을 위해 지배 구조를 개편한다. 현재의 금융관련 사업을 보다 고도화하고 성장시키기 위해, 게임/엔터테인먼트 그룹과 VC(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와 자산운용사(스마일게이트 자산운용) 등을 포함한 금융 전문 그룹으로 지배구조 정리를 통해 계열 분리하고 독립적인 글로벌 금융 그룹으로 키워 간다는 계획이다. 엔젤 펀드 등 사업상 극 초기 단계에 대한 투자 프로그램도 적극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3
SKT 등 컨소시엄, 도심항공교통 시범사업 추진 업무협약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은 13일 한국공항공사(사장 윤형중), 한화시스템(대표이사 어성철), 한국교통연구원(원장 오재학), 한국기상산업기술원(원장 안영인) 등과 국토교통부 주관 K-UAM 그랜드챌린지 공동 참여 및 2025년 상용 노선 사업화 목표를 공식화했다고 밝혔다. SKT 컨소시엄은 비도심지역 관광노선 등 저밀도 사업을 거쳐 도심지역에서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구체적 협업을 가속화하기로 했다. 저밀도 사업은 고층빌딩 등 장애물 및 공역제한 이슈가 적은 인구 비밀집 지역을 대상으로 하며, 도심 상용화 이전에 사회적 수용성을 단계적으로 확보하는 교두보 역할을 하게 될 전망이다. 12일 오후 한국공항공사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3
두나무, 업비트 NFT 첫 구매자 대상 이벤트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12일 NFT 최초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더리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증정 이벤트는 업비트 NFT 출시 이후 첫 번째 이벤트로, 기간 내 업비트 NFT에서 NFT를 처음 구매하는 회원 선착순 1,000명에게 0.005 이더리움(약 2만 원 상당)이 증정된다. 업비트 NFT 드롭스와 마켓플레이스에서 모두 참여 가능하며, NFT 거래 이력이 없는 첫 구매 회원들은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선착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2일부터 18일까지로, 선착순 1,000명을 달성하면 조기 마감된다. 기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업비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2
삼성전자, 'iF 디자인 어워드 2022'서 총 71개 최다 수상
삼성전자가 독일의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2(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2)'에서 금상 3개를 비롯해 총 71개의 상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1953년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주관으로 시작된 'iF 디자인 어워드'는 △제품 △패키지 △커뮤니케이션 △콘셉트 △인테리어 △건축 △서비스디자인 △사용자 경험(UX)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등 총 9개 부문에서 디자인 차별성과 영향력 등을 평가한다. 삼성전자는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3',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슬림'으로 금상을 수상했다. 올해 57개국 1만1000여 개의 출품작 중 삼성전자는 71개 상에 선정돼 최다 수상을 했다.삼성전자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2
넷마블, '글로벌 모바일 퍼블리셔 TOP10' 7년 연속 선정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12일 data.ai(前 앱애니) ‘2022년 상위 퍼블리셔 어워드(TPA 2022)’에서 10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모바일 앱 마켓 분석 사이트인 data.ai는 매년 구글 플레이 및 iOS 앱스토어를 합산해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기록한 상위 52개의 모바일 앱 퍼블리셔를 선정한다. 넷마블은 지난해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합산 부문 매출에서 텐센트, 넷이즈, 액티비전 블리자드 등과 함께 TOP 10에 진입했다.2015년을 시작으로 7년 연속 꾸준히 TOP 10에 진입한 넷마블은 이번에도 2022년 상위 퍼블리셔 어워드에서 10위를 기록하면서 국내 기업으로서는 유일하게 TOP 10에 오르는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2
네이버 커넥트재단, 세종시와 ‘소프트웨어야 놀자’ 실시
네이버 커넥트재단(이사장 조규찬)과 세종시가 함께 기획한 ‘소프트웨어야 놀자@세종’ 프로그램이 올해도 진행된다고 12일 밝혔다.지난해 첫 실시한 ‘소프트웨어야 놀자@세종’은 국내 AI/SW교육 플랫폼 ‘엔트리’를 활용해 데이터 분석과 활용을 경험하고 인공지능을 통해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AI와 데이터 시대에 필요한 지식과 경험 및 윤리 등을 기존 관내 교사와 학생에서 AI에 관심 있는 시민까지 확대 운영할 방침이며, 참가는 4월 15일까지 홈페이지와 포스터의 QR코드로 신청 가능하다. 또한, 인공지능 윤리 문제와 영향력, 해결방안 등을 토론하며 인공지능 윤리에 대한 책임감을 기를 수 있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2
NHN글로벌의 패션고, 혁신 서비스로 美 패션 B2B 마켓 플레이스 1위 굳혀
NHN글로벌(대표 Paul Lee)이 서비스하는 B2B 마켓플레이스 ‘패션고’는 다양한 혁신 서비스로 북미 패션 부문 B2B 마켓플레이스 1위 자리를 굳혔다. 패션고는 글로벌 도매 벤더와 개인 리테일 사업자를 연결해주는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최근 플랫폼 이용자들의 스마트한 쇼핑을 위한 기능을 강화하고 온라인 박람회를 주기적으로 개최하는 등 북미 패션 시장에서의 저변을 넓혀 나가며 패션 B2B 마켓플레이스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팬데믹 이전 대비 패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벤더사는 약 50% 가량, 개인사업자 수는 70% 이상 증가하며 NHN의 글로벌 커머스 사업을 이끄는 핵심 플랫폼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패션고의 성장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2
KT, '디지털명세서와 함께 Green 세상’ 이벤트
KT(대표이사 구현모)는 디지털명세서를 이용하는 KT 고객이 2000만명을 넘은 것을 기념해 'KT 디지털명세서와 함께 Green 세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KT는 우편명세서 제작 및 배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자원을 절감하고 탄소 배출 감소에 기여하고자 이 이벤트를 기획했다. 우편명세서를 이용하고 있는 KT 고객은 5월 13일까지 디지털 명세서(모바일명세서, 이메일명세서, 스마트명세서, 웹명세서, 모바일통지명세서)로 전환하고 KT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KT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에어로타워 공기청정팬(3명),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5명), 캉골 에코백(30명), 러쉬 기프트 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4-12
이전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다음
재계뉴스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현대해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2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3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4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5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고] 새마을금고·홈플러스·핀테크, 금융의 ‘융합혁명’ 나아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