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2(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컴투스홀딩스 '2022 겜프야' 업데이트 진행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2 겜프야)’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포레스트 엘븐즈’ 시나리오를 업그레이드한다. 업데이트에 기념해 듀얼 속성 트레이너인 ‘태성’과 ‘이시스’를 손쉽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가 오는 8월 2일까지 진행된다. 같은 기간 '신나는 여름 방학!' 출석 이벤트에서는 총 10일간 출석하면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레전드 코어 큐브’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시나리오 업그레이드를 기념하여 스킬 포인트 소모량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버닝 이벤트’와 ‘콘테스트’도 포레스트 엘븐즈 시나리오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0
LG유플러스, '틈' 레고 창립 90주년 팝업 전시 진행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자사의 ‘일상비일상의틈(이하 틈)’에서 레고코리아와 함께 레고 창립 90주년 기념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전시 또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와이낫(Why Not?)’ 캠페인의 일환이라고 전했다. 오는 8월 14일까지 총 23일간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홀맨’, ‘무너’ 캐릭터를 비롯해 우리나라 국보 경복궁 등 여러 레고 조형물이 설치되며 ‘나만의 미니피겨 제작’ 등 레고 관련 체험도 할 수 있다. 방문 고객 중 온라인 커뮤니티인 틈 앱에 가입한 고객은 체험 완료 시 도장을 찍을 수 있는 스탬프카드가 제공된다. 도장을 2개 이상 적립하면 레고 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0
삼성전자, 국내 OTT 업체들과 맞손…HDR10+ 콘텐츠 확대 나선다
삼성전자가 티빙, 왓챠 등 국내 OTT 업체들과 손잡고 HDR10+ 콘텐츠 확산에 박차를 가한다고 20일 밝혔다. HDR10+는 삼성전자가 주도하고 있는 영상 표준 기술로, TV나 모바일 등에서 디스플레이의 성능을 고려하여 각 장면마다 밝기와 명암비를 최적화해 주는 기술이다. 삼성전자는 HDR 콘텐츠의 저변 확대를 위해 자체 개발한 HDR10+ 콘텐츠 전환 소프트웨어를 지난 2019년부터 무상으로 배포해왔고, CJ 올리브네트웍스ㆍ왓챠ㆍU5K 이미지웍스ㆍ캔딧 스튜디오 등 다수의 영상 콘텐츠 업체가 이를 활용하고 있다. 티빙은 2021년부터 HDR10+를 적용하기 시작해 최근 방영한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인 '서울체크인', '돼지의 왕','술꾼도시여자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0
LG디스플레이 파주·구미 사업장, ‘폐기물 매립 제로’ 국제 인증 획득
LG디스플레이(대표 정호영)는 경기도 파주와 경상북도 구미 등 국내 사업장이 '폐기물 매립 제로(Zero Waste to Landfill)' 인증서를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폐기물 매립 제로 인증'은 기업의 자원순환 노력에 대한 국제적인 평가 지표로, 글로벌 안전과학 회사인 UL솔루션스(Solutions)社가 기업이 폐기물을 소각ㆍ매립하지 않고 재활용하는 비율을 검증하여 90% 이상 충족한 경우 친환경 사업장 인증서를 수여한다. LG디스플레이 파주와 구미 사업장은 지난해 폐기물 12만4,644톤 가운데 12만2,820톤을 버리지 않고 재활용해 98%가 넘는 자원순환 이용률을 기록했다. 폐기비용 감축과 폐자원 판매 부가 수익 등 연간 약 200억원의 경제 효과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0
삼성전자, 캄보디아·라오스서 태권도 통해 '2030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홍보
삼성전자가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에서 열린 한국대사관 주최 태권도대회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프놈펜 부영 크메르 태권도 훈련센터에서 열린 '주캄보디아 대한민국 대사관 주최 대사배 태권도대회'에서 삼성전자는 대회장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를 알리는 광고물을 설치하고 안내 책자를 비치해, 참가자들이 자연스럽게 부산엑스포 관련 내용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민·관 합동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위원회'의 일원인 삼성전자는 대회 현장에서 삼성 스마트폰과 TV 등 제품 체험존을 운영하는 한편 부산엑스포 홍보 영상도 상영했다. 삼성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0
삼성전자서비스, KSQI서 가전·휴대전화 AS 전부문 10년 넘게 연속 1위 달성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20일 발표한 '2022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전자제품 AS 전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KSQI(Korea Service Quality Index)는 34개 산업, 134개 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 체감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제도이다. 전문평가단이 고객과 동일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평가를 실시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정책, 엔지니어의 전문성 등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가전 AS 12년 연속, 휴대전화 AS 11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가 최고의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것은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20
코웨이, 디자인 철학 담은 테마 전시회 ‘공상: 空像, 共想’ 개최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19일부터 다음 달 27일까지 구로동 지타워(G-TOWER) 소재 코웨이 갤러리에서 코웨이의 디자인 철학과 방향성을 작가적 영감으로 풀어낸 테마 전시회 ‘공상: 空像, 共想’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코웨이 갤러리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테마 전시회의 타이틀 ‘공상: 空像, 共想’은 비우고 덜어낸 형상을 통해, 자연과 사물의 근원, 본질에 대해 함께 생각해 보자는 의미이다.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의 가치에 충실하며 섬세하고 절제된 미감을 연출하는 코웨이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이번 전시에서는 최근 코웨이가 노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을 통해 보여준 단순하면서도 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19
LG유플러스, 콘텐츠 IP 경쟁력 강화 위해 'SAMG엔터테인먼트'와 맞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콘텐츠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글로벌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대표 김수훈, 이하 SAMG)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19일 밝혔다. SAMG는 ‘미니특공대’, ‘캐치! 티니핑’ 등 3D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국내 콘텐츠 기업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강력한 키즈 캐릭터 IP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메타버스 기반 교육 플랫폼과 VR(증강현실) 게임 등 사업영역을 메타버스로 확장했을 뿐 아니라, 게임 전문 개발사 ‘엔터리얼’을 인수해 IP 콘텐츠를 디지털로 전환하고 있다.이번 투자를 통해 양사는 2023년까지 ▲키즈 영상 플랫폼 사업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19
KT, 인간의 감정 담은 'AI 보이스 스튜디오' 서비스 출시
KT(대표 구현모)가 인간의 감정을 담은 AI 음성합성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AI 보이스 스튜디오’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AI 보이스 스튜디오는 100개의 AI 목소리를 활용해 즐거움, 침착함, 중립, 슬픔, 화남의 5가지 감정으로 합성할 수 있는 ‘AI 보이스’와, 이 AI 보이스를 활용해 영상 등 오디오 합성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스튜디오’로 구성돼 있다. 특히 KT AI 보이스 스튜디오는 ‘감정 더빙’ 기술이 탑재돼 있다. 게다가, KT AI 보이스 스튜디오가 제공하는 모든 AI 목소리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4개국어로 ‘다국어 합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KT는 이러한 AI 보이스 스튜디오의 우수함을 체험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19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봇 AI'와 '미니언즈2' 만남 선봬
삼성전자가 '미니언즈2'와 함께 로봇청소기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 미니언즈' 패키지를 20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비스포크 제트 봇AI' 미스틱 화이트 색상 모델과 오는 20일 개봉을 앞둔 '미니언즈2: 더 라이즈 오브 그루'의 캐릭터인 '밥' 그리고 '스튜어트'가 각인된 상단 커버로 구성된다. 소비자들은 두 가지 캐릭터 중에 하나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비스포크 제트 봇 AI 미니언즈'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주요 양판점에서 한정 수량 판매되며 삼성닷컴에서도 오는 8월 초부터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모델 출시와 함께 메가박스 코엑스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판교 CGV 등 미니언즈2가 상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7-19
이전
641
642
643
644
645
646
647
648
649
650
다음
재계뉴스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현대해상
빅데이터 라이프
1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2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3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4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5
쿠팡, 해킹이슈 보도후 관심도는 큰폭 상승…순호감도는 하락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고] 새마을금고·홈플러스·핀테크, 금융의 ‘융합혁명’ 나아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